나만의 에코 라이프스타일 동반자
소니코리아, 바이오 W 시리즈 2세대 모델 출시 및 그린 프로젝트 실시

- 10.1형 미니 노트북 바이오 W 시리즈, 성능 강화 및 개성 있는 블루 컬러 추가한 2세대 라인업 공개
- 바이오 W 그린 프로젝트 일환으로 ‘바이오 W 민트 그린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제품과 패키지에 친환경 소재 활용 및 WWF(세계자연보호기금)에 수익금 일부 기부 예정

소니코리아, 바이오 W 시리즈 2세대 모델 출시 및 그린 프로젝트 실시

더욱 착하고 똑똑해진 미니 노트북, 소니 바이오 W 시리즈가 2010년 새롭게 선보인다.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가 일상 어디에나 어울리는 미니 노트북, 바이오 W 시리즈의 2세대 신모델(VPCW213AK/W(/P, /T, /L)을 출시했다. 또한 이달 초, CES 2010에서 선보인 바 있는 친환경 미니 노트북, ‘바이오 W 민트 그린 스페셜 에디션(VPCW21EAK/WI)’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이는 바이오 W 시리즈는 윈도7 탑재는 물론 2010년형 차세대 인텔 아톰 프로세서(Atom Processor N450)를 채택했으며, 그래픽 등의 성능을 강화했다.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화이트, 핑크, 브라운 컬러 외 개성 있는 블루 컬러 모델을 새롭게 추가해 안팎으로 더욱 풍성하게 채워졌다.

소니코리아, 바이오 W 시리즈 2세대 모델 출시 및 그린 프로젝트 실시

CD 및 DVD 조각을 재활용한 재생 플라스틱 소재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바이오 W 시리즈는 환경을 생각하는 바이오의 친환경 정신을 반영하여, 보다 적극적인 바이오 W 그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를 위해 바이오 W 시리즈의 에코 모델, ‘바이오 W 민트 그린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바이오 W 민트 그린 스페셜 에디션’은 제품과 패키지를 친환경 소재로 만들었으며, 수익금의 일부를 소니의 환경 파트너인 WWF(World Wide Fund for Nature, 세계자연보호기금)에 기부할 예정이다.


스타일리시 프리미엄 미니 노트북, 바이오 W 시리즈 

일상 모든 곳에서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 동반자, 바이오 W 시리즈는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디자인과 친근한 색상, 1.19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뤄진 미니 노트북으로 작년 출시 이후 끊임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어느 각도에서 봐도 부드럽고 편안한 곡선 디자인에 상판과 하판의 자연스러운 컬러 조화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바이오 W 시리즈는 어느 장소에서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 핑크, 브라운의 친근한 컬러로 선보여 왔다.
새로 발표한 2세대 모델에서는 개성적인 ‘블루’ 컬러 모델을 더해 색다른 매력을 전한다. 별, 원, 꽃 문양의 기하학적인 터치패드 디자인은 바이오 W 시리즈만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선사한다.
소니코리아, 바이오 W 시리즈 2세대 모델 출시 및 그린 프로젝트 실시

새로워진 바이오 W 시리즈는 스타일은 물론 성능 역시 강화했다. 1366x768의 고해상도의 10.1인치 와이드 LCD는 상하좌우로 더욱 넓은 시야를 제공하며, 그래픽 성능을 높여 컴팩트한 사이즈에서도 편안하고 편리하게 노트북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윈도7 탑재는 물론 250GB의 HDD와 차세대 인텔 프로세서인 아톰 프로세서 N450을 채택해 미니 노트북으로서의 유용성을 더욱 높였다.

아이솔레이션 키보드와 조금 낮게 디자인된 터치패드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됐고, 사진, 음악 등에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미디어 플러스, 내장 웹카메라, 블루투스 등 편리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이 담겼다.

환경 보호에 앞장 서는 바이오 W 그린 프로젝트
소니코리아는 바이오 W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 출시와 함께 바이오 W 그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그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바이오 W 민트 그린 스페셜 에디션’이 함께 출시됐다.

바이오 W 시리즈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재질의 약 80%는 CD나 DVD 조각들을 활용한 재활용 재질로 이루어졌다. 노트북 생산 시 발생하는 CO2(이산화탄소)를 줄여 환경과 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것으로, 이번 그린 프로젝트를 통해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제품 생산 외 다양한 환경 보호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바이오 W 시리즈 2세대 모델 출시 및 그린 프로젝트 실시

에코 버전인 ‘바이오 W 민트 그린 스페셜 에디션’은 외부의 사랑스러운 화이트 컬러와 내부의 투명한 민트 그린이 조화를 이뤄, 친환경적인 의미와 디자인적인 아름다움을 함께 전달한다. 

일반적인 상자 포장 대신 친환경 소재의 파우치 가방으로 제품을 포장, 판매하고 기존에 종이 형태로 제공하던 사용자 설명서 역시 인쇄본이 아닌 PC 내 파일로 제공해 종이 절약을 실현한다. 

뿐만 아니라 ‘바이오 W 민트 그린 스페셜 에디션’의 판매 수익 중 일부를 WWF(World Wide Fund for Nature, 세계자연보호기금)에 기부해, 환경과 동물을 사랑하고 보호하는 친환경 브랜드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소니코리아는 ‘바이오 W 민트 그린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그린 프로젝트 동참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친환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의 친환경 비누를 증정한다.
바이오 W 그린 프로젝트의 친환경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불필요한 제품 포장을 거부하는 환경 캠페인을 진행해 온 러쉬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한 바이오 W 시리즈 2세대 신모델의 가격은 69만 9천원이며 ‘바이오 W 민트 그린 스페셜 에디션’은 74만 9천원으로, 소니스타일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 (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바이오 ‘클로저 투 유 (closer to you)’
소니 바이오(VAIO)가 혁신적인 제품과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했던 ‘하드웨어 브랜드’에서 벗어나, 사용자에게 어떤 느낌을 전해 줄 수 있는가를 생각하는 ‘경험 (VAIO Experience) 브랜드’로 새롭게 변화했다.
VAIO 브랜드 의미 또한 ‘Visual Audio Intelligent Organizer’라는 더 똑똑하고, 더 친근해진 의미로 바뀌었다. 바이오의 새로운 모토 ‘클로저 투유 (closer to you)’는 바이오가 사용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즐거움을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경험’을 통한 새로운 노트북 생활, 바이오가 펼쳐나간다!


※ 
바이오 W 시리즈 제품 사양

항목

내용

모델

VPCW213AK/W(화이트)_699,000원

VPCW213AK/P(핑크)

VPCW213AK/T(브라운)

VPCW213AK/L(블루)

VPCW21EAK/WI(민트 그린) _749,000원  *에코 에디션*

프로세서

인텔 Atom™ 프로세서 N450 (1.66 GHz지원)

운영체제

Windows® 7 Starter 32-bit(한글판)

칩셋

Mobile Intel® 945GSE Express 칩셋

메인 메모리

1 GB DDR2 SDRAM  (최대)

HDD

250 GB(SATA, 5400 rpm)

그래픽 가속기

인텔® Graphics Media Accelerator 3150

디스플레이

10.1" 와이드 (WXGA: 1366 x 768) TFT 컬러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USB

고속 USB 2.0 x 2

메모리 스틱

MS Duo PRO-HG compatible

SD 메모리카드

SD 메모리 카드 (SDHC 호환, 저작권 보호 기능(CPRM)))

무선 커넥터

무선랜

IEEE 802.11b/g/n

블루투스

블루투스 표준 버전 2.1+EDR

카메라

유효 픽셀: 640 x 480

오디오

Intel® High Definition Audio 호환

스테레오 스피커 내장

모노 마이크 내장

키보드 입력장치

16.5mm 키 피치/1.2mm 키스트로크 82 키

Intelligent Touchpad

배터리

기본제공

VGP-BPS18 리튬 이온 배터리(최대 2시간 사용)

크기 (WxHxD)

267.8 x 27.5-32.4 x 179.6  mm

무게

1.19Kg(기본 배터리 포함)

기본제공 액세서리

AC 어댑터 (VGP-AC19V39)

리튬 이온 배터리 (VGP-BPS18)


'소니,스타일을 말하다.'http://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10.01.25 23: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푸른색이 추가되었군요.. 이제 환경을 생각한 제품 생산이 대세인듯 하네요.

  2. 신난제이유2009 2010.01.28 00: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갑자기 궁금한건데, 왜 제 소니 노트북에는 파우치는 왜 딸려 있지 않았던 걸까요;ㅁ;
    그래서 한국에 잠시 갔을 때, 친구의 후지쯔 가방을 빌려갔어요.하하하;;;

    • 스타일지기 2010.01.28 09: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바이오를 다른 가방에 넣고 한국르오 오셔야하는 불상사가 있었군요.
      다음에는 신난제이유님을 위해 소니 노트북 파우치에 관련된 포스트를 준비해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