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신의 축복일까요, 재앙일까요?
하늘에서 파스타 돌풍이 일어나고, 초콜릿 눈이 내린다고 생각하면 분명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어쩌면 아닐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바로 이 영화 때문인데요.

평단과 관객 모두의 호평에 힘입어
골든글로브 애니메이션 부문 작품상 수상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사상 최초 ‘음식 재난’을 다룬 3D애니 블록버스터,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만나볼까요?



차원이 다른 상상력의 문이 열린다.

이 영화의 시작은 어릴 적 누구나 한 번은 상상해봤을 ‘하늘에서 음식이 떨어지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한답니다. 헨델과 그레텔의 과자집을 상상하는 것은 금물!
이 호기심은 지금까지 듣도 보도 못한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의 세상으로 우리를 안내합니다. 최초의 3D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벌써부터 스타일지기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으로 들떠있답니다. ^-^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은 허당 과학자의 맛있는 상상력이 만들어낸 발명품 때문에 하늘에서 음식이 떨어지면서 생긴 ‘음식재난’ 영화랍니다. 3D 애니메이션과 함께 영화보다 더 실감나는 블록버스터를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이 영화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평단과 관객 모두가 주목하는 골든글로브 애니메이션 부문 작품상 후보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은 지난 15일 제 67회 골든글로브 애니메이션 부문의 작품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함께 후보에 오른 작품은 <코렐라인:비밀의 문> <판타스틱 Mr.폭스> <공주와 개구리> <업>이라고 하니 정말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한국보다 앞서 개봉한 미국에서는 ‘브루스 윌리스’의 <써로게이트>, ‘맷 데이먼’의 <인포먼트>, ‘제니퍼 애니스톤’의 <러브 해펀스> 등 쟁쟁한 할리우드 스타들이 주연으로 나선 작품들을 모두 제치고 전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흥행돌풍을 일으켰다고 해요.

신뢰도 높은 북미 영화비평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역시 영화의 신선도를 ‘85%’로 평가하며, 지금껏 봐왔던 애니메이션의 상상력과 기술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작품의 탄생을 예고했다고 하니 2010년 1월 17일에 발표될 골든글로브의 수상작~ 더욱 궁금해지는 순간입니다.

그리고 이번 영화에 세상에서 가장 큰 미트볼을 만들어서 요로케~ 기네스 북에도 올랐다고 하는데 너무 깜찍하죠?


저 미트볼 하나면 정말 몇달은 속이 든든할 것 같죠?


픽사를 넘어서는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맛본다!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은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3D애니메이션 <업>과 <슈렉>을 뛰어넘는 새로운 상상력으로 전세계를 흥분시키고 있는데요.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실감나고, 달콤살벌한 재난 장면이 생생한 현실감을 부여하고, 사랑스럽고 엉뚱한 캐릭터들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온가족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하늘에서 음식을 내린다면> 살짝 맛볼까요?




오늘은 어릴적 누구나 꿈꿔본 그 상상력 속으로 여행을 떠나봤는데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과 함께라면 이 추위도 싹 달아날 것 같은데
2010년 2월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주인공들의 면면을 소개해드리면서 스타일지는 이만 물러갈게요. 총총~♬


>> 영화보기와 음식을 즐기는 당신이라면?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드자이너김군 2010.01.31 10: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요것 예고편 봤는대, 정말 재미 있겠더군요..ㅎ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점심 걱정은 안해도 되겠군요..유후~

  2. 사랑지수 2010.02.01 00: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올해 기대되는 애니랍니다 개봉하면 아이랑 꼭 보러 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