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지기가 최근에 챙겨보는 TV 프로그램이 하나가 있습니다. 바로 ‘지붕 뚫고 하이킥' 이라는 시트콤입니다. 어느덧 매일 저녁 시간만 되면 지붕 뚫고 하이킥 하기만을 기다리게 될 만큼 이제는 마니아가 되었답니다. 지붕 뚫고 하이킥의 매력은 바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캐릭터의 힘인 듯 한데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지붕 뚫고 하이킥을 시청하던 스타일지기는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지붕 뚫고 하이킥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 사이에 소니 제품들이 있었더라면 어떤 에피소드가 생겨날까? 아마 지금보다 더욱 재미있는 여러 가지 이야기가 나오지 않을까요? 그래서 주말에 열심히 '지붕 뚫고 하이킥에 소니 제품들이 있었더라면?' 이라는 포스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지붕 뚫고 하이킥에 소니가 필요한 결정적 순간들!
                                                                                                                    출처: MBC 홈페이지

세경이 준혁의 책상에 몰래 놓고 간 '소니 헤드폰 MDR-NC500'

알게 모르게 늘 세경을 도와주는 세경의 수호천사 준혁!
얼마 전부터는 공부를 다시 시작한 세경의 영어 선생님이 되기도 했죠^-^ 준혁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세경. 어떻게 고마움을 전할까 고민하던 세경이 준혁에게 소니 헤드폰 MDR-NC500을 준혁의 책상에 살짝 놓고 갑니다. 둘 사이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스타일지기는 생각만 해도 흐뭇해지네요.
지붕 뚫고 하이킥에 소니가 필요한 결정적 순간들!

세경의 영어공부를 도와주고 있는 준혁인데요. 막상 본인의 영어 점수는 35점이죠^-^ 얼마 전에는 열심히 공부 해서 90점대로 올라섰지만 앞으로 점수 유지하려면 더 열심히 공부해야할 것 같습니다. MDR-NC500의 노이즈캔슬링으로 집중력을 향상해서 공부한다면 앞으로 세경에게 더 당당하게 과외 선생님이 되어 줄 수 있겠죠? 

지붕 뚫고 하이킥에 소니가 필요한 결정적 순간들!


줄리엔, '사이버샷 DSC-TX1'으로 한국을 기억하다

순재의 비즈니스 통역을 맡아 계약을 성공리에 성사시킨 줄리엔.
하지만 순재는 외국인 줄리엔에게는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인사로 자옥에게 스킨쉽 하는 모습을 보자 버럭 화를 내버립니다. 사업상으로는 줄리엔이 꼭 필요하지만 질투의 화신 순재는 자옥과 친한 줄리엔의 모습을 보면 쉽게 화를 풀지 못합니다. ^-^

언젠가는 이 두 사람도 화해를 해야 할 텐데요. 순재가 외국인 줄리엔에게 한국의 아름다움을 영원히 기억하라고 소니 사이버샷 TX1을 선물하게되면 어떨까요?

지붕 뚫고 하이킥에 소니가 필요한 결정적 순간들!

한국을 사랑하는 멋있는 줄리엔! 이제 순재가 선물한 DSC-TX1으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찍어 외국 친구들에게 보여 줄 수도 있겠죠? 또한 한국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재미있는 추억도 영원히 기억할 수 있을겁니다.
사이버샷 DSC-TX1로 순재와 줄리엔도 이제는 사이가 좋아 지겠죠?

지붕 뚫고 하이킥에 소니가 필요한 결정적 순간들!


주얼리정~ 정보석 '소니 워크맨 스터디'로 연습한 랩으로 일본열도를 흔들다!

순재에게 늘 구박을 받는 정보석.
하지만 사업차 한국으로 건너온 일본 여성의 마음을 사로 잡은 주얼리정~ 보사마이기도 합니다. 지난 회에는 클럽문화와 힙합에 빠진 후 멋진 랩실력을 뽐내기도 했었죠? 만약 정보석에게 소니 스터디(NWZ-S740)가 있었다면 아마 힙합가수로 데뷔 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지붕 뚫고 하이킥에 소니가 필요한 결정적 순간들!

소니 스터디로 일본어와 랩실력을 키운 정보석. 사업차 다시 한국으로 건너온 보사마의 랩실력을 본 일본 아주머니들이 정보석을 일본에 데려가 가수로 키운 다면 일본 열도를 뒤흔들 수 있는 한류스타 보사마가 탄생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무대위에서 랩을 하는 보사마의 모습을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나옵니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소니가 필요한 결정적 순간들!


순재와 자옥의 사랑, '소니 디지털액자'
에 담아내다

순재와 황혼의 로맨스에 빠진 자옥!
하지만 순재의 딸 현경과 자옥은 늘 티격태격하는 사이입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순재와 자옥의 사랑을 인정해 줘야 하는 날이 올 텐데요. 언제나 쿨한 모습을 보이는 현경이 먼저 순재와 자옥의 사랑을 축하해 주지 않을까요? 어떻게 둘의 사랑을 축해할까 고민하던 현경은 소니 디지털 액자를 떠올립니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소니가 필요한 결정적 순간들!

손에 잡힐 듯한 생생한 화질로 원본 사진의 느낌을 충실하게 표현해주다 보니 사진 찍은 날의 추억도 생생하게 기억해낼 수 있을 겁니다. 늦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둘만의 사랑을 키워가는 순재와 자옥에게는 정말 소중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이쯤 되면 자옥도 현경의 마음을 받아주겠죠?

지붕 뚫고 하이킥에 소니가 필요한 결정적 순간들!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소니 디지털 액자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황정음의 명품 핸드백에 쏙~ 포켓PC '소니 바이오 P'


늘 사건 사고를 몰고 다니지만 사랑할 수 밖에 없는 황정음!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귀엽고 깜찍한 여러 모습들을 선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황정음이 사랑받는 또 한가지의 이유는 바로 그녀의 패션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타일리쉬한 옷차림을 목숨보다 중요시 하는 황정음! 유일한 취미인 인터넷 쇼핑을 즐기던 어느날, 정음의 노트북이 고장나 버립니다. 늘 바꾸려고 했던 큰 사이즈의 노트북. 패션을 사랑하는 정음이 기말 시험기간에 노트북을 쓰려면 투박한 노트북 가방을 힘겹게 짊어 지고 머나먼 서운대학까지 가곤 했었는데요. 그런 정음이 마음먹고 선택한 노트북은 바로 '소니 바이오 P' 였습니다.


이제는 서운대학으로 가는 스쿨버스 안에서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바이오 P를 가지고 준혁을 위한 영어 과외 준비도 하고, 기말고사 시험 준비, 레포트 준비도 할 수 있겠죠?

지붕 뚫고 하이킥에 소니가 필요한 결정적 순간들!


스타일지기가 준비한 지붕 뚫고 하이킥에 소니가 필요한 순간 재미있게 보셨나요? 지붕 뚫고 하이킥을 너무나도 사랑한 나머지 이런 엉뚱한 상상을 해봤답니다. ^-^


늘 즐겁고 재미있는 일들이 가득한 지붕 뚫고 하이킥, 마찬가지로 늘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고 싶은 소니 제품들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지붕 뚫고 하이킥 처럼 일상 속에서 늘 유쾌하고 즐거운 일들로 가득했으면 하는 스타일지기의 바람입니다.


>>'지붕뚫고 하이킥에 소니가 필요한 결정적 순간들'에서 소개된 소니의 제품이 궁금하세요?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