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앞두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손길이 더욱 바쁩니다. 올 겨울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다채로운 연말 프로모션으로 혜택을 더한 소니코리아의 제품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소니코리아가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 연말 선물


노트북 풀 패키지를 한번에!

소니 바이오 겨울 프로모션 실시!


예비 대학생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단연 노트북이다. 소니코리아 바이오(VAIO)는 12월 11일부터 겨울 프로모션 ‘VAIO Winter Greetings!’를 진행하고 있다. 바이오 노트북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시리즈 별 제품 특성에 맞게 노트북 전용 액세서리 제공 및 가격 인하의 기회까지 함께 해, 어느 때보다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일상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동반자, 미니 노트북 바이오 W 시리즈는 스타일과 실용성 면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는 안성맞춤이다. 부드러운 디자인과 10.1인치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편안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해상도 와이드 LCD, 윈도7, 대용량 HDD(250GB)를 탑재해 매우 유용하다. 가격은 69만 9천원.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바이오 W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파우치가 사은품으로 제공돼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밖에 바이오의 인기 시리즈와 하반기 첫 선을 보인 시리즈의 겨울 프로모션도 1월 10일까지 함께 펼쳐진다. 각 시리즈 및 제품 사양에 따라 전용 키 커버, 마우스 패드, 무선 마우스, 전용 파우치 및 가방 등 맞춤형 액세서리를 노트북과 함께 풍성하게 갖출 수 있다.

>>VAIO Winter Greetings 보러가기


웃음 가득한 크리스마스의 추억, 생생하게 담아보세요! 

알파 500 & 380

소니코리아가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 연말 선물


크리스마스가 여느 기념일보다 더욱 특별하게 다가오는 것은 바로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하기 때문일 것이다.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이들과 남기는 추억 한 장은 단순한 사진의 의미를 넘어 오랜 시간 동안 가슴속 여운으로 남을 추억이 될 것이다. 소니의 준중급형 DSLR 카메라인 ‘알파500’은 DSLR 카메라 중 최초로 스마일 셔터 기능과 얼굴 인식 기능을 탑재해 사람의 얼굴을 인식할 수 있어 즐거운 파티나 모임에서 매우 유용하다. 특히, 사람이 웃기만 해도 사진이 찍히는 스마일 셔터 기능은 3단계로 조절 가능해 연말 모임의 분위기를 보다 생생하게 남길 수 있다. 가격은 898,000원(보디).

크리스마스 시즌, 나만의 개성을 뽐내고 싶다면 알파380이 제격이다. 세련된 블랙&메탈 투톤 컬러가 조화를 이뤄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도 편리하다. 기능도 막강한데, 특히 소니만의 특허 설계로 실시간 AF(오토포커싱)를 잡아내는 퀵 AF 라이브뷰와 틸트 LCD는 핑크, 화이트, 브라운, 블랙의 4가지 컬러 설정이 가능한 직관적인 그래픽 유저인터페이스를 탑재해 누구나 쉽게 크리스마스의 즐거운 한 때를 다양한 앵글의 고화질 이미지로 남길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가격은 948,000원 (번들렌즈 1개 포함) 


실내 파티, 야경 촬영에 강하다!

소니 사이버샷 WX1, TX1 & 파티샷
최근 휴대성이 간편하면서도 DSLR 못지않은 기능을 뽐내는 컴팩트 카메라가 대거 출시되면서 실속있는 IT족의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소니 사이버샷 WX1과 TX1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여성들에게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컴팩트 카메라 최초로 탑재된 Exmor R CMOS 센서는 어두운 환경에서도 최상의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깨끗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연말연시 분위기를 사진으로 남기기에 충분하다. 특히 풀터치 LCD를 채용하여 매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사이버샷 TX1은 평소 카메라를 많이 접해보지 않은 초보자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사이버샷 TX1/WX1과 연동해 모임 장소에서 사람이 직접 사진을 찍지 않아도 자연스럽고 편리하게 인물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해주는 이색 사진 촬영 기기 ‘파티샷(Party-shot)은 연말 파티와 같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유용한 아이템. 파티샷에 사이버샷 WX1이나 TX1을 설치해 두면 카메라가 스스로 본체를 움직여 프레임 안에 들어온 인물의 얼굴과 포즈를 인식, 사진을 자동으로 찍어준다.  사이버샷  ‘DSC- WX1/TX1’의 얼굴인식 기능으로 자동으로 인물과 웃음을 인식, 카메라가 스스로 360도 회전해 줌을 조절하여 촬영이 가능하다. 사진을 찍느라 정작 사진 속에 남지 못하게 되는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이색 기기로 보다 편리하게 자연스러운 인물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파티샷 가격은 169,000원

현재 소니 사이버샷에서는 12월 24일까지 정품 구매 후 등록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의 기회를 증정하는 ‘소니 사이버샷 로맨틱 메모리즈 페스티벌’도 진행하고 있어 행사기간 구매자에게는 더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함께 나누고 싶은 추억을 그대로 간직할 수 있도록
소니 디지털액자 S-Frame

디지털액자는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손쉽게 재생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기억을 오래도록 함께 간직하고 싶은 이에게 전달하는 특별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소니 디지털 액자 ‘S-Frame’ 은 고해상도 패널의 선명한 컬러와 높은 명암 비율이 디지털 사진을 사실적으로 표현하여 필름 사진의 느낌을 충실하게 재현하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오래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매우 아름답게 감상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소니 디지털 액자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일환으로 DPF-X1000(10.2”), DPF-V800(8”), DPF-D72N/BQ(스와로브스키/7”), DPF-D72N(7”)제품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크리스마스 트리도 선물로 증정된다.

연말연시 소중한 추억을 간직해줄 초소형 캠코더
소니 핸디캠 'HDR-CX100'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핸디캠에 생생히 담아 오래도록 간직해보자.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280g의 초소형 풀HD 핸디캠 HDR-CX100은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웃음의 정도 및 아이•어른 우선인식을 설정하고 동영상 촬영 중에도 웃음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사진을 촬영해 주는 ‘스마일 셔터 기능’, 최대 8명까지 인물을 감지하는 ‘얼굴 인식 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어 친구들과의 파티나 가족 모임 등에서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다. 또한 따로 전원 버튼을 조작할 필요 없이 LCD 창을 열고 닫는 것으로 1.3초 만에 전원을 끄고 켜는 것이 가능해 정신 없는 모임 장소에서나 야외 활동 시 배터리 전원을 낭비하지 않고 소중한 순간을 바로 바로 담아낼 수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강렬한 레드, 부드럽고 깔끔한 실버, 매끈한 느낌의 블랙 등 세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799,000원이다.
 


고품격 사운드를 함께 즐기는 MP3 플레이어
 
소니 워크맨 ‘S540 시리즈’


선물하는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도 있다. 소니코리아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S540 시리즈는 함께 듣기에는 무리가 있었던 이전에 출시된 스피커 내장형 MP3 플레이어들에 비해 주변사람과 함께 양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소니의 최신 음향기술이 적용되었다. 워크맨 S540시리즈는 최대출력 500mW(좌우 각각)의 내장 스테레오 스피커에 소니만의 음장 보정 시스템(Digital Linear Phase Speaker)을 채택해 자연스러운 고품질의 음색을 제공한다. S 시리즈의 가격은 NWZ-S544(8GB)가 15만 9천원, NWZ- S545(16GB)가 20만 9천원이다.
 


감각적인 펑키 색상과 슬림한 엣지 스타일의 하모니
소니 워크맨 ‘E440 시리즈’
소니코리아가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 연말 선물


워크맨 NWZ-E440 시리즈는 톡톡 튀는 컬러의 ‘캔디 펑키 스타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개성 있는 색상, 심플하게 떨어지는 슬림하고 간결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레드, 핫핑크, 바이올렛, 블랙, 네 가지의 컬러가 상단의 블랙컬러와 이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또 3분간의 충전으로 90분의 플레이가 가능한 퀵 차지 기술(Quick Charge Technology)로 외출 전 짧은 시간의 충전으로 편리한 음악감상을 할 수 있다. 가격은 NWZ-E443(4GB)가 11만 9천원, NWZ-E444(8GB)가 14만 9천원이다.


3가지 기능을 한꺼번에 활용할 수 있는 젊은 레코더

소니 보이스 레코더  ‘ICD-UX시리즈’

디지털 보이스 레코더 ‘ICD-UX시리즈’는 보이스 레코더, MP3 플레이어, USB 저장장치 등의 기능을 한꺼번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ICD-UX시리즈’는 어학공부를 위해 음성 재생속도를 21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왜곡된 소리는 줄이고 사람의 음성만 잘 들리도록 하는 노이즈 컷 기능과 로우 컷 필터를 기본 탑재했다. 또한 58g의 초경량 슬림 디자인에 실버, 블랙 컬러를 비롯해 젊은 층을 위한 핑크 컬러가 추가되었으며, 내장 슬라이딩 USB 포트를 통해 간편한 자료전송, 저장, 충전이 가능하다. ‘ICD-UX시리즈’의 가격은 ICD-UX200 13만 9천원, IDC-UX300 19만 9천원, ICD-UX400 24만 9천원이다.


감각적인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  크리스마스 패션 아이템 
소니  헤드폰 'MDR-370LP시리즈'

소니헤드폰 MDR-370LP시리즈는 톡톡 튀는 컬러와 펑키의 자유분방함으로 최근 포미닛, 2Ne1 등 여성 아이돌 그룹들이 선보이며 유행하고 있는 ‘캔디 펑키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는 화려한 색상과 소니 특유의 세련된 감각을 보여주는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해 젊은 세대의 취향에 적합한 제품이다.  MDR-370LP시리즈는 핑크, 화이트, 블루, 그린 4종의 화려한 색상과 마치 머리띠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며, 특히 10대에서 20대 여성들에게 크리스마스  인기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가격은 4만 5천원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고조시키는 음악은 MP3에서 오디오로 바로 듣는다!
소니 CMT-LX30iR

소니코리아가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 연말 선물

소니 CMT-LX30iR는 iPod Dock을 이용하여 iPod의 충전과 음악 제생이 동시에 가능하며, iPod 장착 후 컴퍼넌트 오디오 버튼으로 재생, 탐색 등의 컨트롤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USB 호스트 기능에서는 다양한 기기의 mp3, wma, aac 등 폭넓은 음악파일의 호환과 재생 및 shyffle, program, repeat, normal 등 다양한 재생 보드 기능이 지원된다.

CMT-LX30iR는 스피커와 본체가 뒤쪽으로 살짝 누워있는 듯한 감각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iPod을 장착할 수 있는 Dock 부분은 하이그로시 재질로 되어있으며, 세련되고 심플한 스타일로 인테리어에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CMT-LX30iR는 슬롯 인 타입의 CD Tray를 채용하여 보다 세련된 느낌을 살리고, 사용 시 전면부에서 발광하는 푸른 불빛은 은은한 느낌을 더해준다.

소니의 음향 기술력이 적용된 디지털 앰프를 통해 다양한 음악과 소스를 더욱 박진감 넘치고 뛰어난 음질로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EQ와 소니 특유의 DSGX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가격은 248,000원이며, 소니 스타일 전 매장에서는 12월31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1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소니코리아가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 연말 선물 관련 인벤트가 궁금한 당신이라면?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드자이너김군 2009.12.16 16: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언능 하나 질러주러 고고씽~ㅋ

  2. Ray  2009.12.17 13: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훗.. 이미 보이스레코더를 자신을 위한 선물로 스스로에게 구매했죠 ㅋㅋ (말이 이상하게 섞인건.. 감기 탓이라고 해두죠.. 절대로 제가 솔로라서 포스팅에 혼미해진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