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잎새를 쓴 미국의 유명한 소설가 오 헨리의 단편 중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소설이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초등학교 시절 국어 교과서에서 한 번쯤 읽어 보셨을 텐데요 ^-^


혹시 초등학교 시절이 가물가물 하신 분들을 위해 스타일지가 다시 한번 이야기 해 드리자면, 가난하지만 너무나도 사랑했던 두 남녀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였습니다. 남편은 아내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자신의 금 시계를 팔아 아름다운 금발을 가지고 있는 아내의 머리핀을 샀습니다. 하지만 불행이도 아내는 애지중지하는 남편의 금시계줄을 사주기 위해 자신의 머리카락을 팔고 말죠. 마지막에 서로의 선물을 확인한 둘은 서로를 와락 안아버리고 맙니다.

                                                                                                              Photo by notjake13 저작자 표시

"선물은 사치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무엇인가 선물하기 위하여 무엇을 선물 할까 고민도 해보고, 선물을 받은 사람의 웃는 모습을 생각해하며 덩달아 웃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곤 합니다. 이처럼 꼭 크고 화려한 것이 아니더라도 '진심'을 담은 선물이 제대로된 선물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그래서 스타일지기가 추운 겨울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할 모든 커플들이 진심어린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 받길 기원하며, 소니의 크리스마스 커플 선물 추천! 소니 디지털 액자로 '진심'을 담아 감동적인 사랑을 전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소니 디지털 액자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 소니 디지털 액자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보러가기 

우선 간략한 내용을 소개 드리자면,
하나의 사진을 두 장으로 나누어 각각의 사진을 두 개의 소니 디지털 액자에 담습니다. 그리고 두 액자를 하나로 놓고 보았을 때 연인 간에 사랑의 사진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바로 '하나 될 때 이뤄지는 사랑의 디지털액자'가 되는 거죠!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하나 될 때 이뤄지는 사랑의 디지털액자'를 만들어볼까요? ^-^    


1. 손으로 만든 하트로 당신의 '진심'을 보여주세요~

                                                                                                                  Photo by notjake13 저작자 표시

먼저 손으로 하트 만들기 입니다. 양손으로 손으로 하트를 만들어 사진을 찍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찍은 사진을 반으로 나누어서 놓습니다. 그리고 반으로 나눈 사진을 다시 소니 디지털 액자에 각각 저장해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두 액자를 붙이면~ 하나의 하트가 완성됩니다 ^-^


남자분과 여자분이 각자의 손으로 만든 하트 모양을 촬영하면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겠죠? 직접 찍은 사진이 없으신 분은 선물 하기전에 사진부터 찍으셔야 겠어요!


2. 꽉 잡은 두손에서 느껴지는 떨림!
                                                                                                            Photo by 23236076@N06 저작자 표시

손만 잡아도 떨리는 것이 연애인데요*^^*
오래된 연인분들 중에는 이제 덤덤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도 손만 잡아도 떨리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 떨림을 담은 한 장의 사진을 이렇게 두 액자에 나누어 담아 보았습니다.



손만잡고 하루종일 걸어도 좋아던 그 시절을 이번 크리스마스에 함께 추억해 보세요~ 좋을텐데~ 너의 손 꼭 잡고 그냥~ 이길을 걸었으면~ 스타일지기는 성시경씨 노래의 한 구절이 떠오르네요.


3. 뽀뽀하는 우리 모습 어때요? 부러우면 지는 거다!
                                                                                                                  Photo by danielpink 저작자 표시

연인분들의 블로그나 미니홈피에는 꼭 하나씩은 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바로 볼에 살짝 뽀뽀를 하는 장면을 셀프로 찍은 사진입니다. 블로그나 미니홈피 대문 사진으로 등록해서 접속하는 솔로부대의 마음에 불을 질러 놓기도 합니다. 그만큼 서로의 사랑을 그만큼 널리 알리고 싶은 연인들의 마음이 담긴 사진이 바로 뽀뽀하는 사진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뽀뽀하는 사진으로 만든 '하나 될 때 이뤄지는 사랑의 디지털 액자' 입니다.



위의 액자를 디지털카메라로 찍어 다시 블로그나 미니홈피 대문에 올린다면 솔로부대를 비롯한 다른 커플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살 수 있겠죠?


4. 뒷 모습에 담긴 당신을 향한 마음
                                                                                                                      Photo by ncclab 저작자 표시

대부분의 연인들은 여행에서 서로의 모습을 알아 볼 수 있는 앞모습을 많이 찍지만, 스타일지기는 한 장쯤은 서로가 서로의 어께에 기대고 뒷모습을 찍는 것을 추천 합니다. 멋진 풍경을 뒤로 서로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뒷모습을 찍으면 그 포즈만으로도 서로의 사랑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사진이 완성됩니다. 특히 바닷가 일몰 장면에서 좋은 사진이 많이 나오니까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렇게 찍은 사진역시 두장으로 나누어 각각의 디지털액자에 나누어 담아 서로에게 선물합니다.



뒷 모습 사진이 없으신 분이라도 함께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을 분할해서 각각의 디지털 액자에 넣어 선물하시면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서로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 지겠죠?


5. 크리스마스에는 키스를~*^^*
                                                                                                                 Photo by illumiquest 저작자 표시

오래된 연인에게는 첫키스의 기억을 떠올려줄 수 있게,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에게는 올 크리스마스 첫키스 성공율을 높여주는 방법! 바로 키스 장면을 활용한 사랑하는 마음 전하기 입니다.  키스하는 장면의 사진을 역시 두장으로 나누어서 두 액자에 나누어 담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한데 모아주면 키스하고 있는 사진 완성!




오래된 커플이라면 본인의 사진으로, 아직인 커플은 액자를 핑계로 이번에 한 번 찍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둘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꿈꾸는 커플들을 위한 선물 추천,  두 사진이 만나 하나의 사랑을 만드는 사진들을 감상하셨는데요, 스타일지가 한 가지 제작 팁을 드리자면 좌우 대칭이 올바른 사진이나, 그렇지 않더라도 약간의 편집으로 좌우대칭을 조절 하신 후에 사진을 분할 하시면 조금 더 쉽게 두개의 액자가 하나로 완성 될 수 있습니다. 

스타일지가 알려드린 "하나 될 때 이뤄지는 사랑의 디지털 액자"를 크리스마스에 하나는 사랑하는 연인게 선물하고,  또 다른 하나는 자신이 가지고 있다가, 나중에 서로의 사랑이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된다면 아마 결혼한 후 부터는 한 집에 영원히 위의 사진들을 함께 전시 할 수 있겠죠? 지금 누군가를 사랑하고 계신분이라면 스타일지기가 꼭 그런 날이 오기를 간절히 기원하겠습니다.

이상 스타일지기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강력하게 추천해드리는 커플 선물 '소니 디지털 액자' 편이었습니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를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소니 디지털 액자!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미르-pavarotti 2009.12.15 23: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정말 좋은 아이디어네요^^

    • 스타일지기 2009.12.16 09: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미르님 스타일지기가 준비한 커플들을 위한 추천 크리스마스 선물, 사랑의 디지털 액자 재밌게 보셨나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 많이많이 보여드릴께요^-^

  2. Ray  2009.12.17 13: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델분을 주세요!!!!!!!! 흑흑.. 그럼 디지털 액자 2개 살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