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보이스 레코더 ICD-UX200F








결국은 샀습니다. 보이스레코더..


구성물입니다. 본체, 파우치, 보증서, 설명서 2부 (영어, 한국어), USB 연장선, AAA 타입 충전지 (무려 충전지입니다.. 올레~), 이어폰 이렇게 있습니다.

2기가 짜리이고요, 핑크, 실버 두개가 있었는데 실버로 샀습니다. (산도적 외모가 핑크라... ㅋㅋㅋㅋㅋ )


메인이라 할 수 있는 보이스 레코더와 충전지 그리고 파우치 (케이스?) 입니다. AAA 하나만 씁니다.


건전지 연결부는 완전히 분리되지 않아서, 분실의 염려가 없네요..



전면입니다. 정지, 녹음 버튼과 조작계, 그리고 폴더트리로 곧장 갈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오른쪽 면입니다. 마이크, 삭제 버튼, 볼륨버튼, A-B 구간 지정 및 반복 버튼, 녹음중 파일 나누기 버튼으로 구성되어있네요.



뒷면입니다. 스피커와 건전지를 넣는 부분, 그리고 USB 커넥터를 넣고 뺄 수 있는 슬라이드 버튼 (맞나?)이 있습니다. ㅋㅋ 바닥에 놓을 경우 손상을 작게 하기위해 상단에는 고무발을 하단에는 플라스틱 발을 달아놨네요..



왼쪽 면입니다. 마이크, 전원/홀드 버튼, 재생속도 조절 On/Off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랩을 걸 수 있는 고리가 있네요. (손목용)



상단입니다. 좌우로 마이크가 살짝 튀어나와있고, 해드폰, 마이크 잭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랩을 걸 수 있는 고리가 하나 더 있네요. (목걸이용)



하단입니다. USB 커넥터 커버만 있습니다.
허접한 폰카 영상이지만, USB 커넥터 내장형인 녀석이라 어떻게 USB 커넥터가 동작하는지 찍어봤습니다.



* 이 글은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_11월 넷째주]에 Ray님이 작성하신 포스트로 
  원문은 Yippee-ki-yay에 방문 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