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의 스타일지기입니다.
벌써 11월이 반이 지났습니다. 빨간 날이 없다고 투정, 변덕스러운 날씨에 투정 부렸지만 한 해의 마지막을 향해 쏜살같이 달려가는 11월을 이제는 붙잡고 싶어지네요.

가을과 겨울 중간에서 오락가락하는 11월의 여유 가득한 토요일! 다들 어떤 계획을 갖고 계신가요?

수능시험을 마친 열혈청춘 수험생들이 쏟아져 나올 것이 예상되어서 집 근처 한적한 커피숍에서 조곤조곤 이야기 나누고, 영화 한 편으로 마무리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주말 오후의 나른함을 가뿐하게 날려줄 11월 둘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도 있죠. 그럼 이번 주에는 어떤 분들이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뽑히셨을지~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수전증 있어도 문제없는 캠코더, 소니 핸디캠 HDR-CX500

11월 둘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11월 둘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11월 둘째주 블로거 히어로즈! 그 첫번째 주인공은 도쿄 디즈니랜드의 멋진 폭죽놀이 장면을 담은 핸디캠 ‘나이트샷 기능’ 리뷰를 작성해주신 악동님입니다. 찰칵찰칵 사진만으로는 남기기에는 부족한 여행지의 추억! 소니 핸디캠 HDR-CX500의 강점인 손떨림 보정기능과 나이트샷과 함께라면 밤낮 구분 없이 여행지를 기록하고 추억할 수 있겠죠? 직접 촬영하신 디즈니랜드의 모습을 보니 저도 당장 그곳으로 달려가고 싶어집니다. 그 어떤 전문가보다 더 소니 핸디캠의 다양한 기능을 잘 살려서 포스트에 담아주셨습니다. 그래서인지 악동님의 즐거운 여행에 동승한 것 같은 기분 좋은 포스트였습니다.
수전증 걱정하지 마시고, 소니 핸디캠과 함께 여행의 즐거움을 기록하세요~

>> 악동님의 핸디캠 HDR-CX500 리뷰 보러 가기


얼렁뚱땅 얼리어답터의 일본여행기 -소니빌딩-

11월 둘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11월 둘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이번 주에는 공교롭게도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 두 분 모두 일본 여행과 함께한 소니를 담아주셨습니다.
두번째 블로거 히어로즈는 일본 긴자의 소니타워 방문기 포스트를 작성해주신 완소남 님이십니다. 짧은 일본 여행 기간 중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소니타워였다고 하네요. 바이오 X시리즈 부터 소니롤리, 바이오 W시리즈, 워크맨 X1050, PSP GO까지~ 소니의 제품에 대한 감흥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포스트였습니다.


소니 핸디캠과 함께한 도쿄 여행을 마치셨다면 이제 긴자 소니타워로 여행갈 준비 되셨나요?

>> 완소남 님의 긴자 도쿄타워 방문기 보러가기


언제나 나의 여행추억을 선명하게 남겨줄 핸디캠 리뷰를 작성해 주신 악동님과, 긴자 소니타워의 생생한 방문기를 작성해 주신 완소남님의 글을 이번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소개해드렸습니다. 두 분의 포스트 덕분에 엉겁결에 주말 아침 일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두 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화예매권(1인 2매)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 2009' 배지를 드리오니 스타일지기 이메일 (sonyblogmaster@gmail.com )로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블로고스피어 상의 다양한 소니이야기를 담은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해드린 스타일지기였습니다. 총총♬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http://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09.11.15 13: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캠코더.. 수전증 아오~ 부러워랑~ Exmor 센서 쓴 캠코더가 저모델이군요..

    이젠 센서전쟁인가요? 경쟁사중 하나일 수도 있는 H모 필름사도 신형센서로 여러 제품을 내놓으려 하는 모양이던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