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단둘이 따뜻하게 보내고 싶은 겨울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행복한 커플로 보내기 위해서 수많은 솔로들이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사랑하는 이에게 고백하는 D-DAY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빼빼로 몇개만으로 프로포즈를 하기에는 뭔가 부족함감이 많죠.
빼빼로 데이에 근사한 프로포즈를 계획하고 계신분들.. 오늘 스타일지기와 함께하시면 어떤 방법으로 프로포즈를 할까 내심 고민했던 걱정들이 눈녹듯 사라지실거예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소니와 함께 하는 빼빼로데이 프로포즈 방법 한번 살펴 볼까요?



1. 러브 액추얼리(Love Actually)의 스케치북 대신, 
   소니 포토프레임


언제부턴가 프로포즈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게 된 영화, 바로 러브 액추얼리입니다. 항상 곁에서 지켜보던 남편의 친구가 수줍게 하던 스케치북 고백! 수많은 여자분들의 감동을 자아내었던 명장면이었죠. 직접 스케치북을 꾸미는 게 너무 영화와 비슷하다고 고민이셨다면, 소니 포토프레임을 추천합니다.

소니 포토프레임은 다양한 상황에 맞는 감상 모드와 선명한 화질로 소중한 기억을 아름답게 재현해줍니다. 인덱스 모드, 다양한 슬라이드 쇼, 시계 및 달력 템플릿과 같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능으로 디지털 사진 앨범을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스왈로브스키 원석으로 장식된 고급스러움까지..!

사랑스런 문구가 들어가 있는 사진들과 서로의 추억을 함께 하는 사진들을 포토 프레임에 넣어서 고백하는 프로포즈, 상대방이 받아주지 않을 수 없겠죠? ^-^



2. 글로 쓰기 어려운 마음, 목소리로 전할 땐.. 
   소니 워크맨 E 시리즈


직접 얼굴보고 말할 용기는 없고, 글 솜씨도 없어 편지도 못쓰겠다고 고민하시는 분들한테 추천하는 프로포즈 방법! 바로 MP3 음성 녹음고백입니다. 그동안 말 못했던 솔직한 마음을 음성으로 녹음해 MP3에 담아 선물 하는 겁니다. 진심이 담긴 목소리만큼 멋진 프로포즈가 이세상에 또 있을까요?

간편하게 보이스 레코딩이 가능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의 소니 워크맨 E 시리즈라면
빼빼로 데이 프로포즈 성공 확률 100%, 문제없습니다~!
아마 상대방도 기쁜 마음에 프로포즈 수락 고백을 선물로 받은 워크맨에 담아 들려주지 않을까요?



3. 우리 둘이 함께 하는거야~! 커플 선물에 사랑을 싣고..
    소니 노트북 바이오 P & 바이오 X


평소 관심있던 그 혹은 그녀가, 노트북이 오래되었거나 고장이 나서 속상해 하고 있다구요?
선물은 주는 사람의 의미도 중요하지만, 받는 사람이 꼭 필요한 거라면 금상첨화죠.
여성분에게는 센스있는 컬러감과 슬림한 디자인의 P시리즈를, 남성분에게는 얇고 가벼우면서도 파워풀한 성능을 구현해 내는 바이오 X시리즈를 선물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진심을 담은 선물은 프로포즈 성공율을 높여주는 좋은 방법 중 하나랍니다.
특히나 커플 노트북은 스타일지기가 받고 싶은 1순위 프로포즈 선물이랍니다. ^-^
바이오 P와 바이오 X를 선물하며 함께 들고 다니는 스타일리쉬한 커플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4. 사소한 것 놓치지 않고 사진으로 남겨보자..
   소니 사이버샷 WX1

깜빡 졸다가 깜짝 놀라는 모습, 신 레몬을 먹고 가볍게 얼굴을 찡그리는 모습, 꽃 선물에 환하게 웃는 모습 처럼 일상의 모든 것을 기록으로 남겨 앨범을 만들어 주는 것도 멋진 프로포즈가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어머니들이 아이들을 위해 육아 앨범을 만들어주는 것처럼, 고백하고 싶은 그분을 위한 프로포즈 앨범 만들어 보는겁니다. 세상에 단 하나 밖에 없는 프로포즈 앨범이라면 누구든 감동하겠죠?

프로포즈 앨범 사진이 흔들리거나 어두우면 안될텐데..
이럴 땐 휴대하기 좋고, 스마일 센서를 통한 웃음 자동인식, 야간도 실내도 선명한 화질을 보장해주는 소니 사이버샷 WX1으로 멋진 프로포즈 앨범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빼빼로데이에 반드시 성공하는 프로포즈 방법과 필요한 아이템 몇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앞서 소개한 이색 사랑고백은 스타일지기가 받고 싶은 프로포즈이기도 하답니다. ^-^ 
이 방법들과 상대방에게 진심을 전하고자 하는 마음만 합쳐진다면 분명히 성공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올 겨울 연인과 함께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모두 프로포즈에 성공하시길 바라며,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의 스타일지기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총총♬


>> 기념일, 결혼을 앞두고 근사한 프로포즈를 계획 중이시라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09.11.09 14: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이오 P 랑 X 모두 갖고 싶군요 ^^;;;

    1,2번 과 같이 포토프래임과 MP3 플레이어를 통한 고백.. 이게 좋긴 한데, 좀더 효율적으로 보일려면, 개봉품이 아닌 상태가 좋겠죠?

    항상 궁금한건데, MP3P 들 커스터마이즈 하는 회사들이 많은데 (뭐 솔직히 후면 인그레이빙 서비스말곤 딱히 없긴 하죠) 고객이 녹음해온 MP3 파일을 제품에 넣어서 선물포장해주는 커스터마이즈는 왜 없나! 항상 궁금했습니다.

    일반 판매처에선 힘들겠지만, 소니스타일 사이트에서는 그런 개인화 서비스를 해주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 뭐 MP3 녹음한거랑, 간단한 메세지 카드 넣을 수 있게 해고, 선물 포장 해서 고백할 사람한테 배송하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

    뭐 전. 그냥 여자친구가 갖고 싶더던 MP3P 를 미리 사둔 다음에 거기에 녹음해둔 파일 넣어두고 음악 같이 듣자 해서 해드폰 넘겨줬던 기억은 있네요. ㅋㅋ 그러면서 MP3P 도 선물로 줬고요. 그 이벤트 할때도. 차라리 여자친구 집에 배송하고, 여자친구가 개봉해서 재생할때 처음 듣는 목소리가 내 목소리였으면... 했었습니다. ^^;;

    뭐 지금은 !!!! 그! 저! 솔! 로! 일! 뿐!

    -인터넷 수리및, 컴퓨터 수리 (OS 재설치 ㅋㅋ) 끝내고 인터넷 세계에 복귀!

    • 스타일지기 2009.11.12 10: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Ray 님 정도의 센스시라면 벌써 애인이 생기는 게 마땅할 것 같은데!!!! 통탄할 노릇이네요^^ 말씀하신 내용은 항상 귀기울여 듣도록 하겠습니다.

  2. Yeonu_daddy 2009.11.10 09: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토프레임이 참 끌린다는거~
    근데..저는 XX데이를 안챙겨서-_-ㅋㅋㅋ
    그냥 둘만의 기념일을 준비하겠어용ㅋ

    • 스타일지기 2009.11.12 10: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무슨 데이들이 너무 신경쓰면 역효과도 날 수 있지만 또 나름 연인에게는 특별한 날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둘만의 달콤한 이벤트가 따로 있다면 그게 더 의미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