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에서 폰카까지 알파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소니코리아, “알파 업그레이드 페스티벌” 2차 실시

- 구형 카메라 반납 후 알파 330, 380 구입 시 7만원 보상 할인 적용
- 회수된 구형 카메라 아름다운 가게 기증, 수익금 전액 소외계층 지원
- 1차로 회수된 중고 카메라, 지난 3일 아름다운 가게에 전달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 는 국내외 소외된 이웃과 공익단체를 지원하는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진행하는 중고 카메라 보상판매 행사 “알파 업그레이드 페스티벌”을 오는 11월 6일부터 12월 11일까지 추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기증서를 전달하는 소니코리아 마케팅 본부 오쿠라 키쿠오 본부장(왼쪽)과
                                                     아름다운 가게 정낙석님(오른쪽)

지난 8월 23일까지 진행되었던 1차  “알파 업그레이드 페스티벌” 중고 카메라 보상판매를 통해 회수된 중고 카메라는 지난 11월 3일 아름다운 안국 본점에서 열린 ‘1차 알파 보상판매 제품 기증식’을 통해 전달되었으며, 이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소외 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1차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12월 11일까지 추가로 실시되는 2차 “알파 업그레이드 페스티벌” 보상 판매 이벤트에서는 컴팩트 디카, DSLR, 필름카메라 그리고 카메라 기능이 있는 핸드폰(폰카)도 포함해 종류에 상관없이 정상 작동하는 카메라는 모두 보상판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중고 카메라 반납 시 알파의 최신 엔트리 모델인 알파 330, 380 제품을 7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기간동안 제품을 구입 후 정품 등록을 하게 되면 알파 스타일리시 가죽 케이스와 4기가 메모리까지 함께 특별 구성해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2차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회수된 중고 카메라는 모두 아름다운가게 주요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오는 9일 아름다운가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그 수익금은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한 부모가정 등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연말연시를 맞아 불우한 이웃을 돌아보고, 알파 엔트리 모델 구입 시 할인과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일거 양득의 기회로 많은 고객들의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니코리아 알파 프로덕트 매니저인 배지훈 팀장은 “1차로 진행된 이벤트에서 많은 알파 고객분들이 성원을 보내주신 바 연말을 앞두고 2차 행사를 바로 진행하게 되었다”며 “제품 할인 구매 혜택뿐만 아니라 곳곳의 휴면 IT 기기를 재활용하고 더 나아가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로 연말 연시 카메라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09.11.09 14: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알파가 없어요 ㅠㅠ 없어요 ㅠㅠ 없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