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아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릴 적 어머니들이 "엄마 친구 아들은...."라고 운을 떼시면서 예의바르며 공부 잘하고 잘생기기까지 한 친구분의 아들들 이야기를 자주 꺼내십니다. 어느 분야에나 이런 엄친아가 있기 마련인데요. 축구계에서도 예외는 아닙니다.

 

유럽의 황태자를 연상시키는 외모, 데뷔 이후 단 한차례도 스캔들을 일으키지 않은 깨끗한 사생활에 현재 세계 TOP 3 안에 드는 출중한 축구 실력을 갖춘 남자. 오늘은 바로 축구계의 엄친아 '카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_^ (스타일지기는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이네요~!)

그런데 난데없이 소니 블로그에서 왜 카카 이야기를 꺼내냐고요
카카 선수는 글로벌 소니의 공식 모델이랍니다.


카카는 2008
여름부터 소니의 HD 제품군을 중심으로 소니 광고 모델로 맹활약 중이죠.
소니는 현재 카카와 함께 '브라비아 TV, 블루레이 플레이어/레코더, 핸디캠, 사이버샷 등의 HD 제품군을 통한 감동 체험을 중심으로 광고를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답니다.

축구 사랑이 유별난 소니는 월드컵 공식 스폰서이기도 한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소니의 공식 모델인 축구계의 엄친아 카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요?

 

엄친아 카카
카카의 본명은
Ricardo Izecson dos Santos Leite 입니다. 흠 스타일지기도 읽기가 매우 어렵네요.
경기중에서도 본명보다도 닉네임인 카카를 활용하고 있답니다.


Profile Summary of Kaká

풀네임 :  Ricardo Izecson dos Santos Leite

닉네임 :  Kaká

소속클럽 :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드리드

생년월일 :  1982년 4월 22일

출생지 :  브라질, 브라질리아 

키/몸무게 : 187cm / 73kg

국적: 브라질, 이탈리아(Nationality :  Brazil, Italy (dual citizenship)

주 사용 발: 오른발

 

카카는 세계 최강 삼바 축구 브라질 대표팀의 키플레이어이자 지구방위군이라고 불리우는 강력한 스쿼드를 자랑하는 레알 마드리드의 핵심 미드플레이어로 활약 중에 있답니다.

어린 시절, 결혼을 약속했던 캐롤라인과의 결혼을 통해 안정된 가정을 꾸리고 있는 카카는 성공에 취해 방탕한 사생활 등으로 일찍 선수생활을 마감하거나 급격한 실력저하를 보여주는 일련의 브라질 선수들과는 달리 기복없는 꾸준하게 실력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품점날이라는 사실은 스타일지기를 포함하여 세계의 뭇여성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네요 ^-^)

카카, 산시로에서 세상을 품다

카카가 세상의 주목을 받은 것은 7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스무살의 어린 나이였던 카카는 2002년 한일월드컵에 참가하여 월드컵 트로피를 들어올렸습니다.

그 후 2003년 카카가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AC밀란에서의 생활이 시작되었습니다.

산시로(AC 밀란 홈구장)에서의 카카의 활약은 일일이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하네요.
2003/2004 시즌 세리에 A 우승을 이끌었으며, 세리에 A 데뷔 첫해에 당당히 '세리에 A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합니다. 2004/2005 챔피언스 리그 준우승, 2005/2006 시즌 챔피언스 리그 우승과 더불어 역시 '대회 MVP'를 수상하였으며 2007년 올해의 선수상이라는 선수상은 모두 독식하게 됩니다.

이렇게 화련한 경력을 가진 카카에게도 과거 시련의 시기가 있었습니다. 18살에 수영장 바닥에 떨어지며 척추가 부러지는 큰 사고를 당했다고 하네요. 선수생활은 물론 일상 생활도 힘들다는 판정을 받았었는데요. 불굴의 의지와 재활훈련을 통해서 이를 극복해내고 세계 축구의 정점에 서 있답니다.
(스타일지기는 카카의 성공 스토리 그가 멋져보이면서도 너무 완벽해서 왠지 얄미워지기까지 하네요~!)



새로운 도전, 레알 마드리드

AC밀란에서 리그 우승부터 챔피언스리그 우승까지 모든 것을 경험해본 카카에게는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망이 있었습니다. 바로 전혀 새로운 리그와 팀에서의 전 대회 우승이 바로 그것입니다.

2009년 여름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은 바로 그의 이러한 도전정신에 기초했던 결정이였습니다. 그가 레알마드리의 입단식에서 내세운 2009/2010년 시즌의 목표는 바로 전 시즌 라이벌팀 '바르셀로나'가 이룩한 트레블(정규리그, FA컵, 챔피언스 리그를 한 시즌에 모두 우승하는 것)이였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트 팀의 호나우두와 함께 올해 여름 동반 이적을 한 카카, 그가 입단식에서 공언한대로 올해 레알마드리드의 트레블을 달성할 수 있을지 스타일지기는 너무 기대가 된답니다!


안티가 없는 축구 선수로도 유명한 카카는 일례로 지난 11월 4일 산시로 경기장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32강 2차전 경기에서도 과거 친정팀의 팬들의 열렬한 환호와 박수를 받으며 구장에 들어섰다고 합니다.

유럽 축구 리그에서는 보통 이적한 선수가 친정팀을 방문할 경우 해당 선수에게 배신자라는 별명과 함께 맹렬한 비난과 야유를 퍼붓기 마련인데요. 카카 선수에게는 팬들이 오히려 따뜻한 환대를 해주며 아직도 AC밀란의 선수인 마냥 그를 환영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소니의 공식 글로벌 모델인 축구선수 카카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스타일지기가 리버풀 꽃미남 토레스 선수와 함께 너무나도 좋아하는 선수여서 포스트 작성하는 내내 스스로 너무 신이 났답니다 ♥


내년 2010년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월드컵이 열리는 해입니다.
소니는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의 '디지털 라이프(Digital Life)' 부문 공식 파트너이기도 한데요. 
FIFA의 공식 파트너로서 전자, 엔터테인먼트(영화, 음익), 게임 등 각 그룹 부문 역량을 발휘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소니의 FIFA 공식 파트너쉽 활동은 소니 모델 카카의 활약과 더불어 스타일지기가 내년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기다리는 이유 중 하나에요. ^-^

카카 선수가 5월에 레알 마드리에서의 트레블 소식은 물론 월드컵에서의 맹활약으로 세계 축구팬들을 기쁘게 해주기를 기대하면서 스타일지기는 이만 물러갑니다. 총총♬


>> 카카와 축구를 좋아한다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09.11.09 14: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면 화나는 사람들. 췟췟췟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