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어김없이 블로고스피어 상에 소니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문득 달력을 보니 10월도 이제 1주일 밖에 안남았네요. 학생 시절 지금 이시간은 다시 오지 않으니, 현재에 충실하라고 말씀해주셨던 선생님 말씀이 생각나네요. 어릴때야 시간은 무한정 있는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나이를 먹고 보니 왜 시간을 아껴 써야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이번 한 주도 야구를 보면서 손에 땀을 쥐셨던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과연 어느팀이 한국시리즈 우승을 할 지 점쳐 보시는 것도 재미있을거 같아요.~ ^_^ 
 
그럼 이번 주에 어떤 분들이 선정 되셨을지~ 지금 시작할께요.


노이즈를 정복한 작가주의 소니! 알파 A550 

10월 넷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10월 넷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오늘 첫번째 소개해드리는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는,
소니 알파 550에 대한 상세 리뷰를 작성해 주신 TAEILOUS 님이입니다.
스타일지기 만큼이나 소니 알파 550에 대한 관심이 많으시더군요~!
그럼 탐나는 카메라 소니 알파 550에 대한 TAEILOUS 이야기 들어보러 가실까요?

>> TAEILOUS님의 소니 알파 550 이야기 보러가기


 소니 매니아, 알파 매니아, 풍경 매니아






10월 넷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두번째 소개해드릴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는,
소니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을 소개해주신 착한넘님입니다. 스타일지기만큼이나 소니를 사랑하시는 분들의 모임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보러 가실까요?

>>착한넘님의 소니 매니아 이야기 보러가기


 소니 알파 550이야기를 들려주신 TAEILOUS님과, 소니 매니아 정모 이야기를 들려주신 착한넘님의 글을 이번 주의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소개해드렸습니다.

두 분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화예매권(1인 2매)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 2009' 배지를 드리오니 스타일지기 이메일 (sonyblogmaster@gmail.com )로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블로고스피어 상의 다양한 소니이야기를 담은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해드린 스타일지기 였습니다. 총총♬ 

'소니,스타일을 말하다.'http://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