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의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진행되었던 이벤트가 많은 블로거분들의 관심 속에 조기 종료가 되었고, 1주년을 기념하여 보내주신 여러 축하 메시지를 보면서 스타일지기는 무한 감동을 받았답니다.

국내의 유명 기업 블로그 에디터분들, 블로그 필진으로도 맹활약 중인 소니 스타일 리포터, 소니 제품의 실제 유저분들로 이뤄진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분들 까지 소니 블로그에 각계 각층의 여러분들께서 오픈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셨었죠.^^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 1주년 축하 메세지 2탄을 소개합니다.

>> 소니 블로그 1주년 이벤트, 축하메시지 남기고 던킨도너츠 기프티콘 받아가세요!
>>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1주년 기념, 인기포스트 Best 10
>> 한살된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의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오늘은 블로고스피어에서는 너무도 유명하신 블로거 분들께서 보내주신 축하메시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감사의 메세지와 함께 선물로 "소니 라떼"까지 만들어 보내주신 것을 보고 스타일지기는 이루 말할 수 없는 감동을 받았답니다. ^-^

그럼 유명 블로거 분들의 소니 블로그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지금 함께 보실까요?
 
외로운까마귀님 [IT 가젯 임프레션]

와! 추카추카..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가 벌써 1년이 되었군요. 소니와의 인연은 맺었던 건 개인적으로 카메라였는데 소니 매니아는 아니지만 지금까지도 소니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네요. 
요즘 기업 블로그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지만 다른 기업들과 똑같은 블로그 보다는 좀 더 독특한 블로그로 유저들에게 소식도 전해주고 피드백을 받는 그런 블로그 였으면 좋겠어요.

제가 찾아가서 자주 보는 카테코리는 소니 인사이드 스토리인데 이게 참으로 유저들에게는 잘 모르는 영역이라 알차고 좋은 것 같네요. 다시 한번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 1주년을 축하드리고 더욱 더 발전하고 알차고 나은 포스트로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소니 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 1주년 축하 메세지 2탄을 소개합니다.


Life recorder님 [Life recorder : 곽동혁]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 1주년 축하 메세지 2탄을 소개합니다.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의 첫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제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곳이라 더욱 감회가 새롭습니다. 1년간 이곳에선 정말 다양한 소니만의 스타일을 보여주었고 소비자들과 좀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어느 기업블로그보다 정보와 흥미요소를 적절히 가미하며 잘 관리되고 있다는 점은 스타일지기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겠죠?

저는 어렸을때 워크맨을 사용하면서부터 소니라는 회사와 그 제품들에 많은 관심을 가져 왔습니다. 그 후로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아직도 예전의 그 느낌은 그대로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이처럼 저와 같은 사용자들이 소니만의 스타일에 이끌리고 꾸준한 관심을 갖게 하는데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가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해왔고 앞으로 더 발전하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소니만의 스타일을 빠르고 재미있게 전해주시길 바랄게요! 관심있게 지켜보며 조언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뜻깊은 1주년 축하드립니다!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 1주년 축하 메세지 2탄을 소개합니다.


 
한지훈님 [늑돌이네 라지온 LAZION.COM]

안녕하세요, 디지털 휴대기기 전문 블로그 늑돌이네 라지온 lazion.com 을 운영하는 한지훈입니다.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기업 입장에서 블로그를 만들어 이용자들과 직접 대화해 나간다는 것이 그리 쉽지는 않은 일인데 일찍부터 꾸준히 해오셨군요. 

소니하면 기술과 함께 디자인은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이야기인지라 이런 블로그가 마련되어 운영해 온 것에 대해서는 저 개인적으로도 무척 환영할 만한 일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잘 운영해 나가시길 빌며 지금보다 더 속깊고 풍분한 이야기와 멋지고 신기한 사진과 동영상을 전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 1주년 축하 메세지 2탄을 소개합니다.


 
bruce님 [bruce, 와이프 몰래 오븐을 지르다]

안녕하세요? [bruce, 와이프 몰래 오븐을 지르다] 를 운영하고 있는 bruce 입니다.
참 신선하다는 첫인상을 얻었던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가 벌써 1주년이 되었군요 !애착을 가지고 성장을 지켜봤던 블로그인만큼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의 돌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직까지도 기업블로그, 직접적인 소비자들과 소통하려는 회사의 PR 블로그는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가에 대한 '전형'이 딱히 없이 다양한 형태로 다양한 시도가 되고 있는 모습인데요, 그런 가운데에 이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가 보여준 친근하고 인간적인 블로그의 모습은 다른 기업들의 블로그에도 의미있는 방향을 제시했다는 생각입니다.  

일반 매체에서는 들을수 없는 진솔한 이야기들을 소니 사용자들은 이곳에서 들을 수 있고 또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하고 그것들에 경청하는 소니코리아의 모습은 저희 개인 블로거들에게도 상당히 신선했고 배울점 또한 많았습니다.

이제 돌을 지나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발전할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가 더더욱 기대가 되네요
지금처럼 옆에 두고픈 친근한 친구녀석과 같은 느낌으로 늘 우리 블로거들과 재미난 이야기 많이 나눴으면 합니다. 다시한번 1주년 찐하게 축하드립니다 ^^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 1주년 축하 메세지 2탄을 소개합니다.

 

'소니,스타일을 말하다'블로그에 보내주신 축하 메시지와 격려의 말씀들 너무 감사드려요! 축하 메시지 중간 중간 소니 블로그가 나아가야 할 방향들은 저희가 귀담아 듣고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

스타일지기는 다시 1년 전 블로그를 오픈할 당시의 초심으로 돌아가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를 더욱 열심히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스타일지기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총총♬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http://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09.09.05 00: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쟁쟁한 블로거 분들이시군요. ^^

    • 스타일지기 2009.09.07 14: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소니 블로그에 항상 관심 가져주시고 격려해주시는 고마운 분들이랍니다.
      물론 Ray님은 최근 스타일지기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계신 분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