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바이오 W 소니 VAIO W 소니 Mini Notebook

Sony의 첫 번째 미니 노트북 VAIO W시리즈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한다고 한다..
해외에는 이미 출시를 한 상태 이지만 한국에서도 출시를 한다니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한 달간 W Evangelist 활동을 통해서 W에 대해 속속들이 알아 보도록 하겠다!

1부 W출시 그리고 해외 반응

벌써 해외에는 VAIO W시리즈를 홍보하기 위한 영문 사이트가 오픈 되어 있다.

                                        http://content.vaio.eu/showcase/w/index_uk.html

 
이번 W시리즈는 브라운, 핑크, 화이트 3개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는데


각각의 색상의 3가지 컨셉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브라운 – 성숙, 부드러움

화이트 – 깨끗함, 유니섹스

 
핑크 – 발랄함, 여성스러움

특히 브라운의 경우 검은색에 가까운 다크초콜릿 색을 가지고 있으며 핑크는 단번에 눈에 들어오는 높은 채도의 분홍색을 채택함으로써 이전의 모델들과는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Conversations with the Designer of the VAIO W>



 

실제 바이오 디자이너의 설명을 통해서 W를 만들기 까지 디자이너의 생각과 고민, 색상을 결정하는 과정과 제품의 분위기 느낌을 보다 명확하게 알 수 있다.

 

소니 VAIO W 미니 노트북 출시에 대한 해외 평가는 VAIO W의 뛰어난 10 인치 고해상도 스크린 (1366 x 768)은 스탠더드 넷북 해상도 (1024 x 600)에 비해 큰 잇점을 제공한다고 평하면서 다소 부족한 그래픽 성능과 2시간 30분의 배터리 시간에 아쉬움 이야기 하고 있다.

 

<Conversations with the Engineer of the VAIO W>


 

바이오 엔지니어의 설명을 들어보면 배터리 사용의 편리성을 위해 배터리 Release 버튼을 간소화 하고 미니 노트북 장점인 휴대성, 편리성에서 많은 고민을 한 것을 알 수 있다.

 

<Conversations with the Designer of the VAIO W accessories.>



 

이번 W시리즈 출시에 맞춰서 함께 출시되는 W accessories들은 각각의 색상에 맞게 마우스, 보호케이스까지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

 

결론적으로

이번 W 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나 무엇보다도 뛰어난 디자인과 색감으로 "역시 소니!" 라는 감탄사와 함께 구매 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소니,스타일을 말하다.'http://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