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고스피어에 숨은 스타일을 찾아서!!

그 두 번째 이야기로 요즘같이 찌는 듯한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갈증해소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맥주 한잔과 관련한 블로그의 스타일을 찾아 보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신다면

스타일지기, 현장감 있는 취재를 위해 시원한 맥주를 한잔 주문하고 서핑을 시작합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신다면

시원함이 느껴지시나요? 맥주 한잔 생각나시죠? 죄송합니다. 스타일지기도 물론 근무를 마친 후에 마시는 맥주입니다. 자, 이제 시원한 맥주 한모금으로 목을 축였으니 본격적으로 블로거들을 찾아 떠나 보겠습니다^^

1. The Beer Style - 이효복의 맥주이야기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신다면

세계 맥주 전문점 WA-BAR를 아시나요? 가보셨다고요? The Beer Style은 바로 와바의 대표 Beerstylist 이효복님이 운영하시는 블로그입니다. 세계의 맥주 정보와 브랜드별 맥주 정보, 맥주에 대한 상식 그리고 안주 정보 등 맥주에 관련한 많은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여기에 집에서 맥주를 만드는 홈메이드 맥주 정보도 알려주시니 한번 살펴 보세요. 세상은 넓고, 참으로 맥주도 많군요!


2. 살찐돼지의 사진관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신다면

두 번째로 찾은 맥주이야기는 세계맥주를 직접 시음하시고 리뷰를 올려주시는 살찐돼지님의 블로그 입니다. 독일맥주를 중심으로 세계맥주 그리고 한국 맥주를 시음하시면서 그 느낌과 인증샷을 올려주시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런 맥주를 다 어떻게 구하셨는지...맥주를 사랑하시는 분들 꼭 한번 방문해 보시옵소서.


3. BEER2DAY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신다면

국내 맥주 브랜드 HITE에서 최근 개설한 기업블로그 BEER2DAY 입니다. 맥주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하고 계시네요. 이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블로그지만 앞으로 비투걸의 활약이 기대되는 군요^^ 맥주를 중심으로 세상을 보는 것도 참 재미있는 시각이군요^^


4. Seth's Life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신다면

살찐돼지님에 이은 또 다른 맥주 리뷰 블로거 Seth님의 블로그 입니다. 시원 시원한 인증 사진을 보고 있스면 스타일지기 맥주한잔을 마시고 있는데도 침을 삼키게 되네요^^ Seth님의 맥주이야기는 국가별이 아닌 생맥주, 캔맥주, 병맥주, PET 맥주입니다. 재밌네요, 맥주에는 국경이 없고 종류만 있을 뿐...살찐돼지님의 리뷰와 비교해서 보시면 재미있습니다. Seth님의 평점 꼭 챙기시고요.


5. 벨기에 딸기아빠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신다면

벨기에 맥주를 아시나요? 벨기에에서 머무르시면서 블로그를 통해 벨기에 맥주를 소개해 주시는 딸기 아빠님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지요. 벨기에의 맥주를 비롯한 다른 문화이야기와 유럽 여행기도 아주 재미있습니다. 참고적으로 스타일지기가 좋아하는 카테고리는 '벨기에 살아남기'입니다.


6. 맥주만들기 동호회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신다면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곳은 블로그가 아닌 카페입니다. 바로 맥주만들기 동호회, 맥만동 카페입니다. 2002년 개설 된 가페인데도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중이시네요^^ 맥주이야기, 맥주시음기에서 실제 맥주를 만드는 맥주아카데미까지...맥주매니아들이 모이시는 곳이네요. 지역별 오프모임도 준비되어 있네요. 직접 맥주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 참조하세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신다면

지금까지, 스타일지기 맥주한잔을 마시며 바이오 P2 VGN-P25로 포스팅 하였습니다.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P시리즈의 윈도우 Arrangement 유틸리티 기능으로 서핑에 포스팅까지 한 화면에서 쉽게...포켓PC가 좋긴 좋군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신다면

자 이제 포스팅도 마쳤으니 바이오 P2를 접고 본격적으로 마셔보겠습니다. 제가 마시고 있는 맥주는 엘리팝의 크림 생맥주랍니다.

이상, 블로고스피어에서 시원한 맥주를 찾아 행복한 서핑을 다녀온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의 스타일지기였습니다 ♬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독스(doks) 2009.08.12 13: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잠시 후 만나러 갑니다 ~ ( ^^) 발도장 먼저찍어요 !

    • 스타일지기 2009.08.12 17: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넷물고기님~
      오늘 맥주를 만나러 가신다는 뜻 이신가요?ㅎㅎ
      스타일지기도 오늘 시원하게 맥주 한잔 하러 가려고 갑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래요^_^
      '소니,스타일을 말하다.'블로그에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많은 방문 부탁드려요~

  2. 비투지기 2009.08.12 16: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어투데이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소니 블로그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어요.
    앞으로도 계속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 스타일지기 2009.08.12 17: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비투보이님
      비어투데이 블로그에서 맥주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어서 스타일지기가 더 감사드리는 걸요.
      '소니,스타일을 말하다.'블로그에 찾아와 주신 것에 감사드리면서 앞으로도 좋은 정보 부탁드릴께요~호호^ ^
      비어투데이에 자주 찾아 가는 스타일지기가 되겠습니다.^_^ 날씨가 좋지 않은데 건강 유의하세요.

  3. 쭌's 2009.08.12 19: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도 오는데... 바싹 튀킨 치킨과 맥주에 퐁당!! 빠져봐야겠어요~~~ㅋㅋ

    • 스타일지기 2009.08.13 22: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쭌's님 하신 말씀대로 맥주의 바다에 퐁당 빠지셨나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하루종일 맛있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 한잔이 간절한 하루였어요.^^

  4. Ray  2009.08.24 11: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잼나는 블로그 많네요. 한번 씩 둘러봐야겠습니다..

    • 스타일지기 2009.08.24 14: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블로고스피어를 돌아보면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내주시는 블로거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블로고스피어상의 숨은 스타일들 열심히 찾아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