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참 변덕스럽죠. 어제도 하루 종일 쨍쨍하다 저녁에는 비가 내리고 말이죠. 어제 스타일지기는 우산을 미쳐 챙겨오지 않아 버스 정류장부터 집까지 비를 맞고 갔다는 슬픈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앞으로 우산을 항상 가지고 다녀야겠어요.

아침부터 비가 내려서 습하고 온도도 높아 짜증이 날만도 하지만 스타일지기는 여러분께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해 드릴 마음에 기분이 상큼하답니다. ^-^

자 그럼, 8월 첫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는 어느 분이 선정되셨을까요? 


광고에 반해서 질러버린, 소니 워크맨X (sony nwz-x1050), 실제 들어보니 음질 최강 ^-^b





첫 번째로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선정되신 분은 소니 워크맨 NWZ-X1050의 리뷰를 올려주신 케이트님이십니다. 케이트님은 류승범과 포미닛의 음악이 잘 어울렸던 워크맨 CF에 반해서 NWZ-X1050를 구입하셨다고 하네요. ^^ 사실 스타일지기도 TV에서 워크맨 X1050의 CF가 나오면 눈을 떼지 못한답니다. 포미닛의 신나는 음악에 몸이 들썩거리기도 하고요.

케이트님과 스타일지기는 공통점이 많아 무척이나 반가웠답니다! NWZ-X1050의 묘미인 터치와 유투브 검색에 재미를 느끼시기도 하셨고요, X1050의 최대 장점인 음질에도 크게 만족하셨다고 하는군요. 그 외에도 X1050에 음악을 넣는 방법과 동영상 등 기능을 자세히 소개해 주셔서 스타일지기가 감사의 배꼽인사를 드립니다.
  
>>광고에 반해서 질러버린, 소니 워크맨X (sony nwz-x1050), 실제 들어보니 음질 최강 ^-^바로 보러가기


Sony CD Walkman D-NE830LS







두 번째로 블로거 히어로즈에 선정되신 분은 소니 워크맨 D-NE830LS의 리뷰를 써주신 Neissy님이십니다. 요즘 CD 플레이어로 음악을 듣는 이가 거의 없지만 MP3보다는 CD 플레이어를 선호하신다는 Neissy님은 예전에 쓰시던 CD플레이어 D-E777 대신 D-NE830LS를 구매하셨다고 하네요.

나중에 D-NE830LS마저 고장나 버리면 CD 플레이어라는 물건을 구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앞으로도 계속 제품이 개발되면 좋겠다고 하시던 Neissy님의 바람대로 음악이 있는 한 CD플레이어는 영원할 것이라고 스타일지기는 생각합니다.

Neissy의 리뷰기를 보고 스타일지기도 집에 있는 CD플레이어로 음악을 듣는 낭만을 오랜만에 집에 가서 느껴보겠다고 다짐했답니다. 본인의 음악에 대한 견해, CD플레이어에 대한 진정성과 감동이 묻어 나는 리뷰를 통해 8월 첫 째주의 두 번째 블로거 히어로즈로 Neissy님이 선정되셨습니다. ^-^

>>Sony CD Walkman D-NE830LS 바로 보러가기


소니 워크맨 NWZ-X1050의 리뷰를 올려주신 케이트님과 소니 CD플레이어 D-NE830LS의 리뷰를 써주신 Neissy님을 글을 이번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소개해드렸습니다.
두 분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화예매권(1인 2매)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 2009' 배지를 드리오니 스타일지기 이메일 ( sonyblogmaster@gmail.com )로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고스피어 내 소니가 반짝반짝 빛나는 그 날까지~
언제나 여러분과 소통하는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가 되고자 스타일지기는 다음 주도 어김없이 블로그스피어를 항해 할 것 입니다.
다음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총총♬

'소니,스타일을 말하다.'http://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