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의 스타일지기입니다.♬
오늘은 7월 31일! 드디어 <블로거! 박스를 열어라> 당첨자 발표가 있는 날입니다.

오늘을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다는 소문이 들리던데요~호호 ^^ 스타일지기 또한 오늘을 기다렸습니다. 과연 어떤 분이 올려주신 글이 '블로거! 박스를 열어라!'이벤트 BEST 개봉기로 선정이 되셨을지 궁금했는데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점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블로거, 박스를 열어라!>는 지난 6월 24일부터 7월 19일까지 약 4주간 1차 선착순 이벤트가 진행되었답니다. 1차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던 분들 중에서 베스트 개봉기 10개를 뽑고, 2차로 네티즌의 투표와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운영진의 점수를 합산하여 '블로거, 박스를 열어라!' 이벤트 BEST 개봉기를 작성해주신 한 분을 선정하였습니다.

 소니 워크맨 NWZ-W202
(단, 본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그럼, 치열한 경쟁한 뚫고 선정되어  Best 개봉기로 선정, 소니 워크맨 NWZ-W202의 주인공이 되신 분을 지금 바로공개합니다~!


'블로거, 박스를 열어라!' 이벤트 Best 로 선정 되신 분은 '소니 알파 330 개봉기'를 올려주신 나비 날개님이십니다.짝짝짝~나비 날개님께서는 아기자기한 개봉기와 소니 알파 330으로 찍으신 사진까지 포스트에 담아 주셨답니다. 네티즌 투표에서도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신 나비 날개님의 정성이 가득 담긴 개봉기를 보고 있으면 왜 베스트 개봉기에 선정 되셨는지 고개를 끄덕이시게 될 거예요. 

나비날개님께서 '블로거, 박스를 열어라!' 이벤트 Best 개봉기로 선정되신 것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 나비날개님의 개봉기 보러가기


<블로거! 박스를 열어라!>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의 개봉기 하나 하나를 읽어보면서 소니 제품이 많은 분들께 사랑 받고 있음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소니 블로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면서 스타일지기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총총♬

'소니,스타일을 말하다.'http://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