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이번 한 주 어떻게 보내셨나요?
스타일지기는 
저 멀리 이탈리아 로마에서 펼쳐진 '제13회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출전한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를  열심히 응원하느라 텔레비전 앞에서 떠나지 못했답니다. 기대와 달리 박태환 선수가 남자 개인 자유형 400m의 예선 탈락과 200m 결승 진출에 실패해서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 하셨는데요. 

하지만, 스타일지기는 내일 있을 남자 개인 자유형 1500m 예선에 출전하는 박태환 선수의 선전을 기대하면서 더욱 더 힘을 내서
마린보이를 응원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응원해 주세요.^^ 스타일지기의 응원이 저 멀리 로마까지 들리길 바라면서 그럼 본격적으로 7월 다섯째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하겠습니다.


[Sony] NWZ-B143F Black 리뷰



7월 다섯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발표합니다.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블로거 히어로즈는 소니의 워크맨 NWZ-B143F 의 리뷰를 올려주신 Bang님이십니다. Bang님께서는 NWZ-B143F의 상세컷으로 CSI와 같이 날카롭게 제품 분석을 해주셨답니다. NWZ-B143F의 크기와 두께를 소니의 워크맨와도 비교 해주신 부분은 매우 인상 깊었답니다.

Bang님의 블로그를 둘러보았더니 또 다른 소니의 워크맨 NW-MS90D의 리뷰도 있었답니다. Bang님의 소니 워크맨에 대한 무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리뷰 마지막에는 NWZ-B143F의 장단점을 상세히 적어 두셨으니, NWZ-B143F를 마음 속에 두고 계셨던 분들은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Bang님의 소니 워크맨에 대한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Sony] NWZ-B143F Black 리뷰 바로 보러 가기


소니 바이오 P


7월 다섯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발표합니다.

두 번째 블로거 히어로즈에 선정 되신 분은 '소니 바이오 P시리즈'의 리뷰를 올려주신 커즈님이십니다. 커즈님께서는 소니 바이오 P시리즈의 크기를 책, 다이어리 등 다양한 제품과 비교해 주시면서 바이오 P 시리즈의 최대 강점인 휴대성을 잘 표현해 주셨답니다. 커즈님께서 가장 마음에 들어하셨던 해상도와 디자인과 실용성에 대한 칭찬 감사합니다. '소니 바이오 P'를 구매하시고 만족하셨던 커즈님을 두 번째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선정하였습니다.

>>'소니 바이오 P' 바로 보러 가기


'[Sony] NWZ-B143F Black 리뷰' 올려주신 Bang님과 '소니 바이오 P'를 올려주신 커즈님의 글을 이번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소개해드렸습니다.

두 분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화예매권(1인 2매)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 2009' 배지를 드리오니 스타일지기 이메일 ( sonyblogmaster@gmail.com )로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고스피어 내 소니가 반짝반짝 빛나는 그 날까지~
언제나 여러분과 소통하는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가 되고자 스타일지기는 다음 주도 어김없이 블로그스피어를 항해 할 것 입니다.
다음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총총♬

'소니,스타일을 말하다.'http://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