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달콤한 휴가 계획을 세우느라 모두들 행복한 상상에 빠진 요즘. 여름휴가 추억을 200% 업(Up)! 시켜주는 다양한 디지털 기기도 미리미리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2009년 여름휴가를 더욱 재미있고 알차게 보낼 수 있겠죠?

2009년 뜨겁고 아름다운 우리만의 여름을 풀HD로 생생히!
- 스타일과 성능을 한 몸에 갖춘 스타일리쉬 프리미엄 풀HD 핸디캠, HDR-TG5

여름 휴가철 MUST’VE 아이템 미리 챙기세요!

HDR-TG5는 시크한 투톤 컬러에 순수 티타늄의 슬림한 바디로 ‘누구나 갖고 싶은’ 스타일리쉬 디자인을 뽐내 여행지에서도 주목 받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죠? 또한 세계최소형/초경량 임에도 소니만의 첨단 풀HD이미징 기술을 갖춰 올 여름의 추억을 생생히 남길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버튼을 최소화해 시작/정지, 사진, 줌의 버튼 3개로 모든 촬영이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촬영을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전원 온/오프 버튼 없이 LCD창을 열거나 닫으면 1초안에 바로 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퀵스타트업’ 기능을 갖춰 여행의 소중한 순간을 놓치지 않고 촬영할 수 있습니다.

소니 고유의 풀HD 이미징 기술을 통해 ‘4백만 화소의 고화질 사진 촬영을 할 수 있고 동영상과 사진을 동시에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슬로우 모션 촬영이 가능한 ‘스무스슬로우 레코딩’, ‘얼굴인식’, ‘DRO(자동역광보정)’, ‘줌마이크’ 기능은 물론 ‘스마일셔터’와 ‘어른아이 우선인식 기능’ 등 소니 핸디캠만의 프리미엄 편의기능을 모두 갖춘 팔방미인 제품입니다.

내장 16GB 플래시메모리를 탑재해 영상을 최대 6시간 55분까지 저장할 수 있으며, 추가 16GB 메모리스틱을 사용하면 최대 14시간까지 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가격: 1,598,000원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인물, 풍경, 음식, 물속까지
0.03초만에 최적의 조건으로 손쉽게

- 프리미엄 컴팩트 디카, 사이버샷 DSC-T90

여름 휴가철 MUST’VE 아이템 미리 챙기세요!

여름 휴가는 편안한 휴식뿐만 아니라 옷과 액세서리 등 바캉스 스타일도 중요하게 마련. 초슬림(Thin), 터치스크린 LCD(Touch)을 표방하는 사이버샷T시리즈 2009년 신제품 사이버샷 DSC-T90은 두께 13.9mm(가장 얇은 부분)의 초슬림 디자인에 독특한 핑크, 블루, 브라운 및 블랙, 실버 등 총 5가지 다양한 컬러로 휴가철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핫 아이템입니다.

DSC-T90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0.03초만에 최적의 셋팅을 잡아주는 더 똑똑해진 아이오토 기능, 1,210만 유효화소, 광학 4배줌, 칼 자이스 바리오 테사 렌즈를 탑재해 기능면에서도 뒤지지 않습니다. DSC-T90은 720p HD 동영상 기능으로 가족을 위한 특별한 동영상 메시지까지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3형 터치패널 LCD로 조작이 더욱 간편한 DSC-T90은 실버, 블랙, 브라운, 핑크, 블루의 5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용 방수팩 MPK-THGB를 사용하면 수심 40m까지 촬영할 수 있어, 스쿠버다이빙에도 안성맞춤입니다.


가격: DSC-T90 509,000원

        전용 방수팩(MPK-THGB) 329,000원


소니만의 실시간 퀵 AF 라이브뷰 DSLR로 추억의 순간도 작품으로 남긴다

- 소니 초소형, 초경량 DSLR α330 (알파330)

여름 휴가철 MUST’VE 아이템 미리 챙기세요!

여름 여행 사진도 작품 사진처럼 좋은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데 DSLR카메라는 무거워 걱정했었다면 소니의 초소형 DSLR α330 (알파330)을 주목. 손떨림 보정 기능을 바디에 내장해 떨림 없는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무게도 490g에 불과해, 휴가철에도 거추장스럽지 않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뷰 전용 이미지 센서를1개 더 탑재한 소니만의 특허 설계로 구현되는 동급 최고 성능의 퀵AF라이브뷰와 틸트 LCD로 추억의 순간도 원하는 앵글로 바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DSLR카메라가 없어 교환 렌즈가 없어도 걱정하지 말 것. α330 (알파330)은 동급 최강의 번들렌즈 SAL1850, SAL55200 등과 함께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처음으로 DSLR카메라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바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가격: DSLR-A330L (DSLR-A330 + SAL1850) 948,000원

        DSLR-A330Y (DSLR-A330 + SAL1850 + SAL55200) 1,198,000원


소니 워크맨으로 음악을 입어보세요!
- 몸에 ‘착용 가능한 (Wearable)’ 이어폰형 MP3P 워크맨 W 시리즈

 
여름 휴가철 MUST’VE 아이템 미리 챙기세요!

소니 워크맨 W 시리즈 (NWZ-W202, 2GB)는 이어폰과 MP3플레이어를 결합시켜 이어폰 착용만으로도 자유로운 음악감상이 가능한 신개념 MP3플레이어로, 활동적인 레저 및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도 편리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35g의 초경량, 무선 디자인으로 ‘음악을 입는다(Wearable)’는 개념을 재현한 워크맨 W 시리즈는 메인 코러스를 짧게 들려주는 ‘재핀 (Zappin)’ 기능과 직관적인 곡 검색을 가능케하는 ‘조그 다이얼’로 산책, 조깅, 헬스장 사용 등 운동 중에도 편리한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장점입니다. 두 이어폰을 연결하는 라인은 유연하면서도 탄성이 있는 소재를 채택해 움직임이 많은 상황에서도 누구에게나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W 시리즈는 양쪽 이어폰의 마그네틱 부분을 붙이고 떼는 방식으로 전원 온/오프를 작동시킬 수 있으며, 이어폰이 붙어있는 전원오프 상태에서는 그림과 같이 깜찍한 하트라인으로 모아집니다.


가격: 119,000원


타협하지 않는 성능과 이동성에 더한 강렬한 레드, 블랙의 여름 컬러 디자인
- 비즈니스 리더의 여름휴가를 위한 바이오 Z 시리즈

여름 휴가철 MUST’VE 아이템 미리 챙기세요!

바이오 Z 시리즈는 여름 휴양지에서도 업무를 놓을 수 없는 비즈니스 리더를 위해 타협 없는 성능, 이동성, 스타일을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와인’ 컬러 디자인은 업무상황에서는 세련된 비즈니스 감각을, 개인 사용시에는 자신만의 스타일리쉬한 개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내부 팜레스트 부분 또한 기존 다크그레이 컬러에서 메탈 헤어라인이 살아있는 블랙 컬러를 새롭게 입혀 강렬한 컬러가 유행하는 여름 시즌을 맞아 레드와 블랙의 도시적인 조화를 보여줍니다.

1.48kg에 불과한 초경량 본체에 성능과 이동성의 균형을 갖춘 바이오 Z 시리즈는 비즈니스 임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6:9 화면비의 13.1형(33.3cm) 클리어터프 LCD는 100% 색재현력 기술로 휴가 중에도 최상급의 엔터테인먼트 AV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래픽의 스피드-스태미나 모드 선택으로 배터리 사용을 조절할 수 있는 ‘다이나믹 하이브리드 그래픽 시스템’을 장착해 배터리 충전이 여유치 않은 휴가지에서도 뛰어난 이동성을 보여줍니다.

가격: 고급형 (VGN-Z46LD/ 프리미엄 와인, 카본블랙) 2,899,000원
        표준형 (VGN-Z45LD/ 블랙) 2,599,000원


스타일지기도 이렇게 정리 하면서 여름 휴가지에서 많은 소니 제품들이 유용하게 사용된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 되었답니다. 강력한 기능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활용이 가능한 소니 제품들을 이번 여름 휴가와 함께 즐겨보세요!
이상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총총총 ♬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