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
여러분 책 많이 읽으시나요? 책을 좋아하는 스타일지기로서는 인터넷이 막 확산되고 모든 일을 컴퓨터로 처리하다보니 이제 글도 인터넷으로 가볍게 읽어버리게 되는 것 같아서 좀 안타까워요. 그렇지만 요즘에 다시 책의 힘을 강조하는 움직임도 늘어나고 있으니 희망을 가져도 되겠죠?

이번주 13일부터 17일까지 2009 서울국제도서전이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다는 것 아세요? '다시, 책에서 시작한다' 라는 슬로건으로 책에 관한 많은 것들이 전시되고 있답니다. 책 전시회라서 따분할 거 같다구요? 책 전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행사도 같이 있어서 전시회에 오시는 분들의 재미를 한층 더해주고 있으니 관람하실때 미리 홈페이지에 가셔서 일정을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책도 보고 블루레이로 영화를 공짜로 보는 방법
문화행사 중에 시네마 북 라이브러리 라고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도서와 영화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들을 블루레이로 상영해주고 있습니다. 블루레이 기술은 DVD의 다음 세대를 잇는 소니에서 만들어진 기술이라 것 아시죠? 그래서 그런지 이 곳 국제도서전에서 블루레이 기술로 영화를 상영한다니 스타일지기도 참 뿌듯했습니다.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책도 보고 블루레이로 영화를 공짜로 보는 방법
▲ 소니 블루레이 플레이어 BDP-S350

특히 이번 영화는 블루레이로 상영이 되는 만큼 훌륭한 영상을 담당한 풀HD LCD TV 브라비아 X4000 및 W4000, 빵빵한 음향을 위해서 프리미엄 5.1 홈시어터 DAV-F500, 블루레이 플레이어 BDP-S350 다양한 소니 제품이 제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답니다.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책도 보고 블루레이로 영화를 공짜로 보는 방법
블루레이 영화 상영작에는 *‘엑스맨: 최후의 전쟁’, ‘인크레더블 헐크’ 등의 코믹북 원작 블록버스터 *‘다빈치 코드’, ‘말리와 나’,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등의 인기 소설 원작 영화 *‘볼트’, ‘월E’,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연공’, ‘태양의 노래’와 같은 블루레이 영화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특히, ‘천사와 악마’ 개봉에 맞춰 ‘다빈치 코드 확장판’ 블루레이 타이틀도 국내 최초로 공개되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상영일정은 이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영일정)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책도 보고 블루레이로 영화를 공짜로 보는 방법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책도 보고 블루레이로 영화를 공짜로 보는 방법
바로 옆에서는 블루레이 연합부스가 있는데요 여기에서 블루레이에 관련된 여러가지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도 있습니다. 멋진 브라비아의 모습이 보이죠?? 관람오시는 고객들에게 브라비아의 참 모습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도록 소니의 제품들이 전시가 되어있습니다.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책도 보고 블루레이로 영화를 공짜로 보는 방법
더불어 많은 경품이 걸려있는 다트게임도 블루레이 부스에서 진행되고 있으니까요 국제도서전을 관람도 하시고 오셔서 경품도 받아가시면 일석이조니 꼭 들러보세요~ ^_^

올해로 15회를 맞는 2009 서울국제도서전은 내일부터 17일까지 5일 동안 '책의 확장, 책의 상상력'을 주제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홀과 인도양홀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서울국제도서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ib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서울국제도서전으로 책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길 기원하면서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_^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이엠제롬 2009.05.16 10: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앙~ 내일 여친하고 같이 국제도서전 가기로 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