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블로거 히어로즈 리턴즈를 선언한지 벌써 일주일이 훌쩍 가버렸네요.
한 주 동안 봄비도 내려 맑은 하늘을 뽐내고 있습니다!  꽃구경은 갔다 오셨는지요? >_<

그럼 한 주동안 묵묵히 블로고스피어에서 소니를 빛내주신 소니블로거 히어로즈 두분을 발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주에는 소니 바이오 P와 알파 350을 득템하신 '신까이' 님과 'bruprin' 님 이십니다.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


1. my Family-2



4월 셋째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그 동안의 방황기를 거치고 알파 350의 득템으로 다시 소니 유저가 되신 신까이님!
소니 알파 350 유저가 되신것과 동시에 장롱 속에 있던 모든 카메라들이 총출동하여 하나하나 자기소개를 해 주셨습니다. 그 중에 디카계의 혁신이였던 사이버샷 P2 이 있는 걸 보니 정말 원년 소니 멤버 시네요!!

DSC-P2, W55 에 이어 2009년 다시 소니 알파 350 까지! 다시금 소니 유저로 돌아오신 것 짝짝짝 축하드리며, 앞으로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선정 되신 만큼 우리 알파 삼오공이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my Family-2 글 보러가기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


2. [IT/PC] 제왕의 귀환? 프리미엄 넷북 소니 '바이오 P'



4월 셋째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4월 셋째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선정되신 분은 바이오P 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신 bruprin 님이십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갈 만한 작은 크기의 센세이션을 일으킨 소니의 포켓스타일 PC 바이오P 를 소니의 저력을 보여준 제품이라는 설명과 함께 보완해야 할 점을 꼼꼼히 적어 주셨습니다.  바이오 P 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단점과 장점을 실랄(?)하게 나열해 주신 bruprin 님. 바로 bruprin 님을 4월 셋째 주 블로거 히어로즈로 모십니다.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 제왕의 귀환? 프리미엄 넷북 소니 '바이오 P' 글 보러가기



이렇게 '신까이' 님과 'bruprin' 님, 두 분을 4월 셋째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 로 모셨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화예매권(1인 2매)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 2009' 배지를 드리오니 스타일지기 이메일 ( sonyblogmaster@gmail.com )로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고스피어 내 소니가 반짝반짝 빛나는 그 날까지~
언제나 여러분과 소통하는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가 되고자 스타일지기는 다음 주도 어김없이 블로고스피어를 항해 할 것 입니다 ♬ 다음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총총~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