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청명한 하늘과 농익은 나무들로 가득한 아름다운 가을을 맞이하여 어디든 떠나고 싶은 마음이 차오릅니다. 이제는 핫플레이스나 혼잡한 장소 대신, 안전하고 넓은 장소에서의 ‘힐링’을 추구하는 새로운 트렌트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서로가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며,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나만의 힐링스팟과 같은 언택트 장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은 삼년산성


충청북도 보은에 위치한 삼년산성은 위치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보은분지 동쪽에 자리 잡고 있어서 주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체력을 요하는 등산을 하기에는 부담이 될 때 비교적 가볍게 오를 수 있는 산성을 추천하는데요. 삼년산성은 가볍게 산책 겸 오를 수 있는 코스입니다.


@hansfotoㅣAlpha 7 III l SEL2470GM


@hansfotoㅣAlpha 7 III l SEL2470GM


삼년산성에는 둘레길이 조성되어 있어 여유롭게 걸으며 산책하기 좋은데요. 보통 높은 곳에 오를 때 카메라를 가져가거나 현장에서 사진을 찍기 어려울 수 있지만, 삼년산성의 경우 가파르지 않고 계단과 울타리가 있어 더욱 가벼운 출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볍게 산성을 한 바퀴 돌며 힐링하시는 것은 어떠세요?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태화강 국가정원은 울산에서 유명한 국가정원이지만 규모가 매우 넓어서 안전거리를 유지하며 힐링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규모가 큰 만큼 시간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표적인 스팟 십리대숲에서 울창한 대나무 숲과 함께 가을의 풍경을 담아보세요.


@ checkinbusanㅣAlpha 7 III l SEL24105G




수원 효원공원월화원



드라마 촬영지이기도 했던 효원공원월화원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원입니다. 월화원은 독특한 건물, 연못, 계절 꽃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어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로도 적합합니다. 


@hansfotoㅣAlpha 7 III l SEL2470GM


@hansfotoㅣAlpha 7 III l SEL2470GM


월화원 연못은 주변의 나무들과 조화를 이루어서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을 연출하는데요. 이곳에서 인물 피사체를 통해 사진을 찍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수원 도심 한가운데에 펼쳐진 이국적인 풍경, 월화원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부산 청사포


부산에 위치한 청사포는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로 유명한 자연 명소입니다. 낮에 이곳에서 청량한 하늘과 시원한 바람을 쐬기도 좋답니다. 낮에 주로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청사포를 검색했을 때 노을 사진은 찾아보기 쉽지 않았을 텐데요. 노을 시간에 청사포에 가면 낮의 청사포와는 사뭇 다른 매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checkinbusanㅣAlpha 7 III l SEL24105G


@checkinbusanㅣAlpha 7 III l SEL24105G


청사포 다릿돌을 피사체 삼아 노을과 함께 사진을 찍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청사포에서 색다른 느낌의 부산 노을을 담아 보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나만 알고 싶은 힐링스팟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을 맞이하여 보다 안전하고 여유로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