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에서 최근 새롭게 선보인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WF-SP800N은 몰입을 방해하는 주변의 소음을 스마트하게 컨트롤하여 언제나 액티브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한강이나 공원에서 산책이나 러닝을 하는 등 가벼운 운동을 즐길 때에도, 또는 비가 잦은 여름철 야외 활동을 할 때에도, 주변 환경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WF-SP800N. 뛰어난 성능과 더불어 블랙, 화이트, 블루, 오렌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매력 만점인 WF-SP800N을 소개해 드립니다.




■ 안정적인 연결과 강력한 배터리로 끊김없는 액티브 라이프를 즐기다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안정적인 연결성은 중요한 포인트죠. 한창 음악과 분위기에 빠져 있는데 연결이 끊기면 음악을 즐기던 맥도 같이 끊기는 느낌입니다. 





WF-SP800N은 사용자들이 끊김 없는 액티브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정성이 더욱 강화된 최신 블루투스 5.0 안테나를 탑재했습니다. 또한 강력한 성능의 배터리가 탑재되어 제품 완충 시에는 노이즈 캔슬링 모드에서 최대 9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전용 충전 케이스로 충전하면 최대 18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외에서는 충전할 곳이 마땅치 않은 만큼, 주말에 야외 활동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기능이죠. 






이 밖에도 IP55 등급의 방진 및 방수 성능으로 먼지와 물, 그리고 이물질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언제 어디서든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운동 중이나 비가 올 때도 제약 없이 모든 순간에 몰입할 수 있답니다


■ 소음으로부터의 해방

대중교통의 엔진 소리, 사람들의 말소리 등 주변의 소음으로 인해 오로지 음악에 집중하기 어려운 순간, 음악 외 외부 소음이 마법처럼 사라진다면 어떨까요? 

WF-SP800N은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소니만의 첨단 소음 제거 기술의 노하우가 집약된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합니다.





WF-SP800N의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은 대중교통, 카페, 길거리 등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밖에 없는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몰입을 방해하던 소음이 마법처럼 사라지고, 오직 음악만이 더욱 선명하게 다가오죠. 

다만, 기차나 항공기를 기다리며 갑자기 나오는 안내방송을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인해 놓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는데요. WF-SP800N는 이런 걱정도 함께 지워줍니다.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을 달리하는 ‘적응형 사운드 제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에는 안내방송을 모두 들을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이 외에도 정지 시에는 보다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구현되도록 하는 등 사용자의 행동 패턴에 따라 자유자재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왼쪽 이어폰에 손을 대면 일시적으로 외부 소리가 들리는 ‘퀵 어텐션(Quick Attention)’ 모드로 음악 볼륨은 줄여주고, 대화 상대의 목소리를 또렷하게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카페나 사무실에서도 이어폰을 벗지 않고 계산을 하거나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출퇴근길에 사람들의 말소리, 시끄러운 소음 때문에 힘들지는 않으셨나요? WF-SP800N으로 아무 걱정 없이 모든 순간에 몰입해보세요.


■ 몰입을 높여주는 강력한 저음 

WF-SP800N의 또다른 매력 중 하나는 바로 무선 이어폰에서도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의 강력한 저음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요. 소니의 독자적인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기술이 적용된 엑스트라 베이스는 저음역대의 낮은 주파수 영역을 증폭시켜 베이스는 더욱 파워풀하게, 중저음역대 소리는 보다 풍부하게 들려줍니다. 



WF-SP800N의 진가는 박력있는 베이스와 비트 중심의 힙합, EDM 클럽 사운드를 즐길 때 발휘됩니다. 완성도 높은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와 선명한 보컬 사운드를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슴 울리는 저음을 느끼며 음악에 더욱 몰입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음의 매력에 빠지게 되면 헤어나올 수 없다고 하는데요. 강렬한 베이스로 내 안의 흥을 깨워주는 단단한 베이스가 주는 음악 감상의 즐거움을 WF-SP800N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경험해보세요. 



■ 톡톡 튀는 컬러를 더한 매력만점 디자인



친구 또는 연인,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주말 오후에는 복장도 조금 더 여유롭고 편한 복장을 찾게 되죠. 꼭 운동을 가는 것이 아니더라도 레깅스에 맨투맨, 편한 티셔츠 등을 챙겨입고 나가곤 하는데요. 

WF-SP800N은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컬러감을 갖추고 있답니다. 직장과 여가 생활에 시크함을 더해주는 블랙, 깔끔한 이미지의 화이트, 시원함을 더해주는 블루, 톡톡 튀는 상큼한 오렌지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죠. 



■ 귀에 착! 아크 서포터 


약속 장소에 늦어 뛰어갈 때 이어폰이 귀에서 빠진 적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외에도 격렬히 움직이는 스포츠를 즐길 때 중간에 이어폰이 빠지게 되는 경우도 있었을 텐데요. 그렇기에 이어폰은 귀에서 빠지지 않는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이어폰이 귀에 잘 고정되지 않아 액티비티 활동을 즐기는 도중 귀에서 빠지거나 이물감이 느껴질 경우 아무리 좋은 소리를 제공한다고 해도 만족스러운 사용성을 느끼기 어렵죠. 




WF-SP800N은 부드러운 쿠션으로 이루어진 아크 서포터가 이어폰을 안정적으로 지지하여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귀에 편안하게 밀착되도록 3D 곡선 디자인으로 완성되어 운동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세련되고 예쁜 디자인 일지라도 착용 시 피로감이 쉽게 몰려 온다면 사용이 꺼려지기 마련이죠. WF-SP800N은 벗겨질 걱정 없이 안정적인 착용으로 일상의 모든 순간에 몰입할 수 있어 다양하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더불어 유닛 별로 9.8g의 가벼운 무게로 설계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 없습니다. 어떠한 순간에도 WF-SP800N을 사용해보세요.




■ 땀에도 강한 생활 방수 

음악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장소나 환경 등의 제약 없이 가능한 많은 순간을 음악과 함께 보내고 싶어 하실 텐데요. 


그런 점에서 WF-SP800N은 최적의 음향 기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먼지와 물에 강한 IP55 등급의 방진·방수 성능으로 땀이나 비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기 때문이죠. 운동 중이나 비가 잦은 여름철 등의 환경에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고품질 사운드를 선사하는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WF-SP800N’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IP55 등급의 방진 및 방수 성능으로 운동 중 흘리는 땀과 비 등 수분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기 때문에 요즘 같은 여름철 소나기를 만나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WF-SP800N과 함께 걱정 없이, 자유롭게 모든 순간에 몰입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