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 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요즘 세대, 첫번째 카메라 ZV-1’과 함께 나만의 감성으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 싶은 모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공식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1기를 모집합니다.



총 100명을 선발하는 소니코리아의 새로운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는 영상 촬영에 필요한 장비 대여는 물론, 전문가 교육 및 다양한 미션 진행을 통해 영상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세대, 첫번째 카메라 ZV-1과 함께하는 전무후무한 크리에이터 체험

소니코리아, ‘ZV-1’과 함께하는 

100인의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1기 모집


 

- 89()까지 요즘 세대, 첫번째 카메라 ZV-1과 함께 나만의 감성으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할 100명의 앰배서더 모집

- ZV-1을 포함한 브이로그 촬영 장비 무상 대여·전문가와 함께하는 브이로그 세미나·네트워킹의 기회 등 영상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 강화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ZV-1의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운 기능과 최상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통해 더욱 탁월한 품질의 브이로그 및 영상 콘텐츠로 구성된 다양한 미션 수행

- 최우수 활동자(1)에게는 애플 맥북 프로(MacBook Pro) 16인치 경품 증정, 우수 활동자(10)에게는 약 113만원 상당의 ZV-1 및 액세서리 체험 제품 제공



소니코리아가 요즘 세대, 첫번째 카메라 ZV-1’과 함께 나만의 감성으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 싶은 모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공식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1기를 모집한다.

 

100명을 선발하는 소니코리아의 새로운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는 영상 촬영에 필요한 장비 대여는 물론, 전문가 교육 및 다양한 미션 진행을 통해 영상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영상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브이로그 입문자부터, 브이로그 및 영상 콘텐츠 촬영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8월 말부터 약 10주에 걸쳐 활동하는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1기 참가자에게는 ZV-1을 포함한 브이로그 촬영 관련 소니 제품 및 액세서리를 활동 기간 동안 무상 대여해 자신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ZENZ’로 선발된 참가자들은 브이로그 촬영에 최적화된 올인원 카메라(All-in-One) ZV-1으로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감성적으로 표현하는 미션들을 수행하며 영상 촬영의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00명의 ZENZ 앰배새더와의 네트워킹 및 업계 전문가의 브이로그 세미나를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브이로그 제작에 활용할 수 있도록 ZENZ 활동비(20만 원)가 별도로 지원될 예정이다.

 

활동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1)에게는 애플 맥북 프로(MacBook Pro) 16인치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우수 활동자(10)에게는 약 113만원 상당의 체험 제품(ZV-1 및 블루투스 슈팅 그립 GP-VPT2BT)이 무상 제공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의 50% 할인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각 미션 별 선발된 우수 콘텐츠는 소니코리아의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ZENZ’ 1기 지원은 724()부터 89()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 및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www.sony.co.kr/alpha)를 통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미션을 수행한 후 지원 페이지에서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전형 중 원하는 전형을 선택하고, 미션 링크와 함께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인스타그램 미션은 필수 미션과 선택 미션으로 나뉜다. 필수 미션은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onykorea)을 팔로우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ZENZ 앰배서더 지원에 적합한 본인을 잘 나타내는 사진을 5가지 필수 해시태그(‘#ZENZ’, ‘#ZV1’, ‘#브이로그’, ‘#’, ‘#븱카메라’) 및 지원동기와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선택 미션 이미지에 본인의 사진을 합성한 뒤, 5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가산점이 주어진다. 선택 미션 이미지는 지원서에서 바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최종 선발 결과는 8 21() 알파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최근 시행되고 있는 생활 속 거리두기에 발맞추어 발대식과 해단식 행사는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한편, ZV-1은 브이로그를 포함한 캐주얼 비디오 및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맞춤 설계된 요즘 세대를 위한 디지털 카메라다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운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최상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과 선명한 오디오 음질을 위한 설계로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성능을 구현한다.

 

이번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1기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요즘 세대를 위한 첫번째 카메라 ‘ZV-1’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