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최근 소니코리아에서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에 특화된 완전 무선 이어폰 ‘WF-XB700’를 선보였습니다. WF-XB700 EDM, , 힙합, 락 등 강렬한 저음이 매력적인 음악 장르 감상에 최적화된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 시리즈에서 처음 선보인 완전 무선 이어폰인데요.

특히 이번 제품은 소니의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 중 가장 큰 ‘12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더욱 강력하고 깊은 베이스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지금부터 WF-XB700의 놀라운 성능을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 강력한 저음을 위한 12mm 다이나믹 드라이버

단단한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소니의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EDM이나 힙합, 락 등 강렬한 저음이 특징인 음악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사랑받아온 시리즈입니다. 그 중에서도 새롭게 선보인 WF-XB700은 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완전 무선 이어폰 형태로 출시된 제품이라 더욱 주목을 받았는데요.

WF-XB700은 소니의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 중에서도 가장 큰 12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했습니다. 이어폰에 탑재되는 드라이버의 크기가 클수록 드라이버가 만들어내는 진폭이 커지면서 더욱 폭넓은 소리를 전달할 수 있게 되는데요. 시중의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이 6-8mm 내외의 드라이버를 채용한데 반해, WF-XB70012mm의 드라이버를 사용해 저음도 더욱 풍부하게 전달합니다.

그 동안 스피커로만 듣던 완성도 높은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와 선명한 보컬 사운드를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도 즐길 수 있게 되었죠. 다가오는 더운 여름,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로 무더위를 이겨보는 건 어떨까요?



■ 최대 18시간 재생의 강력한 배터리

최근에는 하루 온종일 이어폰을 착용한 채로 일상 생활을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만큼 배터리의 성능도 중요해졌습니다.

WF-XB700에는 한층 더 강력해진 고성능 배터리가 탑재되어 한번 완충으로 최대 9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케이스로 충전 시 최대 18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거리 이동 시에도 배터리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죠.

집 앞 산책을 나설 때 배터리가 없어 아쉬웠던 경험이 있을텐데요. WF-XB700USB type-C™ 포트를 통한 급속 충전도 지원해 단 10분만 충전해도 최대 6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 언제 어디서나 XB-700과 함께 하도록, 향상된 편의성


이어폰을 온종일 착용하다 보면 아무래도 귀에 무리가 갈 수 있죠.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WF-XB700의 이어버드는 귀의 세 부분에 맞닿아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여 한층 더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WF-XB700은 운동을 할 때에도 단단한 저음으로 더욱 에너지를 북돋아주는데요. 야외 운동 시 물에 닿을까 걱정하지 않도록, IPX4 등급의 일상 생활 방수를 지원합니다. 운동 중이나 비가 올 때도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죠.


■ 안정적인 연결과 조작

무선 이어폰 구매를 고민할 때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연결 안정성과 편의성입니다. 아무리 좋은 이어폰이더라도 연결이 지속적으로 끊기면 음악에 집중하기가 어렵죠. WF-XB700은 제품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5.0 안테나 배치를 통해 보다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어폰의 버튼을 사용하여 직관적으로 트랙 재생, 정지, 건너뛰기, 음량 조절 등이 가능하답니다.

이외에도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애플 시리(Apple Siri) AI 음성 비서 호출 기능으로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무선으로 강력한 저음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소니의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WF-XB700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음의 매력에 빠지게 되면 헤어나올 수 없다고 하는데요. 강렬한 베이스로 내 안의 흥을 깨워주는 단단한 베이스가 주는 음악 감상의 즐거움을 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의 첫 완전 무선 이어폰 WF-XB700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느껴보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마모스 2020.06.14 04: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