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소니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G Master(G 마스터)’가 선사하는 렌즈의 한계를 뛰어넘는 압도적인 해상력과 아름다운 배경흐림을 강조한 새로운 미래형 렌즈의 완성’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천체 사진 마스터 권오철 작가와 패션 사진 마스터 김태은 작가가 G Master 렌즈와 함께 촬영한 이번 광고는 미래형 렌즈의 완성이라는 광고 속 카피를 통해 G Master 브랜드 고유의 탁월한 해상력과 배경흐림의 압도적인 성능을 기반으로 렌즈의 한계를 뛰어넘어 표현의 제한이 없도록 개발된 프리미엄 렌즈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G Master 광고 영상 온에어를 시작으로광고에서 사용된 G Master 렌즈 2과 초고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2종의 정품등록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렌즈의 한계를 뛰어넘는 미래형 렌즈의 완성, G Master”

소니코리아, ‘미래형 렌즈의 완성프리미엄 G Master 렌즈의 신규 캠페인 진행

 

- 소니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G Master’의 압도적인 해상력과 아름다운 배경흐림 강조

- 518() G Master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724()까지 G Master 렌즈 2종 및 초고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2종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 천체 사진 마스터 권오철 작가와 패션 사진 마스터 김태은 작가초고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Alpha 7R IV와 함께 G Master 렌즈의 압도적인 성능 담아내

 


소니코리아가 소니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G Master(G 마스터)’가 선사하는 렌즈의 한계를 뛰어넘는 압도적인 해상력과 아름다운 배경흐림을 강조한 새로운 ‘미래형 렌즈의 완성’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G Master의 새로운 캠페인은 5월 18일(월) G Master 광고 영상 온에어를 시작으로, 광고에서 사용된 G Master 렌즈 2종(SEL24F14GM, SEL135F18GM)과 초고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2종(Alpha 7R IV, Alpha 7R III)의 정품등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광고는 ‘미래형 렌즈의 완성’이라는 광고 속 카피를 통해 G Master 브랜드 고유의 탁월한 해상력과 배경흐림의 압도적인 성능을 기반으로 렌즈의 한계를 뛰어넘어 표현의 제한이 없도록 개발된 프리미엄 렌즈라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풀프레임 미러리스를 위한 대표 렌즈로서의 업계 리더십과 브랜드 대세감을 진솔하게 표현했다.


천체 사진 마스터 ‘권오철 작가’와 패션 사진 마스터 ‘김태은 작가’가 G Master 렌즈와 화질의 초격차를 선사하는 초고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Alpha 7R IV’와 함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천체 촬영 시 아득한 어둠 속에서도 궁극적인 표현력으로 화려한 별빛의 절경을 완벽히 담아내는 G Master 렌즈의 ‘압도적인 해상력’과 인물 촬영 시 피사체에 대한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아름다운 배경흐림’을 강조했다.

 


밤하늘을 수놓는 천체의 절경을 완벽히 표현해내는 압도적인 해상력을 강조한 천체 사진 마스터 권오철 작가의 영상은 최경량 광각 단렌즈 ‘SEL24F14GM’을 활용해 촬영됐다. 권오철 작가는 SGIA(Sony Global Imaging Ambassador), 그리고 미국 NASA의 ‘Astronomy Picture of the Day’에 선정된 한국인 최초의 천체 사진가로 세계 유명 천체 사진가들이 모인 TWAN(The World At Night)의 일원으로 UNESCO 지정 '세계 천문의 해 2009'의 특별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등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권오철 작가는 영상 속에서 Alpha 7R IV와 SEL24F14GM과 함께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도 물 흐르듯 빛나는 아름다운 은하수와 운해의 절경을 담아내며, “세상에 밤 하늘의 작은 점인 별만큼 담기 어려운 피사체는 없으며, 이 때문에 항상 최고의 장비를 필요로 한다. 별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G Master 렌즈는 2장의 XA렌즈로 수차를 극단적으로 억제하기 때문에 초해상력의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렇게 별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렌즈는 풍경, 인물 등 어느 피사체를 찍든 압도적인 해상력으로 완전하게 담아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인물 촬영 시 현장의 공간을 압축시키며 피사체에 대한 몰입감을 더욱 높여주는 아름다운 배경흐림과 해상력을 강조한 김태은 작가의 영상은 최고급 망원 단렌즈 ‘SEL135F18GM’을 활용해 촬영됐다. 김태은 작가는 다수의 패션 포토그래퍼상을 수상하며 보그, 엘르, 마리끌레르 등의 패션 잡지 및 다양한 기업의 광고 및 셀럽들과의 화보 촬영 등 패션 포토그래퍼로서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태은 작가는 영상 속에서 Alpha 7R IV와 SEL135F18GM을 통해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는 인물의 모습을 눈으로 보이는 것 보다 더욱 극대화해 입체적으로 담아냈다. 김태은 작가는 “패션 사진은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이 눈으로 보이는 것보다 더 극대화해서 표현돼야 한다. G Master 렌즈는 현장의 공간을 압축시켜 보여줌과 동시에 피사체가 금방이라도 튀어나올 것처럼 입체감 있게 표현할 수 있다. 다른 렌즈들이 G Master의 입체적인 느낌을 따라올 수 없는 이유는 렌즈 자체가 가진 압도적 해상력과 크리미한 배경흐림이 함께 표현되면서 피사체에 대한 몰입감을 훨씬 더 높이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과 연계한 정품등록 이벤트는 518()부터 724()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731()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G Master 렌즈 2(SEL24F14GM, SEL135F18GM) 및 초고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2(Alpha 7R IV, Alpha 7R III)의 구매 고객은 전문적인 사진 촬영을 위한 다양한 4종의 사은품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G Master 렌즈 SEL24F14GMSEL135F18GM 구매 고객은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메라 가방인 로우프로 패스트백 BP 250 AW III, 시루이 미니삼각대 AM-223+B-00K, 차세대 SD 메모리 카드 SF-E128, 고용량 배터리 팩 NP-FZ100 1개의 사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Alpha 7R IV 구매 고객은 터프한 환경에서 사용하기 좋은 카메라 가방인 로우프로 프로택틱 BP 450 AW II, 시루이의 경량형 프로페셔널 삼각대 AM-254+K-10X, 차세대 SD 메모리 카드 SF-E256, 고용량 배터리 팩 NP-FZ100으로 구성된 사은품 중 1개의 사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Alpha 7R III 구매 고객은 까다로운 외부 환경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한 카메라 가방인 로우프로 프로택틱 BP 350 AW II, 시루이의 경량형 프로페셔널 삼각대 AM-225+B-00K, 차세대 SD 메모리 카드 SF-E256, 고용량 배터리 팩 NP-FZ100 1개의 사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소니의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G Master의 새로운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G Master 사이트(www.sony.co.kr/alpha/gmaster) 및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sonystyleblog)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참고] 압도적인 해상력과 아름다운 배경흐림(보케)을 함께 실현한 10종의 G Master 렌즈

프리미엄 광각 줌 렌즈 SEL1635GM(FE 16-35mm F2.8 GM)은 전구간 F2.8의 밝은 조리개를 갖춘 렌즈로 16mm 광각부터 35mm 표준 화각대의 촬영이 가능하며, 주간부터 야간까지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풀프레임 E-마운트 G 마스터 렌즈다. 최상의 해상력과 아름다운 배경흐림은 물론, 풍경 사진부터 건축, 인물, 스포츠, 일상 스냅까지 다양한 촬영 환경에 적합하다.

 

F2.8 고정 프리미엄 표준 줌렌즈 SEL2470GM(FE 24-70mm F2.8 GM)은 소니의 최고급 광학 설계를 적용해 풀프레임 E마운트에 최적화된 설계로 제작되었으며, 24mm에서 70mm 표준 화각의 전 구간 고른 화질을 구현한다. 최신 광학의 XA 렌즈와 나노 AR 코팅을 적용해 압도적인 화질을 완성한다.

 

F2.8 고정 프리미엄 망원 줌 렌즈 SEL70200GM(FE 70-200mm F2.8 GM OSS)은 스포츠 및 액션 사진 촬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앵글을 커버하는 렌즈다. 70-200mm 초점거리 전 구간에서 F2.8의 밝은 조리개와 11매 원형 조리개날을 적용해 아름다운 배경흐림을 구현한다. 특히 0.01마이크론의 표면 균일도를 갖춘 초 비구면(Extreme Aspherical) XA 렌즈 설계 등 최상의 광학기술이 적용되어 초점거리 전 구간에 걸쳐 4,200만 화소 이상에 대응하는 최상의 해상력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초망원 줌 렌즈 SEL100400GM(FE 100-400mm F4.5-5.6 GM OSS)G 마스터 시리즈 최초의 초망원 줌렌즈로, 100mm에서 800mm[각주:1]까지 초망원 영역까지 커버하는 넓은 줌구간을 제공하며, 탁월한 해상력과 빠르고 정확한 AF를 구현한다. 원거리에서도 움직이는 피사체를 우수한 화질 및 속도로 포착할 수 있어 스포츠와 다큐멘터리, 야생동물 촬영 등 전문 촬영에 최적화된 결과물을 제공한다.

 

최경량 24mm F1.4 광각 단렌즈 SEL24F14GM(FE 24mm F1.4 GM)은 소니 E 마운트 미러리스 카메라에 최적화된 최고급 광각 단렌즈로 G 마스터 렌즈 특유의 압도적인 화질과 빠르고 정확한 AF, 아름다운 배경 흐림을 구현한다. 24mm 광각에 F1.4 고정 조리개를 지원하며 φ67mm의 필터 직경을 갖춘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동급 제품 중 가장 가벼운[각주:2] 445g의 무게를 자랑한다.

 

전문 사진가를 위한 최고의 인물 렌즈인 SEL85F14GM(FE 85mm F1.4 GM)은 최고급 준망원 단렌즈로 소니의 최신 광학 기술을 통해 압도적인 해상력과 배경을 완성하는 인물 렌즈로 설계되었다. 85mm 화각의 F1.4 고정 조리개를 지원하며, 고해상도 풀프레임 E마운트 카메라의 초고화질을 아낌없이 표현하고자 탄생했다.

 

STF(Smooth Trans Focus) 기술을 활용해 전례 없이 부드러운 배경흐림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준망원 단렌즈 SEL100F28GM(FE 100mm F2.8 STF GM OSS) G 마스터 시리즈의 뛰어난 해상력을 제공한다. 비네팅 없이 매우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배경흐림 효과를 구현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빠르고 정밀하며 소음 없는 DDSSM(다이렉트 드라이브 SSM) 자동 초점과 최대 0.25배 확대 비율의 클로즈업 촬영을 지원한다.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활용하여 셔터를 장시간 동안 누르는 경우 카메라 흔들림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션 블러를 최소화한다.

 

풀프레임 미러리스를 위한 135mm 망원 단렌즈 SEL135F18GM(FE 135mm F1.8 GM)G 마스터 시리즈의 특장점인 높은 해상력을 제공하고 부드럽고 아름다운 배경흐림을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우수한 AF 기능과 함께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을 제공하며, 다양한 전문 기능을 결합하여 인물, 웨딩, 스포츠 등 전문 촬영에 매우 적합한 최고급 망원 단렌즈다.

 

압도적인 화질과 빠르고 정확한 AF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세계 최경량 400mm F2.8 초망원 단렌즈 SEL400F28GM(FE 400mm F2.8 GM OSS)은 광범위한 연구 및 테스트를 통해 새롭게 개발된 소니 E마운트 라인업의 첫 번째 400mm 대구경 초망원 단렌즈이다. 2,897g의 동급 제품 중 가장 가벼운 무게[각주:3]와 균형 잡힌 디자인으로 높은 휴대성과 기동성을 보장한다. 또한, 압도적인 화질과 놀랍도록 빠른 AF 속도 및 정확성을 제공하여, 스포츠, 야생동물, 자연 생태, 레이싱, 공연사진 등 전문 촬영 환경에 적합하다. a9, a7R III 등 소니의 풀프레임 E마운트 카메라 라인업 제품과 결합하여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한다.

 

600mm의 초망원 렌즈에도 최경량 무게(3.040g)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초망원 단렌즈 SEL600F40GM(FE 600mm F4 GM OSS)는 가벼운 무게에 최적의 결과물을 보장하는 균형 잡힌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어 뛰어난 이동성과 밸런스를 지원한다. 소니 독자적인 기술의 XD(Extreme Dynamic) 리니어 모터가 탑재되어 빠르고 정확하면서도 정숙한 AF 추적이 가능하다.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내구성과 신뢰성을 제공해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피사체도 안정적으로 포착해야 하는 야외 촬영 시 더욱 활용적이다.





  1. 2X 텔레컨버터 사용시 [본문으로]
  2. 풀프레임 24mm F1.4 AF 단렌즈 중, 2018년 9월, 소니 조사에 의거 [본문으로]
  3. 35mm 풀프레임 카메라 포맷의 400mm F2.8 렌즈 중, 2018년 6월, 소니 조사의 의거 [본문으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