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IT 기기를 구매할 때 기준도 각양각색인데요. 사용 목적, 컬러, 디자인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중요한 기준 중 하나가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아이템을 찾는 것인데요. 오늘은 연령대별 달라지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추천하는 소니의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립니다. 




■ 20대의 싱그러운 시간을 기록하기 위한 RX100 VII 


20대에는 누구보다 싱그러운 나날들을 선명하게 기록하고, 남기고 싶을 텐데요. 단순히 기록뿐 아니라 SNS를 통해 친구들과 특별한 순간들을 공유하고, 때로는 사진을 인화해 나만의 포토북을 만들기도 하는 만큼 스마트폰 카메라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낄 때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일상을 촬영하는 ‘브이로깅(V-logging)’ 유행하면서 영상 촬영에도 활용할 수 있는 카메라가 더욱 필요해졌죠. 


그렇다고 사진과 영상을 위해 부피가 큰 카메라를 가지고 다닐 수는 없는 노릇인데요. 이럴 때에는 뛰어난 휴대성과 우수한 성능, 거기에 편리한 기능까지 더한 하이엔드 카메라가 제격입니다. 



타협 없는 화질과 압도적인 AF 성능을 자랑하는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VII은 소중한 순간을 놓치지 않는 것은 물론 언제 어디서든 인물을 생동감있게 담아줍니다. RX100 VII의 새롭게 개발된 2,010만 화소의 새로운 1.0타입 메모리 적층형 엑스모어(Exmor) RS CMOS 이미지 센서는 높은 수준의 이미지 해상도와 적은 노이즈를 통해 사실적인 질감을 담은 탁월한 화질을 보여줍니다. 특히 인물의 피부가 더욱 자연스럽게 표현되죠.



또한 LCD를 180도 완전히 올릴 수 있는 틸트 구조로, 한 손으로 그립을 잡고 LCD 화면을 확인할 수 있어 여행이나 데이트 도중 연인과 함께, 또는 셀카 촬영 시에도 아주 편리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일상이나 여행하는 모습을 담다보면 이동하는 장면이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히 높은데요. RX100 VII의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Active SteadyShot) 모드는 걸어 다니는 중에도 안정적인 AF를 제공하고 이미지 흔들림을 최소화해 부드러운 4K 영상 촬영을 지원합니다. 


카메라를 처음 다루는 초보라면 원하는 대상에 정확히 초점을 맞추는게 어려울 수 있는데요. RX100 VII은 세계 최고 수준인 357개의 초점면 위상차 검출 AF 포인트(프레임의 68%에 해당)와 425개의 콘트라스트 검출 AF 포인트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0.02초의 초고속 하이브리드 AF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하나의 바디로 퀄리티 높은 사진과 영상 모두 촬영 가능한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VII과 함께 시간을 더욱 선명하게 기록해보세요. 



■ 30대 직장인을 위한 몰입의 즐거움 WF-1000XM3   


하루 평균 약 700만 명이 지하철을 이용해 출퇴근을 하며, 직장인의 평균 출퇴근 소요 시간은 1시간 8분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 시간 동안 대부분의 사람들은 귀에 이어폰을 착용하고 음악을 듣거나 영상 콘텐츠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곤 하죠.  


직장에서 지친 하루를 보낸 나 자신을 위해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자랑하는 소니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WF-1000XM3를 선택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WF-1000XM3와 함께라면 노이즈 캔슬링으로 주위의 소음이 완벽하게 차단되어 언제 어디서든 낮은 볼륨으로도 몰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WF-1000XM3는 내부와 외부에 2개의 노이즈 캔슬링 센서가 탑재되어 있으며,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e가 결합돼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합니다. 이어폰 내, 외부의 반복되는 저음역대 소음은 물론 전체적인 소음을 분석하는 듀얼 노이즈 캔슬링을 실행해 주변 소음을 세밀하게 파악 후 소음을 차단함으로써 다양한 환경 속에서도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몰입할 수 있죠.



또한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위한 최신 기술이 적용된 WF-1000XM3는 새롭게 개발된 블루투스 칩셋으로 좌, 우 이어폰에 블루투스를 동시 전송하며, 안테나 구조를 최적화해 더욱 안정적인 연결성을 자랑합니다. 신호 수신 관련 레이턴시(latency)를 대폭 개선하여 동영상 시청 시 지연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죠.  



출퇴근 시간이 긴 직장인에게 대중교통에서의 시간은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피로가 되기도, 휴식이 되기도 합니다. 고품질의 사운드를 최상의 몰입감으로 즐길 수 있도록 주변의 소음을 제거해 주는 WF-1000XM3로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로 몰입의 즐거움을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 40대,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선사하는 LSPX-S2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는 풍부한 사운드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결합해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즐기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나른한 오후 시간, 따뜻한 차 한 잔과 공간을 가득 메워주는 음악은 피로를 사르르 녹여주는데요. LSPX-S2는 소니만의 기술로 디자인된 오가닉 글래스의 진동으로 공간을 가득 채우는 맑고 청아한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35mm 우퍼와 패시브 라디에이터(Passive Radiator)는 탄탄한 중음과 깊은 저음을 선사하는데요. 오가닉 글래스 트위터와 우퍼, 패시브 라디에이터의 조화로 HRA 고해상도 사운드를 360도로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외에도 와이파이 연결이 가능하고, 본체에 부착된 베이스 부스트(Bass Boost) 버튼을 활용하면 깊고 풍성한 베이스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죠. 재즈 보컬, 뉴에이지 음악, 클래식 음악 등을 배경음악 삼아 나른한 휴식을 취하며 글래스 트위터가 전하는 새로운 음색에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블루투스 스피커는 선이 없기 때문에 집안에 두어도 더욱 깔끔한 인상을 남길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되기도 하는데요.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는 조명이 더해져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별도의 인테리어 소품 없이도 어렵지 않게 누구나 감성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죠. 




현대인들은 스트레스를 항상 달고 살기 때문에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숙면을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작은 조명 하나만으로 휴식과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LSPX-S2는 잠 못 이루는 분들께도 숙면을 위한 수면 아이템으로도 적합한 스피커인데요. 


조명은 제품 하단의 조명 버튼 및 모바일 앱 소니 뮤직센터(Sony | Music Center)를 통해 최대 32단계까지 세밀하게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설정한 시간에 맞춰, 음악과 조명이 자동으로 꺼지는 슬립 타이머 기능으로 아름다운 음악을 들으며 보다 편안하게 잠드실 수 있습니다. 





어느 공간에도 조화를 이루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저녁식사 시간에도 활용할 수 있죠. 



지금까지 연령대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소니의 맞춤형 제품들을 살펴봤습니다. 어디서나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품이 작고 가벼워진 것은 물론 모던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으로 실용성까지 갖춘 소니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생활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