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는 부드럽고 따뜻한 조명과 풍부한 사운드로 평범한 일상의 공간을 편안한 안식처로 만들어 힐링을 선사합니다. 작년 겨울, 소니코리아는 일상 속에서 빛과 소리로 마음을 채울 수 있는 LSPX-S2 체험단을 진행했는데요.

일상 속의 치유,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 체험단 발대식 스케치

4주간 LSPX-S2와 함께한 체험단이 추천하는 힐링용 플레이 리스트를 지금 소개해드립니다.



LSPX-S2로 감성을 담고 음악을 그리다 – LSPX-S2 체험단 강**

가을바람, 여름, 밤, 1994년 어느 늦은 밤

오가닉 글래스 트위터를 통해 전달되는 LSPX-S2의 청명한 사운드는 여성 보컬 위주의 곡과 잔잔한 멜로디의 곡에 특히나 잘 어울리는데요. 차분한 분위기의 곡에서는 보컬의 숨소리까지 느낄 수 있어, 마치 눈앞에서 공연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곤 합니다.

LSPX-S2의 첫 번째 체험단이 추천한 노래 가을바람은 따뜻한 이야기들이 위로라는 날개를 달고 멀리멀리 많은 사람들에게 닿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제작된 곡이라고 합니다. 마음에 위로를 전해주는 가을바람의 노래 가사처럼 응원과 사랑으로 믿어주시는 분들을 떠올리면서 씩씩하게 이겨내보시길 바랍니다.



LSPX-S2는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 들었어요. 따뜻한 조명은 빛이 되어 편안한 휴식으로, 청명한 소리는 음악이 되어 듣는 이의 즐거움으로, 아름다운 디자인은 예술이 되어 공간 속으로그렇게 나의 시간과 공간 곳곳에 깊숙이 스며 들었습니다. – LSPX-S2 체험단 박**

그대에게, Creep, Donezo, Mrs. Cold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는 실제 촛불을 켜놓은 듯한 촛불 효과로 한층 더 평온한 공간을 만들어주는데요. LED 빛이 마치 촛불 심지처럼 미세하게 흔들리며 더욱 고요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은은한 조명 아래 잔잔한 음악이 흐르고 있다면, 그것보다 더욱 힐링되는 순간이 있을까요?

LSPX-S2 체험단의 두 번째 추천곡 그대에게는 어른이 되어가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를 응원해주어 듣는 것만으로도 힘이 나는 곡입니다. ‘그대에게의 노래를 듣다 보면 본인은 스스로를 대단치 여기지 않을 수 있지만 사실 본인은 대단한 사람이라고 위로와 용기를 전해주는데요. 혹시 주변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분이 있다면 노래로 위로를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지치고 힘든 일상에서 음악으로 치유해주는 비타민 역할을 해주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 LSPX-S2 체험단 박**

One Call Away, 안녕, Hello

LSPX-S2 체험단의 세번째 추천곡 ‘One Call Away’는 누군가에게 항상 너의 편이 되어 준다는 가사로 든든함을 주는 곡입니다. 연인이나 부부가 아니더라도 내 옆에서 항상 응원해’ ‘난 항상 너의 편이야라고 생각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언제나 든든한 느낌이 들겠죠.

항상 나의 편에 서서 응원해주는 사람과 함께 저녁 테이블에 앉아 LSPX-S2를 사이에 두고 깊은 대화를 나눠보는건 어떨까요? LSPX-S2는 스피커를 사이에 두고 두 사람이 대화를 나눠도 시선을 가로막지 않도록 제품의 높이와 폭을 세심하게 고려해 디자인되어, 가족, 연인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줍니다.

 

누구나 소유할 수 있지만 누구나 소유할 수 없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 덕분에 매일매일이 행복합니다. 소소한 행복은 그것을 느끼고자 하는 이에게만 찾아오는 행복감이기 때문에 주인은 없지만 찾으려 할 때 느껴지는 거죠. – LSPX-S2 체험단 이**

stay with my heart, Syrup & Rain, Empty

LSPX-S2는 8시간 내장 배터리와 함께 콤팩트한 사이즈, 그리고 1.1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자유로워 야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소중한 사람들과 떠나는 캠핑 여행부터 호캉스, 루프탑, 글램핑 등 다양한 장소에서도 활용도가 무척이나 좋습니다.

‘stay with my heart’ 곡은 잔잔한 기타 선율에 어울리는 목소리가 매력적인 음악으로 비 내리는 오후 빗소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은 노래입니다. 여행이라는 낯설지만 설레는 장소에서 아름다운 기타 선율을 들으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하나의 힐링이 되지 않을까요?

 

일상을 채워주고, 사람을 이어주는 호롱호롱한 감성 사운드 – LSPX-S2 체험단 이**

Snowman, 로망스, Merry Go Round of Life

LXPX-S2는 세밀한 32단계의 밝기로 자신만의 공간에 어울리는 조명을 찾아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통해 완성된 형태, 어둠 속에서 더욱 빛나는 감성을 표현해내죠.

LSPX-S2 체험단의 또다른 추천곡 ‘Snowman’은 여성 보컬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인데요. 따뜻한 겨울밤을 연상시키는 이 곡은 마치 눈사람처럼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며 듣기 좋은 곡이죠. 지치고 피곤한 하루를 보내셨다면 ‘Snowman’을 들으며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기분 좋은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블루투스 스피커 – LSPX-S2 체험단 이**

this is me, I Really Don't Want Much for Christmas, halo

LSPX-S2는 본체는 포근한 빛의 페일 골드에 하부는 집안 인테리어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를 띄어, 식탁은 물론 책상, 침실, 서재, 거실 등 어느 장소든 한층 더 세련되게 만들어주죠. 책을 읽을 때나, 작업에 몰두할 때, 밥을 먹을 때,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때, 잠이 깨는 순간부터 잠이 드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며 당신의 공간을 포근하게 꾸며줍니다.

LSPX-S2 체험단의 추천곡 ‘this is me’는 타인과 다른 나 자신에 대한 인정과 스스로를 인정하는 용기를 주는 노래죠. 타인과 다름을 인정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인데요. 나를 인정하고 남을 인정하는 순간 좀 더 주변을 둘러볼 용기가 나지 않을까요? ‘this is me’ 노래 제목처럼 있는 그대로의 본인을 사랑해주세요. 😊


빛과 소리를 담은 성배 – LSPX-S2 체험단 허**

I'd rather dance with you, with or without you, put your hands up,

‘I`d Rather Dance With You’는 흥겨운 멜로디로 듣는 내내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어주는데요. 이 곡과 함께하면 마치 휴양지에서 깨끗한 공기를 들이마시는 것처럼 상쾌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LSPX-S2는 현악기와 타악기의 선율을 마치 라이브로 듣는 듯 세심하고 선명하게 구현해주는데요. LSPX-S2와 함께 ‘I’d Rather Dance With You’ 곡이 주는 경쾌함을 더욱 선명하게 느껴보세요.


시중 수많은 블루투스 스피커 중, 즐거움을 주는 스피커는 몇 없다. – LSPX-S2 체험단 최**

그 밤, Come Away With Me, Thinking About You

LSPX-S2의 유리관을 통해 만들어지는 선명한 HRA 사운드는 360도로 펴져나가며 공간을 가득 채워줍니다. 집안 어디에 있든 LSPX-S2가 주는 청아한 사운드를 들으며 노래가 주는 즐거움을 한층 더 확실하게 느낄 수 있죠.

LSPX-S2 체험단의 마지막 추천곡 ‘그 밤은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목소리가 어우러져 아름다움 선율을 선사합니다. 한 번쯤은 상대와 엇갈려 본 적이 있는 분들에게는 특히나 큰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노래죠. ‘그 밤을 통해 새벽 감성에 한번 빠져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 체험단이 추천하는 힐링용 플레이 리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음악은 한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주고, 또 분위기는 그 공간에서 즐긴 음악을 완벽히 기억하도록 만들어줍니다. 풍부한 고음질의 음악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그날의 음악과 분위기를 모두 기억할 수 있도록 해주는 LSPX-S2와 함께 일상 속 치유를 경험해보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