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10월 26()부터 27()까지 양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오디오쇼 벅스 슈퍼사운드 코리아 2019(BugsSUPER SOUND KOREA, 이하 BSK 2019)’에 참가합니다. 이번 BSK 2019에서 소니코리아는 최신 소니 오디오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의 최신 오디오 제품 총망라

소니코리아, 벅스 슈퍼사운드 코리아 2019 참가

 

- 소니코리아, 1026() 27() 양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벅스 슈퍼사운드 코리아 2019’ 참가해 고품질의 최신 오디오 제품 선보여

- 출시 40주년을 맞은 워크맨과 궁극의 오디오 기술로 탄생한 소니의 최신 오디오 제품 체험존 운영을 비롯해 특별 할인 구매 혜택 및 사은품 제공

 


 

소니코리아가 1026()부터 27()까지 양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오디오쇼 벅스 슈퍼사운드 코리아 2019(Bugs! SUPER SOUND KOREA, 이하 BSK 2019)’에 참가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은 BSK 2019NHN 벅스가 주최하고 오디오파이 매거진이 주관하는 행사로 소니코리아는 이번 BSK 2019에 참가해 최신 소니 오디오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1000X 시리즈의 최신 제품 3종과 소니의 플래그십 라인업 '시그니처 시리즈(Signature Series)'의 최신 제품이 전시된다. 또한, 워크맨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한정 모델인 ‘NW-A100TPS’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홈 앤 아웃도어(Home & Outdoor) 컨셉의 스피커 존도 운영된다.

 

<1000X 시리즈 WH-1000XM3(좌), WF-1000XM3(우)>


 

이번 행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주요 제품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1000X 시리즈의 3세대 모델로 소니가 새롭게 개발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을 탑재해 압도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뛰어난 음질을 선사한다. 특히, 비행기의 저음역대 소음과 일상 생활 속 길거리 소음이나 사람의 목소리 등 중고음역대의 소음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깊은 몰입을 즐길 수 있다. 고성능의 배터리를 탑재해 한번의 완충으로 최대 30 시간 사용할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는 무선 헤드폰 WH-1000XM3에 탑재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을 응용하여 새롭게 개발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e(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e)’를 탑재하여 더욱 빨라진 프로세싱 능력으로 생활소음을 차단해 한층 깊고 선명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노이즈 캔슬링 모드에서는 최대 6시간 연속 스트리밍과 전용 충전 케이스를 통한 추가 충전 시 최대 24시간 연속으로 재생이 가능해 하루의 시작부터 끝까지 노이즈 캔슬링으로 몰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 9 6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9(국제가전전시회)에서 처음 선보인 넥밴드 타입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신제품 WI-1000XM2도 체험해볼 수 있다.

 

<시그니처 시리즈 DMP-Z1(좌), IER-Z1R(우)>



소니의 독보적인 아날로그와 디지털 오디오 기술을 집약한 플래그십 라인업 '시그니처 시리즈(Signature Series)'의 최신제품인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 DMP-Z1과 헤드폰에 필적하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이어폰 IER-Z1R을 경험해볼 수 있다. DMP-Z1 5개의 배터리 셀을 사용하고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전원을 분리한 독립 전원 시스템을 탑재해 디지털 및 아날로그 증폭 회로에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여 보다 역동적인 사운드를 선사한다. IER-Z1R5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최대 100kHz의 초고음역대를 자연스럽게 구현하며 풍성한 저음부터 섬세한 고음까지 전달하는 12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더했다. 또한, IER-Z1R을 위해 소니가 새롭게 개발하고 생산한 전용 마그네슘 밸런스드 아마추어(Balanced Armature)로 선명한 고음역대를 재현한다.

 

<워크맨 출시 40주년 한정 모델 NW-A100TPS>


 

워크맨 출시 40주년을 맞이해 선보인 NW-A100TPS는 뒷면 패널에 40주년 로고가 인쇄되어 있으며, 1979년 소니가 선보인 세계 최초의 워크맨 TPS-L2를 연상시키는 특수 설계된 소프트 케이스와 전용 패키지로 구성됐다. 특히, 워크맨 본체와 소프트 케이스를 함께 사용할 경우 실제 카세트 테이프 워크맨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스크린 세이버가 지원돼 아날로그 시대의 감성과 향수를 느낄 수 있다. 안드로이드로 구동되는 NW-A100TPS는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와이파이 연결 지원뿐만 아니라 USB-C 타입 인터페이스를 탑재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큰 폭으로 향상시켰다.

 

또한, 홈 앤 아웃도어(Home & Outdoor) 컨셉의 스피커 존에서는 고품질 사운드와 뛰어난 활용성, 탁월한 편의성을 고루 갖춘 올라운드(All-round) 파티 스피커 GTK-PG10, 아름다운 고품질 사운드와 포근하고 따뜻한 조명이 조화를 이뤄 어떤 공간에서도 편안함을 선사하는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 부드러운 바이닐 사운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턴테이블 PS-LX310BT를 체험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이번 BSK 2019는 오디오 애호가를 비롯한 일반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소니코리아의 최신 오디오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소니 고유의 고품질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많은 분들께서 소니 부스를 방문하셔서 아날로그 시대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감성과 향수를 지닌 최신 워크맨 제품부터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궁극의 사운드를 자랑하는 다채로운 오디오 제품들을 몸소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BSK 2019 관련 사항은 BSK 2019의 공식 홈페이지(bsk.bug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소니 오디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