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바람도 선선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가을의 시작과 함께 이사, 결혼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새로운 보금자리는 어떻게 채우느냐에 따라 색다른 느낌과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됩니다. 특히 요즘은 집을 휴식 공간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편안히 쉬기도 하고 취미를 즐길 환경을 갖추고 싶어 하는 분들도 상당합니다. 만약 집에서 편안하게 좋아하는 음악을 감상하는 것을 취미로 삼는 분이라면 음질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와 블루투스 턴테이블을 추천합니다. 음질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갖춰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두고두고 똑소리 나게 잘 준비했다고 생각하실 소니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와 블루투스 턴테이블 PS-LX310BT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빛과 소리를 동시에 담은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Glass Sound Speaker) LSPX-S2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에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는 조명이 더해져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어렵지 않게 누구나 쉽게 감성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LSPX-S2는 고품질의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스피커 유닛과 소니의 최신 오디오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소니 고유의 기술로 디자인된 오가닉 글래스 트위터는 3개의 구동축이 끝에서부터 울려줘 더욱 실감 나고 청명한 고음을 재현합니다. 



게다가 NFC 및 블루투스 외에도 와이파이(Wi-Fi) 연결이 가능해 편리하게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360도 무지향성 사운드는 어느 각도나 위치에서든 고품질 음향을 듣도록 돕습니다. 공간을 가득 채우는 깨끗한 HRA 사운드는 음악을 즐겨 들으시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만족감을 드립니다.



페일 골드와 브라운 컬러가 감각적으로 조화된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의 세련된 제품 디자인은 침실, 주방, 거실 등 집안 곳곳의 어떤 공간이나 상황 속에서도 존재감을 돋보이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상을 수상하며 품격있는 디자인을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편안한 소파가 놓인 거실에서는 아늑한 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침실에서는 안방 분위기를 고급 호텔처럼 우아하게 완성하는 LSPX-S2와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즐겨 보세요.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집안 어디에도 어울리지만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는 잠 못 이루는 분들께도 숙면을 위한 수면 아이템으로도 적합한 스피커입니다. 숙면하는 방법의 하나가 바로 은은한 조명인데요. 



조명은 제품 하단의 조명 버튼 및 모바일 앱 소니 뮤직센터(Sony | Music Center)를 통해 최대 32단계까지 세밀하게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설정한 시간에 맞춰, 음악과 조명이 자동으로 꺼지는 슬립타이머를 기능도 지원합니다. 


▶ 소니 뮤직센터(Sony | Music Center) IOS 앱 다운로드

▶ 소니 뮤직센터(Sony | Music Center)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실제 촛불을 켜놓은 듯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촛불 효과를 활용하여 잠자는 동안에 무드 등으로 사용하면 숙면에 도움됩니다. 숙면 전에는 스탠드로 사용하면 되니 활용도가 높습니다.



숙면을 유도하는 음악으로 LSPX-S2와 함께 달콤한 휴식을 취한다면 피로도도 훨씬 낮아져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 제품은 달콤한 신혼을 꿈꾸는 예비부부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혼수 아이템입니다. 완성도 높은 사운드는 물론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어느 공간에도 조화를 이루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로 한층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 간편하게 즐기는 따뜻한 LP 감성, PS-LX310BT

뉴트로(New-Tro)[각주:1]가 올해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레트로 디자인 소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가장 핫한 홈스타일링 제품은 아마도 ‘턴테이블’이 아닐까 싶은데요. 집안 분위기를 한껏 차분하게 만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충실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PS-LX310BT는 소니의 부드러운 바이닐 선율을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턴테이블입니다. LP 판 특유의 따뜻한 음색이 집안을 가득 채운다고 상상하니 감성이 풍부해질 것 만 같은데요. 그러한 로망을 실현해 줄 턴테이블이 바로 PS-LX310BT입니다.

뛰어난 음질을 선사하던 전작 HRA 레코딩 턴테이블 PS-HX500의 탁월한 기술력에 정교하게 제작된 부품을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고품격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특히 상황에 따라 유선 혹은 무선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무선 스피커, 무선 헤드폰, 무선 이어폰과 연결하면, 부드럽고 따뜻한 바이닐 사운드를 자유롭게 만끽 가능합니다.

또한 내장된 오디오 케이블을 통해 유선으로 앰프 및 출력 기기와 직접 연결해 사용해도 좋습니다. 음악 제어에 필요한 재생, 정지 등 모든 기능이 각각의 단일 버튼으로 구성돼 처음 턴테이블을 사용하는 초심자도 손쉽게 다룰 수 있습니다.  완곡 후 자동복귀 기능도 있어 재생 후 편안한 마음으로 음악을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Low·Mid·High 세 단계로 구성된 게인(Gain) 단자로 간편하게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턴테이블은 일상 속 아날로그 음악 고유의 정취를 느끼고 싶은 오디오 애호가를 비롯해 추억에 잠기고 싶을 때 찾게 됩니다. 턴테이블이 생소한 분들이라면 한 번 음악을 들어보세요. LP 음악이 주는 독특한 매력에 푹 빠져드실 겁니다. 


더하여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깔끔하고 미니멀한 크기로 침실, 거실 등 집안 곳곳의 어떠한 공간이나 상황 속에서도 조화를 이루며 집안 곳곳을 포근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결혼 선물, 집들이 선물, 부모님 선물로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과거로의 타임머신 역할까지 해주는 턴테이블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만족하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PS-LX310BT 제품 보러가기 




지금까지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감각적인 홈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와 블루투스 턴테이블을 살펴보았습니다. 사운드는 물론 디자인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감성 스피커 LSPX-S2와 블루투스 턴테이블 PS-LX310BT와 함께 가을의 운치를 더 깊이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1. 새로움(New)과 복고(Retro)의 합성어로 복고(Retro)를 새롭게(New) 즐기는 경향을 일컬음 [본문으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