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여름 휴가를 즐기면서 ‘물’을 만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다, 수영장, 갑자기 내리는 비 등 방수가 필요한 순간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특히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라면 스노클링 등 물놀이를 즐기면서 물속에서 찍는 사진은 여행의 백미이기도 하죠.


오늘은 물에서도 걱정 없이 여행의 순간을 사진과 영상을 담을 수 있는 소니의 방수 카메라와 액션캠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과 사진을 모두 담는 초소형 방수 카메라 RX0 II




여행을 떠날 때 카메라와 함께라면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어 더욱 완성도 높은 여행을 할 수 있는데요. 한편으로는 여행 길에 다른 짐과 함께 카메라를 잘 가지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을지 고민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가벼운 무게로 이런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줄 제품이 바로 소니의 초소형 카메라 RX0 II (RX0M2)입니다. 




RX0 II는 가로 5.9cm, 세로 4.05cm, 폭 3.5cm의 초소형 사이즈에 무게가 132g에 불과해 핸드백이나 파우치 등 작은 가방에 휴대할 수 있어 카메라 사이즈를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RX0M2 l F4 l 1/6s l ISO 125


1.0타입 엑스모어(Exmor) RS CMOS 센서에 비온즈 X(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아름다운 피부 톤 표현을 포함한 색 재현력을 자랑하며, ISO 80-12800의 다양한 감도로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RX0M2 l F4 l 1/500s l ISO 125


이외에도, 최소 초점 거리가 20cm로 단축된 자이즈(ZEISS) 테사 T* 24mm F4 광각 렌즈로 셀피 촬영은 물론 가까운 피사체를 촬영하기에도 이상적이어서 여행 중에 더욱 만족도 높은 사진과 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행 도중 담수 및 해수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거나 여행지의 해변이나 수영장에서도 RX0 II와 함께라면 어떤 상황에서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IP68 등급의 방수/방진을 지원해 별도의 방수 하우징 없이도 수심 10m까지 방수가 가능하며, 모래나 먼지로부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중 아름다운 에메랄드 바다 빛의 바다 전경뿐만 아니라, 바닷속에서 스노쿨링을 즐기며 잊지 못할 순간을 사진으로 담는다면 더욱 특별한 추억이 되지 않을까요?




그리고 여행 중에 실수로 카메라를 떨어뜨려도 걱정 마세요! RX0 II는 견고하게 설계되어 최고 2m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충격을 견딜 수 있어 극한의 조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촬영 즉시 스마트폰으로 결과물을 간편하게 공유해, 휴가지에서의 촬영한 사진들을 가족, 친구들에게 손쉽게 전달해 잊지 못할 추억을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VCT-SGR1 브이로그 그립은 셔터와 녹화 버튼 그리고 카메라 줌을 작동시키는 컨트롤 기능이 그립에 내장되어 있으며 테이블 전용 삼각대로 사용할 수도 있어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 어 줍니다.



여행 중 가벼우면서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물속에서 인생 샷을 찍고 싶으시다면 소니 RX0 II를 사용해보세요! 여러분의 여행을 완성시켜드릴 것입니다.


초고화질 4K로 흔들림 없이 여행을 담는다! 액션캠 FDR-X3000




여행지에서 패러글라이딩, 제트스키, 번지점프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소니 액션캠 FDF-X3000은 익스트림 스포츠 등 격렬한 활동의 순간 조차도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통해 4K 화질로 더욱 생생한 영상 촬영이 가능해 고품질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두운 환경에서 촬영 시에 전자식 보정 특유의 화면 튐, 울렁거림 등의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흔들림 보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액션캠 본체 자체에 생활 방수 및 동결 방지 기능이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방수 하우징을 활용하면 방진, 내진 및 수심 60m까지 방수를 지원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보호가 가능합니다. 방수 하우징을 끼우고 수중 전용 촬영 모드를 사용하면 물속의 생생한 화질을 담을 수 있습니다.




바닷속의 아름다운 모습을 촬영한 사진과 영상은 아마 평생 남는 소중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FDR-X3000으로 바닷속에서의 추억들을 완벽하게 담아내 보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핑거 그립(AKA-FGP1)’과 렌즈를 보호하는 MC 프로텍터(AKA-MCp1)를 비롯해 모자에 부착해 촬영할 수 있는

캡 클립(AKA-CAP1), 자전거 유저들 사이에서 계속해서 사랑받는 핸들바 마운트(VCT-HM1), 셀카 촬영과 삼각대 역할

을 하는 슈팅 그립(CT-STG1)’ 등 다양한 소니 액션캠 전용 액세서리도 있어 한층 더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평소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소니 액션캠과 전용 액세서리를 활용해서 사용해 보길 추천 드립니다. 😊






지금까지 소니 방수 카메라와 액션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방수 기능으로 다양한 환경을 접하게 되는 여행지에서 특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올 여름, 휴가지에서 멋진 추억을 사진과 영상으로 남기고 싶으시면 RX0 II와 FDR-X3000과 함께 떠나보세요. 😊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