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맑고 청아한 사운드에 따뜻한 조명이 더해져 품격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는 지난 2016 LSPX-S1 출시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인데요. 한층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에 페일 골드와 브라운 컬러가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입니다.

감성 인테리어의 정점을 찍을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를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360도로 공간을 가득 채우는 아름다운 사운드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는 오가닉 글래스에서 울려 퍼지는 선명한 사운드에 감미로운 조명으로 공간에 가치를 더해 실내 어느 곳에 둬도 고급스러움을 자아냅니다.



소니만의 기술로 디자인된 오가닉 글래스가 진동하여 360도로 공간을 가득 채우는 맑고 청아한 사운드를 통해 어디에 있든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투명한 오가닉 글래스는 고음을 청명하게 들려주는 트위터로서의 기능을 하여, 현악기와 타악기가 튕기고 두드려서 소리를 내듯 3개의 구동축이 트위터를 끝에서부터 울려주어 더욱 리얼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그리고 오가닉 글래스 트위터 외에도 35mm 우퍼와 패시브 라디에이터(Passive Radiator)가 더해져 탄탄한 중음과 깊은 저음을 선사하는데요. 이 세 가지 요소들의 조화로 360HRA(High Resolution Audio) 고해상도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외에도 와이파이(Wi-Fi) 연결이 가능하고, 본체에 부착된 베이스 부스트(Bass Boost) 버튼을 활용하면 깊고 풍성한 베이스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는 순간부터 잠이 드는 모든 순간까지 선명하고 공간감이 있는 사운드를 느껴보세요.



“360도로 공간을 가득 채우는 아름답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겨보세요.”






페일 골드와 브라운 컬러가 감각적으로 조화된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의 세련된 제품 디자인은 침실, 주방, 거실 등 집안 곳곳의 어떤 공간이나 상황 속에서도 존재감을 돋보이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특히,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상을 수상하며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인정받기도 했죠.




어떠한 공간과도 어울리는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어디든 원하는 곳에 놓아만 두면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더욱 멋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해줍니다.




내가 필요한 모든 순간이 아름답도록 8시간 내장 배터리와 함께 콤팩트한 사이즈, 그리고 1.1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자유롭습니다.

책을 읽을 때나, 작업에 몰두할 때, 밥을 먹을 때,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때, 잠이 깨는 순간부터 잠이 드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여 당신의 공간을 포근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당신만의 공간에 따뜻한 감성을 선물해보세요.”






촛불처럼 은은하게 밝혀주는 32단계의 빛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는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집안 어디에도 어울리지만, 촛불 같은 느낌의 감성적인 조명 덕에 특히 침실에서 숙면을 위한 수면 아이템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니 뮤직센터(Sony | Music Center)앱을 이용하면 32단계의 세밀한 밝기 조절이 가능한 조명과 촛불 효과를 통해 따듯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정한 시간에 맞춰 음악과 조명이 자동으로 꺼지는 슬립 타이머 기능도 지원하고 있어 숙면을 위한 수면 아이템으로 활용하기도 좋습니다.

 

소니 뮤직센터(Sony | Music Center) IOS  다운로드
소니 뮤직센터(Sony | Music Center)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촛불 모드에서는 마치 실제 촛불처럼 영롱하게 빛나며 상황에 알맞게 밝게 또는 은은하게 반짝이도록 선택할 수 있어 몰입할 수 있는 평온한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세밀한 32단계의 밝기로 자신만의 공간에 어울리는 조명을 찾아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시길 바랍니다.







음악을 통해 완성된 형태, 어둠 속에서 더욱 빛나는 감성










지금까지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어느 공간에도 조화를 이루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글래스사운드 스피커 LSPX-S2를 만나봤습니다. 청아한 사운드에 따뜻한 감성의 은은한 조명이 더해져서 한층 더 매력을 더하는 것 같습니다.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와 함께 눈과 귀가 즐거운 특별한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