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컴팩트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2를 출시합니다. SRS-XB12는 소니의 베스트셀러 SRS-XB10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후속 제품으로, 한층 더 강화된 IP67 등급의 방진 및 방수 지원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합니4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소니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증정하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 활동의 완벽한 파트너

소니코리아, 컴팩트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2 출시


- 소니의 베스트셀러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0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후속 제품으로, 먼지와 물에 닿아도 걱정 없는 IP67 등급의 방진 및 방수 지원으로 높은 활용도

- 46mm 풀레인지 스피커,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 탑재 및 패시브 라디에이터 설계로 완성도 높은 사운드 구현

- 243g의 가벼운 무게에 최대 16시간 동안 연속으로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탑재, 핸즈프리 통화 등 활용성이 뛰어난 기능 지원

- 4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소니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고객 대상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해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 증정

- SRS-XB12 출시 기념 ‘고아웃캠프 2019’에 참가해 제품 체험 기회 및 다채로운 이벤트 제공 계획



소니코리아가 컴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2는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2년간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SRS-XB10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후속 제품이다. 기존 IPX5 등급의 생활방수보다 한층 더 강화된 IP67 등급의 방진 및 방수 지원으로 먼지, 물 그리고 이물질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흐르는 물에 제품을 세척할 수 있어 캠핑, 피크닉과 같은 야외 활동 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2는 전작에 비해 약 17g 가벼워진 243g의 무게로 편리한 휴대성과 흠집에 강한 표면 마감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함께 제공되는 탈부착형 스트랩을 활용하면 SRS-XB12를 고정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스피커 애드(Speaker Add)’ 기능은 스피커 2대를 동시에 연결해 LED 지시등을 통해 왼쪽과 오른쪽을 구별하며 스테레오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SRS-XB12는 소니의 최신 오디오 기술과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스피커 유닛을 탑재해 양질의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한다. 46mm 풀레인지 스피커는 풍부한 사운드의 감동을 선사하며, 노이즈와 공진 현상을 최소화해 깨끗한 사운드를 재생하는 패시브 라디에이터 설계로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재생한다. 뿐만 아니라 소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기술이 적용된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를 탑재해 낮은 주파수 영역을 증폭시켜 베이스를 더욱 파워풀하게 재생한다.

 


한 번의 완충전으로 최대 16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블루투스 4.2를 지원하여 다양한 디바이스와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러 대의 디바이스를 저장하는 멀티 페어링과 내장 마이크로 스마트폰 음성통화가 가능한 핸즈프리 통화 등 활용성이 뛰어난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4 10() 정식 출시되는 SRS-XB12는 개성과 스타일을 완성하는 블랙, 블루, 레드, 바이올렛, 그레이, 그린 등 총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79,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로 컴팩트한 제품 크기에도 압도적인 사운드를 자랑하는 SRS-XB12IP67 등급의 탁월한 방진 및 방수 기능과 가벼운 무게로 활용도가 높아 아웃도어의 재미를 더해 줄 아이템이다라며, “야외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봄을 맞아 감각적인 컬러의 SRS-XB12가 선사하는 풍부한 사운드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일상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2 출시를 기념해 410()부터 630()까지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정품등록 이벤트는 신제품 SRS-XB12 뿐만 아니라, 소니코리아의 모든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SRS-HG10, SRS-XB41, SRS-XB31, SRS-XB21, SRS-XB12, SRS-XB01)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소니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하고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하면 된다. 구매 제품에 따라 휴대용 에어베드, 첨스 캠핑 의자, 날진 트라이탄 물통 등 야외 활동에 유용한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410()부터 421()까지 정품등록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4 26()부터 4 28()까지 23일간 태안 석갱이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는 고아웃캠프 2019’ 캠핑권(4인 입장 가능)을 증정한다. 소니 오디오는 고아웃캠프 2019’에 참가해 캠퍼들에게 소니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인 ‘XB 시리즈의 매력을 어필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신제품 SRS-XB12 블루투스 스피커 및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