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2019년 황금돼지해가 시작된 지 어느새 한 달이 지나고, 기다리던 설 연휴가 1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설을 시작으로 졸업, 입학 등 크고 작은 행사가 이어지는데요,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해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분들께 전하면 좋을 선물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주목해 주세요. 설 선물은 물론, 졸업이나 입학 선물 등 다양한 상황에서 추억을 전하기 좋은 선물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의 필수템! 모두의 추억을 담는다. RX100M6

설 연휴에 여행을 떠날 계획이신가요? 졸업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필수 여행템’ 하면 생각나는 1순위는 바로 ‘카메라’죠? 좋은 사진은 남기고 싶지만 매번 무거운 카메라를 가져가기 망설였다면, 고민은 이제 그만! RX100M6는 1.0타입의 이미지 센서와 24-200mm의 강력한 줌 렌즈를 탑재하였지만 손안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바디로 여행에서 사진과 영상을 모두 촬영하기에 최적의 카메라입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크기에 0.03초의 초고속 AF를 자랑하며, AF/AE 트래킹 상태에서 초당 24장의 초고속 연사 촬영을 통해 여행에서의 역동적인 모든 순간을 정확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4K HDR(HLG)를 지원하여 더욱 폭넓은 명암 계조와 풍부한 컬러를 표현하는 HDR 영상을 포켓 사이즈의 작은 카메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RX100 VI는 여행의 모든 순간은 물론 일상, 풍경, 인물, 스포츠, 야생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진과 영상 촬영 모두 최고의 결과물을 보장해 준답니다. 


Sony | Cyber-shot | RX100 VI - Walk through Melbourne - 4K HDR(HLG)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에게 선물한다면 최고의 선물이 되겠죠? 


 RX100M6 자세히 보러가기


#흔들리지만, 흔들리지 않는다. FDR-X3000R



일상에서도, 여행에서도 항상 영상을 즐겨 촬영하는 가족이 있다면, 액션캠 FDR-X3000R을 설 선물로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1인 영상 크리에이터가 늘어나면서 영상기기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 FDR-X3000R은 액션캠 최초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술이 B.O.SS.가 탑재되어 있어 강력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통해 흔들림을 최소화한 안정적인 4K 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주로 움직이며 촬영하는 브이로그 영상 분야에서 최적의 액션캠이라고 부를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Sony Action Cam] 액션캠 최초 광학식 손떨림 보정 BOSS탑재 FDR-X3000, HDR-AS300


FDR-X3000R에는 4K 영상과 액션캠의 특성에 맞춰 새롭게 개발된 ZEISS 렌즈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특히 화각이 넓은 액션캠의 특성을 고려해 주변부 왜곡 현상을 최대한 억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상이나 여행지에서의 생생한 영상을 왜곡 없이 촬영할 수 있습니다. 셀카포드와 삼각대가 결합된 ‘VCT-STG1’과 ‘라이브 뷰 리모트(RM-LVR3)’를 함께 사용하면여행지를 배경으로 풍경과 함께 내 모습을 촬영하기에도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고성능 스테레오 마이크를 통한 생생한 현장 사운드 성능도 장점입니다. 소니 FDR-X3000R이 자랑하는 바람 소리 제거 기능을 더해 불필요한 바람 소리 잡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듣기 편안한 사운드를 실현하여 눈과 귀를 모두 매혹시킬 수 있는 압도적인 4K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활용도가 높은 만큼 여행이나 영상을 즐기는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한다면 아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일상을 동영상으로 기록한다. 브이로그(V-Log) 촬영 DSC-RX0G



자신의 일상을 담는 브이로그(V-Log)의 등장으로 누구나 쉽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만일, 1인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자녀들을 위한 적절한 선물을 찾고 계신다면, V-Log 촬영 장비에 최적화된 DSC-RX0G를 소개합니다.



1.0 타입 센서를 탑재한 카메라 중 세계 최소형 사이즈를 자랑하는 RX0는 95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와 초소형 사이즈로 수심 10m까지 방수 하우징 없이 자체 방수가 가능하고, 2m 높이의 낙하 충격 및 200kgf의 무게를 견딜 수 있는 강력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비가 오거나 수중, 좁은 공간, 모래나 먼지가 날리는 환경 등 열악한 조건에서도 제약을 받지 않고 촬영이 가능하며, 여러 대를 연결하여 다중 시점 촬영을 지원함으로써 새롭고 창의적인 사진과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Sony | Cyber-shot | RX0 - Unveil


앞으로 1인 크리에이터의 영역이 더욱 넓어짐에 따라 브이로그(V-Log)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설날 자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으시다면 일상, 여행, 셀카, 브이로그(V-Log) 촬영 등 모든 순간을 보다 편하게 촬영할 수 있을 적합한 DSC-RX0G는 어떠세요?







#나 자신을 위한 완벽한 선택, ILCE-7M3



소중한 사람들, 소중한 추억을 더욱 빛나게 하는 방법 중 ‘사진’을 빼놓을 수 없겠죠. 그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분이라면, 스스로에게 a7M3를 선물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2018년 최고의 카메라’라는 찬사를 받으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ILCE-7M3은 2,420만 화소의 35mm 이면조사형 Exmor R™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향상된 감도와 뛰어난 해상도, 약 15스톱의 뛰어난 다이내믹 레인지(DR)을 자랑합니다. 


AF/AE 추적 상태에서 초고속 10연사 무소음 촬영이 가능하며, 693개 위상차 및 425개 콘트라스트 AF 포인트가 적용되어 전체 프레임의 93%에 달하는 AF 커버리지와 향상된 얼굴인식, Eye-AF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HLG(Hybrid Log-Gamma)와 S-Log3가 적용된 고해상도 4K HDR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입니다. 



소니의 최고급 풀프레임 카메라인 ‘a9’과 ‘a7R III’에서 선보인 최고 사양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고루 탑재한 a7M3를 통해 여러분의 사진 생활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어 더욱 많은 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게 되었답니다. 



Sony | α | α7 III - Unveil










설 선물은 물론 졸업, 입학 선물로도 만점인 센스 있는 설 선물 추천 1편을 전해 드렸습니다. 카메라와 캠코더는 추억을 함께 선물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설 선물 추천 2편 ‘오디오/스마트 프로젝터’ 편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