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에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 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아빠가 찍어주는 가족사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문 사진작가의 조언과 함께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와 더불어 사진에 생기를 불어 넣는 플래시(HVL-F45RM) 사용법 강의도 들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본 이벤트는 8월 27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총 6개 가정을 모집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세요! #아찍사

소니코리아,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 시리즈 고객 대상

‘아빠가 찍어주는 가족사진’ 이벤트 진행


-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아빠가 가족사진을 손수 촬영하는 특별한 촬영기회 제공

- 아빠들을 대상으로 사진에 생기를 불어 넣는 HVL-F45RM 플래시 사용법 강의 진행

- 8월 27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아빠가 찍어주는 가족사진’ 이벤트에 참여할 총 6개 가정 모집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7년 연속 1위[각주:1] 를 유지하고 있는 소니코리아가 오는 9월 1일과 2일 양일간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인 a7 시리즈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아빠가 찍어주는 가족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쁜 일상으로 가족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빠들을 위해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마련됐으며, 8월 27일까지 모집을 통해 총 6개 가정을 선발한다. 소니의 카메라 전문 장비와 함께 아빠가 직접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촬영한 사진을 액자로 만들어 선물하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아빠가 찍어주는 가족사진’ 이벤트는 소니 a7 시리즈와 함께 가족들의 소중한 순간을 남기고 싶은 ‘아빠진사’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고객에게는 최상의 해상력과 아름다운 배경흐림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광학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브랜드인 G 마스터 렌즈 3종(SEL1635GM, SEL2470GM, SEL70200GM)을 포함해 HVL-F45RM 플래시 및 RMT-VP1K 무선리모컨을 활용한 전문 사진작가와의 교육 및 촬영 기회가 함께 제공된다. 


선발된 고객들은 9월 1일(금) 저녁 소니스토어 압구정 3층에 위치한 소니 알파 아카데미에서 플래시 사용법에 대한 강의를 수강하고, 다음날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가족을 위한 사진을 직접 촬영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모든 참여 가정에게 촬영 사진 중 베스트컷으로 만든 액자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며, 우수 후기를 남긴 참가자 1명을 뽑아 대형인화액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진 촬영을 즐기는 ‘아빠진사’들이 가족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따뜻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니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진 생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8일부터 27일까지 소니코리아 홈페이지(www.sony.co.kr)와 소니코리아 공식 포스트(http://post.naver.com/sonykorea) 및 하단의 [참가 신청하기]를 클릭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참가 신청하기]


  1. 시장조사기관 조사에 의거, 2010년 6월 – 2017년 5월 연간 판매수량 기준 [본문으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