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폭발적인 저음으로 무더위마저 날리는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깜짝 공연을 진행합니다. 8월 12일(토), 13일(일) 양일 저녁, 홍대 야외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본 공연에서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EDM과 힙합 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비보잉 그룹 버스트 필드(Burst field)와 원웨이 크루(ONE WAY CREW)의 비보잉 공연을 눈 앞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현란한 비보잉과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이번 깜짝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폭발적인 저음으로 무더위를 날리다!

소니코리아,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하는

깜짝 공연으로 홍대 거리 달군다


- 오는 12일(토), 13일(일) 저녁 양일간 홍대 야외 공연장에서 레크레이션 및 비보잉 공연 개최
- 공연 당일 소니 부스 마련해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 체험존 운영 및 현장 이벤트 진행
- 홍보 팜플렛 지참하고 홍대 부근 사운드스토어 방문 시 XB 시리즈 오디오 제품 할인혜택 제공


소니코리아가 8월 12일(토)과 13일(일) 양일 간 홍대 걷고 싶은 거리 야외 공연장에서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하는 깜짝 거리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음악과 신나는 공연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폭발적인 저음 성능으로 EDM, 힙합 음악에 최적화된 XB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의 브랜드 이미지와 젊음과 예술의 거리를 대표하는 홍대 거리 공연장의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공연은 8월 12일(토), 13일(일) 하루 2회에 걸쳐 저녁 7시와 9시에 진행되며, 거리 시민들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게임과 유명 비보이 그룹의 비보잉 댄스 공연으로 회당 약 1시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국내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버스트 필드(Burst field)와 원웨이 크루(ONE WAY CREW) 소속 멤버 비보이가 소니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를 활용한 색다른 댄스 공연으로 이번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후 4시부터 프로모션 부스도 운영한다.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며, 현장 SNS 이벤트에 참여하는 분들에게는 시원한 여름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공연 당일 배포되는 홍보 팜플렛을 지참하고8월 20일(일)까지 홍대 부근에 위치한 사운드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XB 시리즈 오디오 제품 할인혜택을 제공해 참여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의 엑스트라 베이스 오디오 제품인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하는 이번 깜짝 길거리 공연이 무더위에 지친 많은 시민 여러분들에게 시원한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XB 시리즈 오디오 제품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생동감 넘치는 클럽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