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뵤! 와다~! 와다닷!!
괴성같은 이소룡의 음성이 들려온다.

스타일지기는 이소룡 주연의 오래된 영화, 정무문의 한 장면에 매료된 지 한참이나 흘렀건만, 지금도 이소룡을 향한 그리움과 애정은 불혹(不惑)의 나이처럼 흔들림이 없다. 그가 너무 보고 싶어 ‘피겨’의 세계로 빠져들었다 해도 틀림이 없다. 철이 들 무렵의 나는 광적으로 좋아하는 그를 눈 앞에서 입체로 보고 싶다는 소원이 생겼다. 말하자면 나는 이소룡을 직접만나보고 싶었다.

액션피겨 아티스트 김형언의 선택!
소니 디지털 SLR 알파 카메라, DSLR-A100

액션 피겨(피규어) 아티스트 김형언, 피겨의 표정을 잡아내는 일등공신은?
액션 피겨 동호인들에게 완벽에 가깝다는 가까운 찬사를 받는 액션 피겨 아티스트 ‘어니’ 김형언. 그가 혼을 불어넣어 만들고 있는 피겨는 감정이 담겨 있는 세밀한 디테일로 유명하다. 순수한 열정을 가진 아마추어로 시작해 프로로 거듭 난 그의 비결은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담아 만든다는 것. 그리고 피겨지만 인물(?) 촬영에 강한 소니 디지털 SLR 알파 카메라.

DSLR-A100의 매력은?

액션 피겨(피규어) 아티스트 김형언, 피겨의 표정을 잡아내는 일등공신은?
액션 피겨를 작업하는 과정에는 스틸을 잡아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인물의 세밀한 표정의 연출을 위해서는 DVD를 통해 재생되는 화면을 여러 각도에서 잡아내야 하며, 작업 진행 중간중간 단계를 기록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막 완성된 따끈따끈한 피겨를 눈 앞에 두고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하는 기분만큼은 이루 말할 수 없는데, 인물에 강한 카메라로 평가받고 있는 소니 DSLR-A100은 피겨의 표정을 제대로 잡아내는 데에도 한 몫을 해준다.
액션 피겨(피규어) 아티스트 김형언, 피겨의 표정을 잡아내는 일등공신은?

DSLR-A100의 좋은 기능을 한가지 추천한다면?

액션 피겨(피규어) 아티스트 김형언, 피겨의 표정을 잡아내는 일등공신은?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소니의 DSLR의 이면에는 미놀타의 진보된 장인정신과 기술력이 뒷받침되어 있다. 특히나 바디에 구현된 손떨림 보정기능인 Super Steady Shot은 섬세한 진동에도 크게 흔들릴 수 있는 1/6 정도 더 작은 피겨의 세계를 그려내는 데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DSLR-A100을 선택한 이유가 있다면?

소니 알파 렌즈
누구라도 그러하겠지만 우선 DSLR 기종을 선택하는 주된 이유는 다양한 렌즈를 장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나의 경우도 비슷하다. 피겨 중에서도 다양한 모습을 창조할 수 있는 액션 피겨의 그것과도 일맥상통하는 면이 있다. 한편, 렌즈의 명가 Carl Zeiss에서 제공되는 T시리즈 렌즈만 두고 보더라도, 아주 든든한 지원세력이 형성될 수 있다고 본다.

DSLR-A100을 한마디로 평한다면?
아마추어의 열정만으로 2% 부족하다 느낄때, 소니 DSLR 알파 100!

DSLR-A100

Sony DSLR-A100

01_ 이동식 CCD 'SUPER STEADYSHOT' 내장
02_ 신개발, 1,020만 화소 ccd 탑재
03_ ANTI-DUST 시스템 탑제
04_ 신개발 화장처리 엔진 'BIONZ(비욘즈)'
05_ 고속기록 & 고속연사
06_ 노출계조의 최적화 기능 'D레인지 옵티 마이져'

이상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의 스타일지기였습니다. ♬ 총총~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