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사용하지 않는 중고 오디오 제품을 기증하면 소니 오디오 제품을 할인해드리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브랜드에 관계 없이 헤드폰, 이어폰, 워크맨, 블루투스 스피커 등 중고 오디오 제품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소니 오디오 제품을 최대 1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반납한 제품은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하니, 할인 혜택과 함께 나눔도 실천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소니 최신 오디오 제품 할인 혜택 받고 나눔도 함께 실천하세요!

소니코리아, 오디오 제품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 브랜드와 관계 없이 중고 오디오 제품 기증 시 최대 15만원 할인 기회 제공 

         - 기증된 제품은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되어 고객과 소니코리아가 함께 사회적 나눔 실천

         - 헤드폰/이어폰/워크맨 보상 판매는 9월 30일까지, 블루투스 스피커 보상 판매는 10월 30일까지 진행

소니코리아가 사용하지 않는 중고 오디오 제품을 기증하면 소니 오디오 제품 할인 기회를 제공하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브랜드에 관계 없이 헤드폰, 이어폰, 워크맨, 블루투스 스피커 등 중고 오디오 제품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시 소니 오디오 제품을 최대 1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상 판매 대상 제품은 사운드 정상 작동 및 외관이 파손되지 않은 실제 작동 가능한 제품만 가능하며, 회수된 오디오 제품은 모두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되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보상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소니 오디오 제품은 워크맨 시리즈(NW-ZX100 ▲NW-A25 ▲NW-A27HN), MDR-1A 시리즈(▲MDR-1ABT ▲MDR-1ADAC ▲MDR-1A), XBA 시리즈(▲XBA-A3 ▲XBA-A2 ▲XBA-A1AP), 블루투스 스피커(▲SRS-ZR7 ▲SRS-ZR5 ▲SRS-HG1 ▲SRS-XB3 ▲SRS-XB2)이다. 

이벤트 할인이 적용되는 워크맨/헤드폰/이어폰은 모두 HRA(High Resolution Audio)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일반 CD(44.1KHz/16bit)의 음질 수준을 뛰어넘는 고해상도 사운드를 구현해 아티스트가 의도한 원음 수준의 사운드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은 가장 최근에 출시된 고음질 무선 스피커 SRS-ZR 시리즈 2종을 포함해 포터블 HRA 스피커 SRS-HG1과 파워풀한 중저음의 Extra Bass 시리즈 SRS-XB3, SRS-XB2로 구성되어 있다. 

헤드폰/이어폰/워크맨 보상 판매는 9월 30일까지, 블루투스 스피커 보상 판매는 10월 30일까지 각각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는 소니스토어 압구정 매장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보다 많은 분들에게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소니의 다양한 오디오 라인업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아름다운가게에 고객이 기증한 제품을 기부함으로써 고객들과 함께 사회적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더욱 큰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