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1인 가구가 증가하고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이 확산되면서, 이젠 '혼밥족, 혼술족'이란 용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아 졌습니다. 최근 발표된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나 홀로 여행을 가본적이 있다'고 대답한 응답자가 58%에 이를 정도로 혼자서 여행하는 '혼행족' 역시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라고 합니다.

나 홀로 떠나는 '혼행'을 하게 되면 온전히 자신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는 반면, 낯선 곳에서 함께 즐거움을 공유할 사람이 없어 외로움을 느낄 때도 있는데요. 오늘은 개인의 성향과 추구하는 여행 스타일에 맞춰, 혼자 떠나는 여름 휴가라도 더 즐겁고 다채롭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소니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 볼까요?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사색형 여행자를 위한 h.ear on Wirless NC


혼자 떠나는 여행의 가장 큰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머리 속의 복잡한 생각들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많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마음이 복잡하거나 혼란스러운 일들을 겪은 후, 새로운 곳에서 나를 되돌아보고 정리하고자 '나 홀로 여행'을 택하는 분들이 많이 있죠. 매일 묵묵히 걷고 또 걸으며 자신을 되찾기 위해 길을 나서는 수 많은 여행자들을 보면 홀로 떠나는 여행의 참된 매력을 한 번더 깨닫게 되는 것 같습니다.

h.ear on wireless NCh.ear on wireless NC

바쁜 일상에 치여 그 동안 소홀했던 나에게 온전히 집중하기 위해서는 시끌 벅적한 일상의 소음에서 벗어나는 것이 좋겠죠? 관광객들로 붐비는 여행지의 복잡함 속에서 벗어나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자신의 생각에 집중하고 싶은 '사색형' 여행자들에게 소니 블루투스 무선 노이즈 캔슬링 스테레오 헤드폰 h.ear on Wireless NC 제품을 추천합니다.

h.ear on wireless NC h.ear on wireless NC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저 스타일지기는 여행을 할 때마다 그 도시에 어울리는 노래들을 플레이 리스트에 담아 듣곤 합니다. 여행을 하는 순간에는 나에게 집중하게 하고 여행 후에는 음악과 함께 여행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매게체의 역할까지 해 주어 혼자만의 여행이라도 다채로워 질 수 있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오래 걷거나 대중교통 이용이 많은 곳을 여행하신다면, 유선 연결 없이 간편하게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헤드폰의 편리함에 대해서는 더 말씀 드리지 않아도 되겠지요? h.ear on Wireless NC는 세계 최초 블루투스로 96kHz/24bit의 고해상도 원음 전송 가능한 LDAC 코덱이 적용되어 무선에서도 초고음질의 경험할 수 있습니다. 

h.ear on wireless NC h.ear on wireless NC

h.ear on wireless NC h.ear on wireless NC

'h.ear on Wireless NC'가 여행에서 더욱 빛을 발하게 하는 또 하나의 기능은 노이즈 캔슬링 입니다. 소니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듀얼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해 주변 잡음을 효과적으로 감소 시켜 최상의 몰입 상태를 만들어 줍니다. 혼자 여행하는 동안 장기간 이동해야 하는 비행기나 야간열차 속에서도 h.ear on Wireless NC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활용하여 주변 소음에 방해 받지 않을 수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미셸 옹프레의 '철학자의 여행법'이라는 책에서는 '우리는 자아를 잘 느끼고 더 자세히 알기 위해서 여행하는 것이다.'라고 여행을 정의 내리고 있는데요. 이번 여름 혼자 떠나는 여행을 통해 보다 내면의 소리에 집중하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h.ear on wireless NC'와 함께 내 마음 속 깊은 곳으로 여행을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요?

h.ear on wireless NC h.ear on wireless NC


낯선 곳에서의 새로운 만남,

사교형 여행자를 위한 h.ear go


혼자만의 사색여행을 즐기는 사람이 있는 반면, 여행지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다양한 만남을 통해 즐거움을 발견하는 '사교형' 여행자들도 있습니다. 혼자 여행을 할 경우, 친구나 가족과 함께 여행할 때보다 새로운 인연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이 찾아오곤 합니다. 하지만 낯선 곳에서 만난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거나 마음을 터 놓고 친해지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죠. 저 스타일지기도 용기를 내어 처음 만난 외국인 친구들에게 말을 걸곤 하지만 서로 다른 언어와 문화적 장벽으로 인해서 대화의 흐름이 뚝뚝 끊길 때가 허다합니다. 이럴 때 서로가 소통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고마운 매개체는 바로 '음악'입니다. 나의 감성을 드러내는 '음악'을 공유 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라면 국적을 불문하고 감성코드가 맞는 친구를 찾기 어렵지 않죠.

이렇게 여행지에서 음악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하는 '사교형' 여행자 분들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HRA 지원 포터블 스피커 h.ear go를 추천합니다. 79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이면서도 HRA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소니만의 최첨단 오디오 기술력이 탑재되어 여행 중에도 가볍고 간편하게 고해상도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일 밤 호스텔에서 열리는 소규모 파티들, 여행지의 아름다운 야경이 비추는 강가나 광장에서 맥주 한 잔을 즐기며 음악으로 하나가 되고 싶다면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 h.ear go를 활용해 보세요. 와이파이(WiFi), 블루투스 버전 4.2 및 NFC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디바이스 기기와 무선 연결이 가능하여 여러분의 플레이리스트 뿐 만 아니라 다양한 친구들의 리스트까지 함께 공유하며 음악으로 하나되는 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HRA 사운드는 물론 5가지 스타일리시한 색상까지 더해져 낯선 이의 눈과 귀를 사로 잡기에 충분하죠. 어때요? 여러분도 음악영화 '비긴 어게인(Begin Again)' 속 두 남녀 주인공처럼, 성별도 국적도 생김새도 모두 다르지만 '음악'으로 진정한 소울메이트를 만나 볼 생각에 기대되지 않나요?

h.ear go h.ear go


남는 건 사진과 영상,

기록형 여행자를 위한 액션캠 HDR-AS50


여행에 있어 카메라는 빼놓을 수 없는 존재입니다.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여행의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기 위해 여행자들은 셔터를 누르는 데 여념이 없습니다. 필름 카메라, 디지털 카메라는 물론 '동영상 시대'에 걸맞게 자신의 여행을 생생한 영상을 기록하고 직접 편집하여 나만의 추억 영상을 제작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SNS에서도 전 세계 다양한 사람들이 자신의 여행을 재미있게 기록해서 공유한 동영상 콘텐츠들이 인기가 많죠. 하지만, 혼자 여행을 할 경우에는 아무리 아름다운 포토 스팟을 발견하더라도 내 모습을 담아내는 데 어려움을 느끼기 마련입니다. 여행지에서 이런 아쉬움 없이, 기억하고 싶은 순간들을 소리와 영상으로 모두 담고 싶은 '기록형'여행자라면 소니 콤팩트 액션캠 HDR-AS50 제품을 추천합니다.

액션캠 HDR-AS50 액션캠 HDR-AS50

액션캠 HDR-AS50 액션캠 HDR-AS50

소니 콤팩트 액션캠 HDR-AS50은 총 1,11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와 초광각 자이스(ZEISS) 테사 렌즈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조도가 낮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디테일한 고감도의 영상 구현이 가능하며, 넓은 화각으로 광활한 대자연의 전경을 담아내는데 효과적입니다. 요즘 바다에서 서핑을 하거나 하이킹 여행을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넓은 화각과 약 3배 강화된 손 떨림 보정 기능인 스테디샷(Steady Shot)을 통한 흔들림 없는 고화질 영상으로 여행 중 만난 넓고 아름다운 자연의 경이로움과 그 때의 감동을 보다 생생하고 선명하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Action Cam | Holiday in New Zealand

혼자 여행하는 혼행족들이 여행지에서 느끼게 되는 가장 큰 불편함은 바로 ‘내 모습을 기록하기 어렵다는 점’ 입니다. 낯선 사람에게 매번 촬영을 부탁할 수도 없고, 고가의 카메라를 맡기는 것 또한 불안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내 마음에 드는 앵글로 촬영하지 못한다는 점이 가장 아쉬운 점이겠지요. 또한 정지된 컷으로 촬영을 하다 보니 여행에서 행복한 자신의 밝은 모습을 자연스럽게 기록할 수 없어 아쉬운 순간을 다들 경험해 보셨을 거예요

Action Cam | Brett Rheeder's World Traveller Guide to Mini-Flipping

하지만 소니 콤팩트 액션캠 HDR-AS50은 영상 화면의 화각을 선택해 촬영할 수 있는 앵글 설정(Angle setting)기능과 최대 3배까지 확대가 가능한 ‘줌 세팅(Zoom Setting)’ 기능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영상 환경을 구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전거, 손목 등 어떤 상황에서든 자유롭게 탈 부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혼자 여행하는 중이라도 자신이 원하는 앵글을 다양한 상황에서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어 혼행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죠. 전 세계를 여행하며 자신의 여행을 생생하게 기록하고 온라인 상에 공유하는 유명 여행 유튜버들이 이미 소니 액션캠 HDR-AS50을 직접 사용하고 그 진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다시 돌아오질 않을 2016년 여름 여행에서 여러분이 보고, 듣고, 느낀 여행지의 감동을 소니 콤팩트 액션캠 HDR-AS50으로 담아내고 많은 사람들과 그 추억을 오랫동안 공유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액션캠 HDR-AS50 액션캠 HDR-AS50

어디론가 떠난다는 생각은 늘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만듭니다. 비록 홀로 떠나는 여행은 낯선 곳에 홀로 가게 된다는 두려움과 앞으로 만나게 될 새로운 사람들에 대한 기대감까지 더해지곤 하죠. 하지만 여행이란 일상에 지쳐있었던 나를 돌아보고, 낯설고 새로운 것들을 접하며 자신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어주는 행복한 경험이라는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여행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줄 소니 무선 헤드폰 h.ear on wireless NC, 블루투스 스피커 h.ear go, 액션캠 HDR-AS50과 함께 지치고 무미건조해진 몸과 마음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는 기회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