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여름을 맞이하여 소니 오디오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쿨 서머 페스티벌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행사 제품 구매 후 정품 등록 및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UMF 싱가포르 입장권, 인터파크 여행 상품권, 콜맨 파라슈트 해먹, 콜맨 체어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여름맞이 정품 등록 이벤트를 통해,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하는 소니 오디오 제품과 함께 여름 휴가의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소니 오디오 제품 구매하고 200만원 여행의 기회까지 잡으세요!

소니코리아 오디오, 여름맞이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행사 제품 구매 후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 고객 대상

- UMF 싱가포르 입장권, 인터파크 여행 상품권, 콜맨 파라슈트 해먹, 콜맨 체어 등 푸짐한 선물 마련



소니코리아가 여름을 맞이하여 소니 오디오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쿨 서머 페스티벌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기간 내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9월 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sc.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콜맨 파라슈트 해먹, 콜맨 킥백 브리즈 체어, 소니 보조배터리 CP-V5A, 멕시카나 부매랑 치킨 쿠폰 중 원하는 사은품을 고를 수 있다.  


또한, 소니코리아는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UMF 싱가포르 입장권 및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이벤트 신청을 마친 후, UMF 싱가포르에 가고 싶은 이유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UMF 싱가포르 입장권과 20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4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10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소니스토어 모바일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h.ear 시리즈(▲h.ear on ▲h.ear in ▲h.ear in NC ▲h.ear go),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 시리즈(▲SRS-XB3 ▲SRS-XB2 ▲MDR-XB950BT ▲MDR-XB650BT), MDR-1A 시리즈 (▲MDR-1ABT ▲MDR-1ADAC ▲MDR-1A), XBA 시리즈(▲XBA-300AP ▲XBA-A3 ▲XBA-A2 ▲XBA-A1AP)로 온/오프라인 소니 판매점에서 구매한 모든 정품이 대상이 된다.


‘h.ear’ 시리즈는 소니만의 독자적인 음향 기술을 적용해 유선과 무선 환경에서 모두 HRA(High Resolution Audio, 고해상도 오디오)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과 독창적인 컬러 구성으로 스타일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차콜 블랙, 비리디언 블루, 라임 옐로우, 보로도 핑크, 시나바 레드 총 5가지의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는 풍부하고 강력한 중저음 사운드의 공간감을 충실히 재현해 EDM, 힙합, 클럽 사운드 등과 같은 장르에 최적화되어 있다. 특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 ‘SRS-XB2’는 소니가 자체 개발한 LDAC 코덱을 적용해 무선 환경에서도 고해상도 사운드를 구현하며,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뛰어난 휴대성을 겸비했다. 


‘MDR-1A’ 시리즈는 소니 레퍼런스 헤드폰 라인업으로 마스터링 스튜디오 사운드 재생을 완벽하게 지원해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구현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HRA를 완벽하게 구현하여 최대 100kHz의 초고역대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음색의 변화를 최소화해 더욱 깊고 풍부한 중저음역대를 재생한다. ‘MDR-1ADAC’는 ‘MDR-1A’에 별도의 헤드폰 앰프가 탑재된 방식으로 다양한 오디오 기기와 디지털 연결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 ‘MDR-1ABT’는 소니가 개발한 블루투스 코덱인 LDAC을 적용해 무선 환경에서도 HRA급 음원을 감상할 수 있으며, 광대역 40mm HD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해 깊은 저음부터 섬세한 고음까지 풍성한 음역을 지원한다.


‘XBA’ 시리즈는 고해상도 사운드를 완벽하게 재생하기 위한 소니의 독자적인 음향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이어폰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밸런스드 아마추어(Balanced Armature: BA)를 적용하였다. 명확한 중고음역대의 사운드는 물론 저음 사운드의 완벽한 리듬감 구현을 위해 비트 리스폰스 컨트롤 구조를 적용하여 광범위한 음역대를 깨끗한 고음질로 구현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휴가, 여행과 같이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이하여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음악을 듣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 바캉스, 피크닉 등에 어울리는 사은품을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유무선 환경에서 모두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하는 소니 오디오 제품과 함께 더욱 즐거운 휴가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