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최신 스마트폰 라인 '엑스페리아 X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Xperia™ X Performance)'를 국내에 출시합니다. 


2.5D 곡면 글래스와 헤어 라인을 살린 메탈 바디의 완벽한 그립감과 프리미엄 디자인, 빠른 카메라와 압도적 오디오 퀄리티, 강력한 배터리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시리즈는 6월 27일 부터 7월 3일까지 소니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니 디자인과 기술의 결정체

소니코리아, 프리미엄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국내 출시


-4가지 고급스러운 컬러에 2.5D 곡면 글래스와 헤어 라인을 살린 메탈 바디로 완벽한 그립감
 선사하는 프리미엄 디자인

-빠른 카메라와 압도적인 음질의 오디오, 강력한 배터리로 최상의 퍼포먼스 구현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소니스토어는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판매 진행,
 128GB  MicroSD카드 증정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가 최신 스마트폰 라인인 ‘엑스페리아 X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Xperia™ X Performance)’를 국내에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는 5형(12.7cm) IPS 패널의 풀HD 디스플레이(1920*1080), 퀄컴의 스냅드래곤820 프로세서, 3GB RAM, 32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해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와 쾌적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한다. 최신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 마쉬멜로(6.0)을 탑재하였고, 빠른 카메라 성능과 고품질 오디오, 스마트 배터리 매니지먼트 기술로 사용성을 높였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완벽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 결정적 순간을 놓치지 않는 빠른 카메라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는 소니의 렌즈교환식 카메라 브랜드 알파 엔지니어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고성능 카메라를 탑재하였다. 2,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는 24mm 광각 F2.0 G렌즈, 0.03초의 빠른 오토포커스(AF, Auto Focus), 피사체의 움직임을 미리 예측하는 ‘프리딕티브 하이브리드 AF(Predictive Hybrid AF)’ 기술과 동영상 촬영 시 흔들림을 보정해 주는 기술이 적용되었다. 또한 스마트폰 카메라를 구동하고 사진을 촬영하기까지의 시간이 약 0.6초에 불과하여 결정적인 순간에 즉각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1,3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는 F2.0 광각 22mm 렌즈를 탑재하고 ISO6400의 초고감도 성능을 실현하여 뛰어난 화질의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 전후면 모두 소니의 ‘엑스모어 RS 포 모바일(Exmor™ RS for mobile)’ 센서가 탑재되었다.



■ 차원이 다른 압도적인 음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사운드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는 소니만의 첨단 사운드 기술을 집약해 차원이 다른 압도적인 사운드를 선사한다. 192kHz/24bit의 고해상도 오디오(HRA, High-Resolution Audio)를 지원해 기존 CD나 MP3와 비교할 수 없는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소니의 혁신적인 DSEE HX 기술은 일반적인 CD나 손실압축 음원(MP3)을 HRA급으로 업스케일해, 사용자가 그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최고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기존 블루투스 코덱 대비 최대 3배의 전송폭을 지원하는 LDAC 코덱을 탑재해 무선 헤드폰, 무선 스피커 사용시에도 CD 음질보다 뛰어난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위 소음을 최대 98%까지 제거해 주는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지원해 전용 노이즈캔슬링 이어폰(별매, MDR-NC31 및 MDR-NC750)과 연결시 언제 어디서나 몰입감 높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 최고의 그립감을 갖춘 디자인에서 강력한 배터리 성능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퍼포먼스 구현


그래파이트 블랙, 화이트, 로즈 골드, 라임 골드의 4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2.5D 곡면 글래스와 헤어 라인을 살린 프리미엄 메탈 바디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완벽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5형(12.7cm) 풀HD 디스플레이는 사진은 물론 영상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색상과 선명도, 명암비를 구현하는 엑스-리얼리티 포 모바일(X-RealityTM for mobile) 엔진이 적용돼 디테일이 살아있는 탁월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측면 전원 버튼에는 지문 인식 센서가 탑재돼 편리하면서도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소니의 스마트 배터리 매니지먼트 기술을 통해 한번 충전으로 최대 2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충전 전류를 조정해 배터리 수명을 최대화 하는 Qnovo 사의 적응 제어 충전 방식 기술(Qnovo adaptive charging technology)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배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고속 충전도 지원하여 전용 고속 충전기 UCH10 사용시(별매) 약 10분의 충전으로 최대 5시간 30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플레이스테이션4와 연동 가능한 PS4™ 리모트 플레이를 탑재해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의 영역을 확장했다. PS4™ 리모트 플레이 기능을 통해 홈 네트워크에 연결된 플레이스테이션4의 게임을 집 안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VoLTE를 지원해 이동통신 3사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다운로드 속도가 최대 450Mbps에 달하는 LTE Cat.9 을 지원해 더욱 빠른 LT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자파흡수율 1등급을 취득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IP65/68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지원하여,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수분과의 접촉으로부터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가장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개선하여 사용성을 강화한 제품”라며 “소니 고유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업계를 선도하는 카메라, 오디오 등 최첨단 기술이 결합된 소니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통해 소니가 제안하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판매 일정


소니코리아는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온∙오프라인 소니스토어와 소니 엑스페리아 체험샵을 비롯해 SKT 티월드다이렉트, KT 올레샵,  11번가 BC카드 포인트몰, 현대카드 프리비아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에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소니의 128GB Micro SD카드(소니스토어가 199,000원)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7월 중 정식 판매 예정인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제품 가격은 759,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엑스페리아 온라인 사이트(www.sony.co.kr/xperia)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