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업계 최고 감도를 제공하는 풀프레임 4K 네트워크 카메라, SNC-VB770을 출시했다는 소식입니다! SNC-VB770 네트워크 카메라는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Exmor) 센서를 탑재해 고해상도로 이미지를 저노이즈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4K 해상도로 0.004룩스의 저광량, ISO 409,600의 동급 최고 감도를 지원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광각에서 망원까지 다양한 알파 E마운트 렌즈와 호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지능형 크롭'이나 '멀티트래킹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춰 보안 시스템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통해 확인하세요. 



 소니코리아, 업계 최고 감도의 풀프레임 4K 네트워크 카메라

SNC-VB770 출시

 

-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 탑재해 고해상도, 저노이즈 이미지 구현

- 4K 해상도로 0.004룩스 의 저광량, ISO 409,600의 동급 최고 감도를 지원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이미지 제공

- 광각에서 망원까지 다양한 알파 E마운트 렌즈와 호환하여 사용 가능

- '지능형 크롭' '멀티 트래킹' 등 다양한 부가 기능 갖춰 보안 시스템 활용도 높여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ps.sony.co.kr)는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감도 풀프레임 4K 네트워크 카메라 SNC-VB77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NC-VB770은 최저 조도 0.004룩스의 저광량, ISO 409,600의 동급 최고 감도의 풀프레임 4K 네트워크 카메라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4K 해상도의 30fps로 촬영할 수 있어 비디오 제작 및 보안 업계에서 보다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소니가 독자 개발한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와 이미징 프로세서를 탑재해 높은 해상도와 선명도, 저노이즈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다. 획기적으로 향상된 이미지 센서는 고감도의 어두운 환경에서도 훨씬 더 많은 빛을 캡처할 수 있어, 육안으로 구분하기 어려운 어두운 밤이나 낮은 광량의 실내에서도 선명한 컬러로 비디오 촬영을 할 수 있다. 또한 빠른 셔터 스피드로 번짐 없는 이미지를 캡처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사용자가 문자나 숫자, 사람의 얼굴 표정까지 구분할 수 있다.

또한 영역별 노이즈 감소 기술이 적용되어 경계, 질감, 하늘과 같이 고른 색의 영역 등 일정 패턴을 기준으로 이미지를 선택적으로 구분하여 노이즈를 효율적으로 억제함으로써 영상 품질을 향상시키며, 디테일 재현 기술로 더욱 자연스럽고 정확한 묘사가 가능하다.

SNC-VB770은 광각에서 망원까지 다양한 알파 E마운트 렌즈와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어 시내 거리, 교통, 항구 또는 중요한 인프라 시설과 같은 보안 감시 분야나 방송, 생태 연구 등 다양한 비디오 캡처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SNC-VB770은 다양한 부가 기능 갖춰 보안 시스템의 활용도를 높였다. '지능형 크롭(Intelligent Cropping)' 기능을 통해 전체 장면 또는 최대 4개의 '관심 구역'을 설정해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HD 해상도로 이미지를 스트리밍 하면서 원하는 부분만 4K 해상도로 감상할 수 있어 대역폭과 저장 공간을 축소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멀티 트래킹(Multi Tracking)’ 기능으로 여러 피사체를 인식하고 동적으로 추적하여 확인이 어려운 피사체가 설정 영역에서 감지될 때마다 운영자가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보안 리스크를 최소화하였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풀프레임 4K 네트워크 카메라 SNC-VB770은 소니의 핵심 이미지 센서 및 4K 영상 처리 기술이 적용되어 보안 분야뿐만 아니라, 상업용 비디오 촬영 등 새로운 응용 분야에도 활용하기 적합하다", “야간을 비롯해 테마파크, 미술관, 동물원 및 다양한 사업 분야에 존재하는 저조도 환경에서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유연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NC-VB77020168월 국내 출시 예정으로, 오는 5KOBA 2016의 소니코리아 부스에서 시연할 계획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홈페이지(ps.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