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헤드셋과 핸드셋 모드를 지원하여 스타일리시한 음악 감상과 자유로운 통화를 제공하는 듀얼 타입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SBH54를 오는 1월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이번 제품은 한국어 음성 지원 기능과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손쉽게 알림확인이 가능하며, FM라디오와 NFC기능을 탑재해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HD보이스 및 핸드셋/헤드셋 2가지 모든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의 사용성을 강화 했다고 하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스타일리시한 음악 감상과 자유로운 통화

소니코리아,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SBH54 출시

- HD보이스 및 핸드셋/헤드셋 2가지 모드 지원 등 다양한 기능 통해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사용성 강화

- 한국어 음성 지원 기능과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 통해 손쉽게알림확인 가능

- FM라디오 지원, NFC 탑재,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통해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 유도

 

소니코리아,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SBH54 출시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 www.sony.co.kr)가 헤드셋과 핸드셋 모드를 지원하는 듀얼 타입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SBH54를 출시한다.

 

18.6g의 가벼운 무게와 메탈 소재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자랑하는 SBH54는 고품질의 통화서비스를 제공하는 ‘HD보이스헤드셋(headset)’ 형태 외에도 본체만으로도 통화가 가능한핸드셋(handset)’ 타입을 지원해 사용자가 경험할 수 있는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의 사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 HD보이스 기능은 단말기, 네트워크 서비스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또한 SBH54는 한국어 음성 지원 기능과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문자, 메시지, 메일 등의알림을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나 문자 등의 필수 알림은 진동으로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통화, 곡 탐색, 음악재생이 가능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의 버튼을 측면부에 배치해 손쉽게 제품을 조작할 수 있으며, 통화 기기와 오디오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는멀티 포인트기능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고 간편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NFC(Near Field Communications, 근거리무선통신) 기능을 탑재해 NFC를 지원하는 타 스마트기기에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1시간 충전으로 제품을 완충해 최대 8시간 음악감상, 최대 4시간 통화가 가능하다.

 

SBH54는 블랙과 골드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1 9천원이다. SBH5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핸드셋과 헤드셋 2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SBH54 제품은 사용자에게 다양한 통화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가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