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스타일지기입니다.

 

이제 2015년이 하루 이틀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2015년을 보내셨나요? 소니는 올 한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뜻 깊은 한 해였던 것 같아요^^

 

2015년을 마무리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소니를 빛낸 제품들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2015년을 빛낸 소니 제품 돌아보기, 첫 주자는 <오디오>입니다. 올 한해 어떤 오디오 제품들이 주목을 받았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1. 음악에 스타일을 더하다, h.ear 시리즈

 

 

h.ear 시리즈

 

 

 

올해 선보였던 소니 오디오 제품 중 단연 눈에 띄는 제품은 ‘h.ear’ 시리즈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ear’는 음악을 듣는 수단인 귀 ear’와 음악을 듣는 행위를 표현하는 hear’를 합성한 단어로, 음악에 대한 예의를 뜻하는 소니 MDR(Music Deserves Respect) 정신을 계승하는 새로운 소니의 오디오 라인업입니다.

 

h.ear 시리즈는 헤드폰 h.ear on, 이어폰 h.ear in’과 h.ear in NC(노이즈 캔슬링),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다채로운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정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특히, 차콜 블랙, 비리디안 블루, 보르도 핑크, 시나바 레드, 라임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해 사용자의 개성까지 표현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헤드폰, 워크맨, 이어폰을 한 세트로 맞춤 구성할 수 있어 스타일에 신경 쓰는 분들한테도 큰 호응을 이끌어냈답니다!

 

h.ear 시리즈

 

특히, h.ear on 헤드폰과 h.ear in 이어폰에는 새롭게 개발된 신형 드라이버가 탑재돼 CD(44.1kHz/16bit)의 음질 수준을 뛰어넘는 HRA를 경험할 수 있으며, 중저음 사운드가 빠르게 반복되는 최신 음악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고, 내향성 축 구조 설계로 머리카락이 눌리는 현상까지 방지해주는 기특한 제품들이죠!

 

 

‘h.ear on’ TV 광고는 라임 옐로우 컬러의 헤드폰을 착용한 가수 아이유의 기타 솔로를 감상할 수 있는 솔로 버전과, 재즈 밴드와 아이유가 합동 공연을 펼치는 밴드 버전 두 가지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제품의 개성있는 컬러감은 물론, 아티스트가 의도한 원음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h.ear on’의 특성이 아주 잘 표현되었죠.

 

h.ear 시리즈

 

연말연시를 맞아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센스 있는 h.ear 시리즈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 최고의 사운드를 경험하다, NW-ZX2


NW-ZX2

 

 

음악 애호가들과 소니 팬들의 마음과 귀를 설레게 했던 바로 그 제품, 바로 플래그십 워크맨 NW-ZX2! 최상급 부품을 사용한 것은 기본, 고음질을 위한 전문적 설계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등을 적용해 최상의 사운드와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하여 출시 하자마자 큰 관심을 받았던 제품입니다.

 

NW-ZX2

 

완벽에 가까운 궁극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워크맨 NW-ZX2에는 소니의 최신 음향 기술이 집약되었는데요~ S-MASTERTM HX 풀 디지털 앰프를 채택하여 최대 192kHz/24bit의 리니어 PCM은 물론 5.6Mhz DSD 포맷도 지원하며, 저저항 구리 및 금도금을 사용하는 등 신호 처리의 효율성과 안정적인 전원공급을 위해 부품 선정부터 납땜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설계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NW-ZX2

 

또한 기존 블루투스 기술보다 세 배 이상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LDACTM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무선 환경에서도 HRA급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답니다. 고음의 속도감과 보컬의 투명함, 베이스의 탄탄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전용 배터리를 적용해 최대 33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해 더욱 완벽해진 NW-ZX2인데요~ 한 차원 진보된 사운드,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즐기고 싶을 때는 NW-ZX2와 함께 해보세요^^

 

 

#3. 압도적인 사운드 파노라마를 즐기다, CAS-1

 

 

CAS-1 

 

 

 

가장 최근 출시된 제품으로, 스피커, 헤드폰 앰프를 독립적으로 탑재한 듀얼 앰프 시스템을 갖춘 새로운 컨셉의 제품인 CAS-1. 분리형 스피커 설계로 다양한 공간에서 몰입감 있는 사운드 파노라마를 경험할 수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CAS-1

 

듀얼 앰프를 탑재한 본체와 2개의 분리형 스피커로 구성된 CAS-1은 소니의 첨단 오디오 기술이 대거 적용됐는데요~ 듀얼 앰프에는 새롭게 개발한 프로세서 IC가 내장된 S-Master HX 풀 디지털 앰프를 스피커 앰프로 적용해 노이즈를 감소시켜 보다 정교하고 풍부한 고음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폰 앰프에는 소니의 프리미엄 포터블 앰프 ‘PHA-2’에 사용된 기술을 동일하게 적용해 다양한 종류의 헤드폰을 통해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답니다.

 

CAS-1

 

또한 CAS-1UBS B 단자, USB A 단자를 통한 유선 연결은 물론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간편하게 고음질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의 제약이 적고, 근거리 청취에 최적화 되어 있어 집안에서도 압도적인 몰입감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고해상도 음질의 사운드를 듣고 싶다면, CAS-1과 함께 하세요^^

 

 

#4. 원음의 완벽한 감동을 구현하다, SRS-X 시리즈

 

 

SRS-X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의 새 장을 연 제품, 바로 SRS-X 시리즈가 빠질 수 없겠죠?

SRS-X 시리즈는 휴대가 간편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X11, X33, X55부터 무선 환경에서도 유선 못지 않은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X77, X88, X99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SRS-X 시리즈

 

SRS-X 시리즈는 소니가 개발한 LDACTM이라는 코덱이 탑재돼 무선 연결로도 최상의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LDACTM기존 블루투스에서 사용하는 SBC(328kbps, 44.1kHz) 대비 최대 3배의 전송폭(990kbps)을 지원해 무선 연결 상태에서도 CD(44.1kHz/16bit) 음질을 뛰어넘는 HRA급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루투스, 와이파이(Wi-Fi), NFC를 지원해 스마트폰 등의 기기와 원터치로 페어링할 수 있어 더욱 스마트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SRS-X 시리즈

 

더불어 SRS-X 시리즈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복잡한 장식 요소를 배제한 직육면체 형태(Definitive outline)를 심플하게 구현해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답니다. 연말을 맞아 여행을 떠나거나 겨울철 집 안에서 음악을 즐기는 등 여러분들의 계획에 따라 최적의 SRS-X 시리즈를 선택해보세요^^

 

지금까지 2015년을 빛낸 오디오 제품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헤드폰, 이어폰, 워크맨, 스피커 등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여러분과 만난 한 해였는데요~ 2016년에도 보다 수준 높은 음악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J

 

이상으로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상우 2016.01.08 12: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적극적으로 아이히어 제품 마켓팅 한 것이 인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