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가 4,200 루멘 밝기의 데스크톱 콤팩트 프로젝터 VPL-E300 시리즈를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VPL-E300 시리즈는 탁월한 화질에 친환경 에너지 절약 기능이 결합되어 에너지 효율적인 유무선 네트워크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한 데스크톱 프로젝터 신제품입니다. 요즘처럼 환경 문제가 심각한 때에 아주 적합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제품은 네트워크 프레젠테이션 지원, 16W 고출력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는 등 사용자들의 편의성 극대화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하네요. 이번 소니의 제품에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소니코리아, 3LCD 콤팩트 프로젝터 VPL-E300 시리즈 출시

 

 

 

- 4,200 루멘의 밝기와 3LCD 브라이트에라(BrightEra) 기술로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 구현

- 최대 10,000 시간[1] 사용 및 자동 밝기 모드, 램프 디밍 등 친환경 에너지 절약 기능으로 유지 보수 비용이 낮고 경제적

- 네트워크 프레젠테이션 지원, 16W 고출력 스피커가 내장 등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3LCD 콤팩트 프로젝터 VPL-E300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ps.sony.co.kr)에서는 4,200 루멘 밝기의 데스크톱 콤팩트 프로젝터 VPL-E30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VPL-E300 시리즈는 탁월한 화질에 친환경 에너지 절약 기능이 결합되어 에너지 효율적인 유무선 네트워크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한 데스크톱 프로젝터 신제품이다.

 

소니의 독자적인 프로젝터 핵심 기술인 3LCD 브라이트에라(BrightEra)가 적용되어 4,200 루멘 밝기의 뛰어난 화질을 제공한다. UV 조명의 영향을 줄여 프로젝터 패널의 수명을 연장하면서도 이미지를 밝게 구현하는 3LCD 브라이트에라(BrightEra) 기술로 넓은 실내에서도 색 번짐 현상이나 레인보우 현상이 없는 풍부한 색채감에 안정적이고 컬러 정확도가 뛰어난 생생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이를 통해 텍스트 외에도 다양한 그래픽 도표, 사진, 동영상 등을 적극 활용해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는 회의실 및 교실 환경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소니 3LCD 브라이트에라(BrightEra™) 기술]

[소니 3LCD 브라이트에라(BrightEra) 기술]

 

또한 프로젝션 이미지의 각 장면 밝기에 따라서 자동으로 램프 출력을 조절하는 자동 밝기 모드’, 한 장면을 오래 투사할 때 점차 밝기를 낮추는 램프 디밍등 다양한 친환경 에너지 절약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4200 루멘 밝기의 동종 프로젝터 모델 중 권장 램프 교체 시간이 10,000 시간으로 가장 길어 전력 소모를 효과적으로 줄이면서 유지 보수 비용이 낮아 경제적이다.

 

여기에 영상신호 입력 케이블 연결 없이도 유무선 네트워크 연결을 통한 간편한 프레젠테이션 기능도 특징이다. VPL-E300 시리즈는 네트워크로 연결된 교실 및 기업 내에서 청중의 몰입을 극대화하여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 듀얼 HDMI 단자를 지원해 기존 1개에서 2개로 확장하여 최신 HDMI 무선 동글 및 HDMI 유선 케이블을 동시에 연결할 수 있으며, 옵션인 USB 무선 LAN 모듈을 추가하면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와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도 이미지, 그래픽, 문서 등을 무선으로 투사할 수 있어 유무선 네트워크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무선 네트워크 프레젠테이션 연결 예시]

 

[무선 네트워크 프레젠테이션 연결 예시]

 

그리고 프로젝터 연결 시 입력 단자명을 기호에 따라 변경하여 설정할 수 있어, 입력 소스가 무엇인지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해 여러 기기를 연결한 상황에서도 손쉽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6W 고출력 스피커가 내장되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고음질 사운드로 동영상을 즐길 수 있어 데스크톱 프로젝터 활용도를 극대화하였다.

 

VPL-E300 시리즈는 XGA 4200 루멘 타입의 VPL-EX345 WXGA 4200 루멘 타입의 VPL-EW345 2종으로 선보이며, 2015 9월 국내 출시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VPL-E300 시리즈는 밝고 선명한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고 에너지 절약 기능까지 갖추어 기업, 교육 기관 등 다양한 환경에서 널리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3LCD 콤팩트 프로젝터 VPL-E300 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홈페이지(ps.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1] 램프 디밍 기능 적용 시 10,000 시간 사용 가능(실제 시간은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