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초경량, 컴팩트 디자인에 뛰어난 호환성으로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고품질 음악 감상이 가능한 이어폰 2종을 출시한다는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

 

새롭게 출시되는 이어폰 신제품 MDR-EX250AP는 저음부터 고음까지 깊고 풍부한 고품질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답니다. 또 다른 신제품인 MDR- EX150AP은 뛰어난 사운드 밸런스로 작은 사이즈에도 강력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현대인들과 매일 함께하는 스마트폰을 통해 듣는 음악에서 이렇게 고품질의 감상이 가능하다고 하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려요!^^

 

 


 

스마트폰 음악에 감동을 더하다!

소니코리아,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초경량 이어폰 2종 출시

 

- 스마트폰에서도 고품질 음악 감상이 가능한 초경량 스테레오 이어폰

- 저음부터 고음까지 깊고 풍부한 고품질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MDR-EX250AP

- 뛰어난 사운드 밸런스로 작은 사이즈에도 강력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하는 MDR-EX150AP

 

 

<사진. MDR-EX250AP>

<사진. MDR-EX250AP>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 www.sony.co.kr)가 초경량, 컴팩트 디자인에 뛰어난 호환성으로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고품질 음악 감상이 가능한 이어폰 2종을 출시한다.

 

                             <사진. MDR-EX250AP>

 

 

새롭게 출시되는 이어폰 신제품은 MDR-EX250AP MDR- EX150AP, 3g의 초경량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니의 독자적인 음향 기술로 완성된 신형 12mm(MDR-EX250AP), 9mm(MDR-EX150AP)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균형 있고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더욱 크고 강력한 네오디뮴 마그넷이 들어 있어 작은 크기에도 저음부터 고음까지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사진. MDR-EX250AP>

<사진. MDR-EX250AP 다이내믹 드라이버>

 

또한 MDR-EX250AP MDR-EX150AP는 스마트폰과의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AP케이블을 채택해 안드로이드, iOS 등 다양한 운영체제와 최적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핸즈 프리 기능을 지원해 별도 스마트폰 조작 없이도 통화가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OS의 경우 스마트키(Smart Key)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버튼의 기능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다.

 

 

<사진. MDR-EX150AP>

<사진. MDR-EX150AP>

 

이번 신제품은 ‘앵글드 이어 피스(Angled ear piece)’ 방식을 채용해 이어폰과 사용자의 귀의 접촉 면적을 최소화함으로써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감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공기의 흐름을 조절해 최대 80%까지 사운드 손실을 효과적으로 저감시켜주는 독특한 케이스 설계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줄꼬임의 원인인 마찰을 방지하기 위해 케이블을 요철 가공 처리했으며, 좌우 코드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장치를 기본 제공해 편리함을 더했다.

                             <사진. MDR-EX150AP>

 

본체와 케이블 코드의 컬러가 동일하게 디자인되어 세련미를 더한 MDR-EX250AP는 블랙, 레드, 블루, 화이트 4종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39,900원이다. 하우징 부분을 유광으로 마감 처리한 MDR-EX150AP는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블랙, 블루, 레드, 핑크, 민트블루, 화이트 등 6종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29,900원이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