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오늘은 소니코리아가 신제품인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을 출시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는 소니의 새로운 LDAC 코덱을 통해 무선 연결 상태에서도 뛰어난 음질의 음악 감상이 가능한데요, NFC를 지원해 더욱 간편한 연결로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10시간 이상 연속 재생이 가능한 내장 배터리로 인한 편리함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도 어울리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2종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명품 사운드!

소니코리아,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2종 출시

 

- 소니가 새로 개발한 LDAC 코덱 통해 무선연결 상태에서도 뛰어난 음질의 사운드 재생

- 세련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도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탁월

- 컴팩트한 설계와 10시간 이상 연속재생 가능한 내장 배터리 탑재로 뛰어난 휴대성 자랑

 

 

SRS-X55 SRS-X33

 <사진. SRS-X55(), SRS-X33()>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 www.sony.co.kr)탁월한 사운드 재생 능력과 휴대성을 겸비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2SRS-X55, SRS-X33을 출시한다.

 

SRS-X33 제품사진

 

소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SRS-X55SRS-X33은 무선 연결 상태에서도 뛰어난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근거리무선통신(NFC) 기술을 탑재해 NFC를 지원하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워크맨 등 다양한 음악 재생 기기와 원터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결되어 있는 경우 음악을 듣는 동안 전화가 걸려오면 고감도 무지향성 마이크를 통해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외부 오디오 입력 단자도 갖추고 있어, 다양한 기기와 유선으로도 연결할 수 있다.

 

SRS-X55 제품사진

 

SRS-X55 SRS-X33에는 소니의 최신 음향 기술이 적용되었다. 기존 블루투스 기술 대비 약 3배 이상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코덱 LDAC™을 탑재하고 있어 워크맨 NW-ZX2 LDAC을 지원하는 플레이어와 연결 시 무선 연결 상태에서도 뛰어난 음질을 구현해낸다. DSEE(Digital Sound Enhancement Engine) MP3 및 블루투스 전송 코덱 등에서 손실 압축된 음원을 복원 및 보완함으로써 본래 원음에 가까운 소리로 재생해준다. 또한 노이즈와 왜곡을 최소화하는 S-Master 디지털 앰프와 저음부터 고음에 이르기까지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전달하는 클리어 오디오 플러스(Clear Audio+) 기술을 통해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구현했다.

 

SRS-X55 SRS-X33은 컴팩트하고 심플한 직육면체 디자인(Definitive outline)으로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둥글게 처리된 모서리 부분은 날카로운 각에 음파가 부딪혀 반사되면서 사운드를 간섭하는 회절 현상을 최소화한다.

 

제품 모델 사진

 

 

언제 어디서나 강력한 중저음의 감동을 선사하는 SRS-X55

SRS-X55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사운드를 겸비했다. 1.2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이 뛰어나며 휴대용 스피커의 한계를 뛰어넘는 30W 출력의 파워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탄탄한 중고음을 재생하는 2개의 풀레인지 스피커와 강력한 저음을 실현하는 서브 우퍼, 박진감 넘치는 중저음을 완성하는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해 탁월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야외 사용시에도 무리가 없도록 약 10시간 연속 무선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했다. SRS-X55는 블루, 레드, 블랙, 화이트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소니스토어 가격은 249,000원이다.

 

탁월한 사운드와 컴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작지만 강한 SRS-X33

SRS-X33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730g의 가벼운 무게와 약 185mm x 60mm x 59mm 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되었다. 작은 본체 크기에도 2개의 34mm 풀레인지 스피커를 탑재하고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앞뒤로 배치해 20W출력의 강렬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12시간 동안 무선으로 음악 재생이 가능한 USB 충전식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SRS-X33역시 블루, 레드, 블랙, 화이트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소니스토어 가격은 199,000원이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