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 지기 입니다.

 

오늘은 소니 코리아에서 엑스페리아 롤리팝 업그레이드 기념,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

 

5월 11일부터 6월 14일까지,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구입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입 및 이벤트 신청 완료 고객에게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소니의 프리미엄 제품들도 증정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소니 프리미엄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시리즈를 구입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꼭 확인하시길 바랄게요~

 

 


 

 

더욱 강력해진 소니 스마트폰을 만나보세요!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롤리팝 업그레이드 기념

정품 등록 프로모션 진행

 

 

- 5 11일부터 6 14일까지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구입 고객 대상 정품 등록 이벤트 진행

-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입 및 이벤트 신청 완료 고객에게 휴대용 보조 배터리(CP-V5) 제공

- 추첨을 통해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 플래그십 헤드폰 MDR-Z7, 4K 액션캠, 플레이스테이션4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증정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 www.sony.co.kr)가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소니 엑스페리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 11일부터 6 14일까지 진행되는 정품 등록 이벤트정품 등록 고객 대상 또 하나의 이벤트로 구성되며, 각 이벤트 조건을 만족한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과 소니의 프리미엄 제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정품 등록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엑스페리아 Z3’, ‘엑스페리아 Z3 컴팩트’, ‘엑스페리아 Z2’, 제품을 구입하고 6 17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http://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입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니 휴대용 보조 배터리(CP-V5)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신청 후 2주일 이내 순차적으로 배송 된다.

 

정품 등록 고객 대상 또 하나의 이벤트엑스페리아 Z3’, ‘엑스페리아 Z3 컴팩트’, ‘엑스페리아 Z2’를 비롯해, ‘엑스페리아 C3’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정품 등록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1) ▲플래그십 헤드폰 MDR-Z7(3)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FDR-X1000V(3) ▲플레이스테이션4(3) 등 다양한 소니 프리미엄 제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 22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사이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엑스페리아 온라인 사이트(www.sony.co.kr/xperia)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모바일은 플래그십 모델인 엑스페리아 Z 시리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인업 제품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사후 지원을 통해 고객 만족을 강화하고 있다, “소니가 준비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통해 소니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니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라인업 엑스페리아 Z 시리즈는 전 제품에 걸쳐 높은 수준의 방진방수 기능을 제공해, 단순침수’를 방지하는 기능적인 성능을 뛰어넘어 다양한 장소에서의 새로운 활용성을 제시한다. 엑스페리아 Z3, Z3 컴팩트, Z2 제품은 모두 2,070만 화소의 고성능 카메라를 탑재해 차별화된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소니만의 미려한 ‘옴니밸런스 디자인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대칭이 되는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특히 엑스페리아 Z3, Z3 컴팩트는 플레이스테이션4와 연동 가능한 PS4™ 리모트 플레이(PS4 Remote Play)를 탑재해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의 영역을 확장했으며,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노이즈 캔슬링 기능뿐만 아니라, 일반 음원을 고해상도 품질로 ‘업스케일(upscale)’하는 DSEE HX 기능을 적용해 모바일 기기로 구현 가능한 프리미엄 사운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엑스페리아 C3는 ▲LED 플래시를 탑재한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엑스페리아 C3 만을 위한 전용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등 소니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셀카’에 최적화된 기능을 자랑한다. (5월 중 롤리팝 업그레이드 예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소니는과연 2015.05.11 21: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존 사용자들은 호구인가요.. 제값 다 주고 사도 액정필름하나 서비스로 안주고 이런이벤트라니...주려면 다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