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광학기기 전시회인 2015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Photo and Imaging 2015, 이하 P&I 2015)에 참여했습니다. ^^

 

올해는 미러리스의 추월을 컨셉으로 초급자를 위한 보급기부터 전문가 및 사진 애호가들을 위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 시리즈 등의 고급기까지 미러리스 카메라 전 라인업을 전시했는데요,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소니의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었던 P&I 현장 함께 살펴 보실까요?

 

P&I 소니 전시장 이미지

 

P&I 소니 전시장 모델 이미지

 

 

#1. 소니의 모든 것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던 다양한 존 구성

 

이번 P&I 2015 소니 부스는 소니가 갖춘 사진영상 기기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각각의 존으로 나뉘어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P&I 소니 전시장 모델 이미지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존은 부스 가운데에 사파리 컨셉으로 꾸며진 슈팅존으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시리즈와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RX 시리즈, 4K 핸디캠 3종과 액션캠, 렌즈스타일 카메라 Qx1 및 소니의 신제품 등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P&I 전시장 이미지

 

슈팅존에는 소니 부스를 아름답게 빛내준 모델들이 함께 해 정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관람객들은 개인 카메라는 물론, 슈팅존에 배치된 제품들을 활용해 직접 모델을 촬영하며 소니 제품들의 장점을 직접 확인했습니다~ J

 P&I 소니 전시장 디오라마 이미지

 

다음으로 눈에 띈 곳은 ‘A7, A6000 AF 체험존으로 레일을 달리는 기차 모형과 디오라마가 전시돼 있었는데요, 이곳에서 A7IIA6000의 빠르고 정확한 AF 성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P&I 소니 제품 전시장 이미지

 

A7II 체험존에서는 소니 자체 기술로 완성한 A7II 5축 손떨림 보정 기술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A7II에 망원 렌즈를 장착하고 사격장에서 볼 수 있는 사격 표지가 붙은 존이 구성 됐습니다.

 

P&I 소니 제품 전시 이미지

 

ISO 409,600의 놀라운 초고감도 성능을 갖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S의 성능을 확인하기 위한 A7S 체험존에는 작은 암실이 마련돼 암실 안의 피사체를 A7S의 초고감도 성능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됐습니다.

 P&I 소니 전시장 뷰티스페이스 이미지

 

예뻐지는 카메라 A5000, A5100을 위한 여성 화장대 컨셉의 A5100, A5000 뷰티 스페이스와

 P&I 소니 전시장 핸디캠존 이미지

 

소니 4K 핸디캠 존이 마주보며 나란히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P&I 소니 전시장 RX존 이미지P&I 소니 전시장 RX존 이미지

 

또한 소니 액션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액션캠 존, 소니 하이엔드 카메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RX존도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P&I 소니 전시장 포토뮤지엄 이미지 P&I 소니 전시장 포토뮤지엄 이미지

 

전시장 한쪽에는4K 화질로 촬영된 영상과 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4K 포토 뮤지엄이 설치되었습니다.

 

P&I 소니 전시장 이미지

P&I 소니 전시장 모델 이미지 P&I 소니 전시장 모델 이미지

 

전시장 메인 입구에서는 초급기부터 고급기까지 미러리스 카메라의 전 라인업을 갖추고 DSLR 카메라의 A 마운트 렌즈를 포함한 62종의 렌즈를 갖춘 소니의 전체 제품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는 풀 라인업 존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P&I 소니 전시장 카운셀링존 이미지

 

P&I 소니 전시장 카운셀링존 이미지


현장에서 직접 제품에 대한 상당을 받을 수 있는 카운셀링 존도 마련됐으며, 카운셀링 존 뒤로는 망원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망원존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직접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컨시어지 서비스도 함께 진행 됐답니다. J

 

 

#2. P&I 현장에서 직접 듣는 제품 소개 및 특별 강의


이번 P&I 현장에는 소니 오픈 세미나 존이 신설돼 각 제품 라인업 담당 프로덕트 매니저부터 알파 아카데미에서 강의를 진행해온 전문 사진작가까지 총 출동해 소니 제품에 대한 소개부터 다양한 촬영 노하우 등의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P&I 소니 오픈 세미나 존


오전 시간대엔 제품 담당 프로덕트 매니저들이 직접 들려주는 소니 제품 소개가 진행됐는데요, 알파 (A7 시리즈),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액션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P&I 소니 오픈 세미나 존


오후에는 하루 두 번 알파 아카데미에서 강의를 진행했던 전문 작가들이 참여해 다양한 사진 촬영 방법과 노하우 등을 전수했는데요, 신재국, 김현수, 강승찬, 김현수, 심은석, 이원석, 김주원, 정기수 작가들이 소니 카메라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유익한 강의를 들려주었습니다. J

 P&I 소니 전시장 이미지


지금까지 2015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제전의 소니 부스 모습을 살펴봤습니다. 다양하고 강력한 성능의 제품들로 사진, 영상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소니의 모습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며, 올해 아쉽게 현장에 함께하지 못하신 분들은 내년에는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J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