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스타일지기입니다.

 

여름은 락 페스티벌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J

락 스타들의 멋진 퍼포먼스와 가슴을 울리는 커다란 음악 속에서 락 페스티벌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하면 한여름의 무더위를 싹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먼저 올 여름에 진행되는 주요 락 페스티벌 일정을 알아볼까요?

<사진출처 :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홈페이지, http://pentaportrock.com>

 

락 페스티벌

일정

장소

주요 라인업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8/1~8/3

송도 달빛축제공원

트래비스, 카사비안, 이승환, 데이브레이크 등

고양 락 페스티벌

8/8~8/10

K-POP 아레나 사이트

신해철, 몽니, 델리스파이스, 트랜스픽션 등

부산 국제 락 페스티벌

8/8~8/10

삼락 생태공원

YB, 전인권밴드, 딕펑스, 피아 등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8/9~8/10

서울월드컵경기장

오지오스본, 더네이버후드, 마룬파이브, 싸이 등

슈퍼소닉

8/14

잠실종합운동장

, 아담램버트, 피닉스 등

 

국내 인기 뮤지션들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뮤지션들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보니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어깨가 들썩이는 느낌입니다. J

 

락 페스티벌로 떠나기 전 강력한 자외선을 차단해 줄 선글라스나 선크림,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도 준비해야겠지만 락 페스티벌의 즐거움을 함께할 카메라나 IT기기들도 빠질 수 없는데요! 오늘은 락 페스티벌에 필요한 소니 제품들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 컴팩트한 광학 30배 줌 카메라 ‘DSC-HX60V’로 멀리 떨어진 스테이지도 선명하게!

 

화려하고 다양한 뮤지션들이 함께하는 락 페스티벌인 만큼 카메라에 담고 싶은 공연 장면이 많을 텐데요~ 충분한 줌이 불가능한 스마트폰 카메라로는 멀리 떨어진 무대를 촬영하기 어렵습니다.

 

그럴 때가 바로 컴팩트한 광학 30배 줌 메라 ‘DSC-HX60V’가 필요한 순간입니다.

‘HX60V’는 초광각 24mm부터 광학 30배 줌에 해당하는 확실한 클로즈업을 제공하는 720mm 초망원까지 촬영이 가능한 프리미엄 G렌즈를 탑재하고 있어서 멀리 떨어진 피사체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는데요.

 

 

또한 선명한 이미지 줌 기능을 사용하면 눈에 띄는 화질 저하 없이 최대 60배에 해당하는 줌 성능을 활용할 수 있으니, 가까이 보고 싶은 락 페스티벌 뮤지션이 흘리는 땀방울까지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답니다. J

 

신나게 뛰어 놀아야 하는 락 페스티벌에 무거운 카메라는 오히려 짐이 될 수 있죠!

‘HX60V’는 약 272g(배터리 포함)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뛰어난 휴대성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가방 속에 쏙 넣어 다니다가 담고 싶은 스테이지를 만난 순간 망설임 없이 ‘HX60V’로 초광각, 초망원 프리미엄 G렌즈의 위력을 느껴보세요!

 

 

#2. 방수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2(Xperia Z2)’로 시원한 물줄기에도 걱정 없이!

 

락 페스티벌에서는 더위를 식히기 위해 곳곳에서 스프링쿨러를 뿌리기도 하고, 무대가 절정에 이르렀을 때엔 시원한 물대포를 쏘기도 하는데요~ 때문에 락 페스티벌에서는 늘 휴대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물이 들어가 고장 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락 페스티벌에 함께한 스마트폰이 엑스페리아 Z2’라면 거추장스러운 방수 팩 없이도 물로 인한 고장의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J

소니 엑스페리아 Z2’는 최대 1.5m 수심에서 30분간의 잠수를 견딜 수 있는 IP58의 강력한 방수 성능을 지원하며, 먼지가 내부로 침투하는 것을 막아주는 방진 성능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물기로 축축한 바닥의 진흙이 스마트폰에 묻더라도 깨끗한 물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엑스페리아 Z2’ DSLR 부럽지 않은 아름다운 아웃 포커스 효과, 2,070만 화소 센서, 소니 프리미엄 G 렌즈 등의 강력한 카메라 성능을 지원합니다.

 

이제 언제 어디에서 물줄기가 날아오더라도 개의치 않고 카메라 등 엑스페리아 Z2’의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해 락 페스티벌을 즐겨보세요. J

 

 

#3. 하이엔드 액션캠 ‘AS100V’로 현장의 열기를 더욱 생생하게! 

 

정지된 사진으로 락 페스티벌의 열기를 모두 표현하기에는 한계가 있게 마련인데요, 터프한 아웃도어 스포츠 촬영을 위해 태어난 하이엔드 ‘AS100V’라면 락 페스티벌의 열기를 남김없이 담아올 수 있습니다!

 

‘AS100V’는 세계적인 명품 자이스 렌즈를 탑재해 뛰어난 해상력, 선명한 콘트라스트를 통해 완벽에 가까운 화질을 자랑하며, 1,890만 화소의 고해상도 이면조사형 Exmor R CMOS 센서를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를 효과적으로 억제하면서 밝고 선명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촬영한 영상물을 나중에 확인해 보면 신나게 뛰논 탓에 과도하게 흔들리는 영상으로 장면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액션캠 ‘AS100V’는 강력한 손떨림 보정 기능인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로 거칠게 떨리고 흔들리는 상황에서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영상을 완성합니다.

 

뿐만 아니라 작고 날렵한 디자인으로 몸에 부착하고 사용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으며, 방수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튀는 물방울이 내부로 침투하지 않도록 IPX4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을 지원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생한 현장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도록 뛰어난 성능의 스테레오 마이크를 전면에 탑재하고 있으니 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열광의 락 페스티벌 현장 촬영에 제격이겠죠? J

 

 

지금까지 이번 여름 락 페스티벌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소니 제품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소니 제품과 함께 열정적인 여름의 추억을 기록해 보세요~ J

 

지금까지 스타일지기였습니다. Rock & Roll~!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