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스타일지기입니다.

 

한국시간으로 오늘 새벽 4시에 진행된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H조 대한민국과 알제리의 경기가 알제리의 42 승리로 끝났습니다. 앞서 진행된 벨기에와 러시아의 경기에서는 벨기에가 러시아를 10으로 꺾고 H 1위로 16강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

H조 최약체로 평가 받던 알제리는 예상과 다른 전력을 뽐내며, 대한민국을 상대로 4골을 넣는 강력한 공격력을 선보였는데요, 대한민국 선수들은 경기 마지막까지 적극적인 공격을 펼쳐 2골을 기록했습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 새벽 4시에 펼쳐진 경기였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마음이 되어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목소리가 여기저기 들리기도 하였습니다.

 

벨기에는 러시아를 제압하며 무난하게 2승을 달성하였고, 오는 27일 금요일 대한민국과의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16강 진출이 확정된 만큼 주전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며 편안한 마음으로 경기에 임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 소니 x 풋볼(Sony x Football) 페이스북 대한민국 vs 알제리 경기 사진 보러 가기

 

 

>> 소니 x 풋볼(Sony x Football) 페이스북 벨기에 vs 러시아 경기 사진 보러 가기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조별 예선 대부분의 경기가 막바지에 접어들며 이제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H조의 대한민국 또한 16강 진출을 결정지을 벨기에와의 마지막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남은 경기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공식 주제가와 함께 힘찬 응원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소니는디지털 라이프 (Digital Life)’ 부문에서 FIFA의 공식 파트너로, 소니뮤직을 통해 2014 FIFA브라질 월드컵 공식 앨범 원 러브, 원 리듬(One Love, One Rhythm)’ 발표하였습니다,

 

>> 2014 FIFA 브라질월드컵 공식 앨범 ‘ 러브, 리듬(One Love, One Rhythm)’

 

 

공식 앨범에 수록된 곡 중 핏불, 제니퍼 로페즈, 클라우디아 레이테가 함께한 ‘We are one(Ole-Ola)’는 이번 월드컵의 공식 주제가로 지난 13일 개막식에서 선보였는데요, 신나는 비트와 Ole-Ola하는 감탄사를 들으며 전세계인이 함께하는 축제인 월드컵의 분위기를 한껏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무더운 날씨의 브라질에서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열심히 뛰고 있는 모슨 선수들을 응원하며, 조별예선 마지막 경기까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박수와 힘찬 응원 보냈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